아키에이지 워,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 시작

카카오게임즈는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 ‘아키에이지 워’의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지난 7일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 ‘아키에이지 워’의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8월 21일에 실시 예정인 이번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직업 ‘파괴자’와 신규 서버 ‘이녹’을 추가한다. ‘파괴자’는 양손 둔기를 주 무기로 사용하는 신규 직업으로, 상대방을 제압하는 강력한 군중 제어 스킬과 연쇄 효과를 통해 순간적으로 큰 피해를 줄 수 있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전투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에 참가하는 이용자에게 ‘눈부신 11회 소환권 선택 상자’ 5개를 선물한다. 또 친구 초대 이벤트를 열어 이용자에게 최대 ‘눈부신 직업 소환권 11회’ 8개와 인게임 재화인 ‘금화’ 600만 개 등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8월 21일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부터 이용자가 ‘아키에이지 워’에 접속하기만 해도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출석 이벤트를 통해 2주간 매일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찬란한 소환권’ 총 132개와 ‘눈부신 소환권’ 최대 2,310개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8월 21일부터 8월 25일까지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찬란한 소환권’ 330개를 제공한다.

‘아키에이지 워’의 신규 업데이트 및 이벤트 관련 상세 정보는 ‘아키에이지 워’ 공식 홈페이지 및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문화경제 이윤수 기자 >

국내에서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자이언트 판다 푸바오. 관련 마케팅도 인기 몰이를 했다. 삼성전자는 2월 출시와 동시에 완판된 갤럭시 버즈 루이바오후이바오 케이스에 이어 5월 바오패밀리 케이스를 선보였다. 지..

weekly.cnbnews.com

반려동물 양육인구 1300만 명 시대다. 정부와 각 지방자치단체는 반려동물 친화 정책을 앞다퉈 내놓고 있다. 한때 반려동물 전용 카페가 환영받더니 요즘 들어 장례식장 이용 건수도 가파르게 늘고 있다. 최근엔 반..

weekly.cnbnews.com

어쩌면 인류는 일시적이고 제한적인, 특정 동물종의 발전상의 한 단계에 지나지 않을지 모른다. 그래서 유인원으로부터 진화했던 사람이 다시금 유인원으로 진화하는 것이다. 이 이상한 희극의 결말에 관심 있는 이..

weekly.cnb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