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시아 전기 신서버 오픈 및 영웅 아이템 얻는 공략

안녕하세요

게임큐레이터 박한량입니다

MMORPG 프라시아 전기 신규 렐름(서버) 카렐이 4월 28일 오픈되었다. 새롭게 시작하거나 정식 오픈 시기를 놓쳤던 분들이라면 신섭 카렐에서 혜택 받고 육성하는 것이 이득이다. 5월 10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최대 77회 고급 형상, 고급 탈것 소환 선물을 지급 받을 수 있으며 레벨 달성, 장비 공헌, 추종자 지원 등 개인 미션을 완료해도 ‘희귀 형상 소환’ ‘희귀 탈것 소환’ ‘강화 주문서’ 등 캐릭터 성장 아이템을 지급받는 등 혜택이 상당하니 참고해서 플레이해 보도록 하자.

4월 28일(금) 낮 12시!

신서버(렐름) 카렐 오픈

또한, 4월 30일부터는 2차 거점전이 시작되어 정말 불꽃 튀는 치열한 전투가 이어지고 있다. 이번 거점전에는 ‘파도맞이’ ‘용암터’ ‘푸른불꽃’ ‘통곡의 고성’ ‘어둠노을’ 주둔지가 열렸으며 명중, 추가 피해, 무기 추가 공격력, 전투 PVP 피해 등 보유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로 인해 지금까지 총 11개의 거점이 오픈 되었으며 거점마다 보유 효과, 사냥터 등 다양한 이점이 특징이니 결사대들은 이런 부분들을 감안해서 거점전을 최대한 이용해서 이익을 취해야 할 것이다.

프라시아 전기

거점전 참 잘 만든 콘텐츠다!!

이번 2차 거점전에서 필자가 속한 결사는 운하미로에서 용암터 주둔지로 옮기는 대전투를 진행하였다. 피터지는 접전 끝에 새로운 거점지로 이동하는데 성공하였는데, 결사원들과 함께 소통하면서 재미있게 시간을 보낸 것 같다. 모인 김에 영지보스도 도전하고 재미있게 주말을 보냈다.

프라시아 전기를 재미있게 즐기는 방법, 결사대

프라시아 전기를 즐기는데 가장 먼저 우선시해야 하는 것은 바로 "결사대" 가입이다. 결사대에 가입하면 결사 레벨 효과인 공격력, 방어력, 골드 획득량 증가, 회피, 명중 등 다양한 효과를 추가적으로 얻을 수 있으며 추총자 지원 등이 원활해 인 게임 재화 쌓기 너무나 쉽다. 또한, 희귀, 영웅, 전설 장비를 파밍 해야 하는데 절대적인 요소가 바로 "보스"이다. 사냥터 보스, 영지보스 다양한 보스가 있는데 사냥해서 좋은 아이템을 얻기 위해서는 결사대와 함께 움직여야 한다.

희귀 파편 먹기에는

사냥터 보스가 딱이지!!

오늘도 악세사리 파편 득

사냥터 보스 같은 경우는 결사대원 10명 이상 정도만 몰려다니면 쉽게 잡을 수 있으며 하루에 젠 되는 양이 제법 많아 100% 출석만 유지한다면 현재 레벨 기준 45LV 장비 파편 얻는 건 쉬운 편이다. 무기, 방어구 +7~+9강화만 잘 유지한다면 명중 200 정도는 과금하지 않아도 만들 수 있을 정도로 프라시아 전기 보스 콘텐츠는 선택이 아닌 필수이다. 하지만, 희귀에서 더 큰 욕심을 낸다면 꼭 해야 할 것이 바로 "영지 보스"이다.

‘나무광신도 선지자’, ‘작열하는 야수’, ‘체스킹퀸’, ‘푸른날개 이즈굴드’ 등 현재 공략하고 있는 영지 보스들인데 앞으로 유저들의 레벨이 올라갈수록 더 다양한 보스들을 공략하지 않을까 싶다. 사냥터 보스와는 비교가 안 될 정도의 파괴력을 가지고 있으며 한방에 죽어 나가는 경우도 많아서 다소 어렵지만 수십~수백 명이 몰려 잡아서 얻게 되는 아이템은 그야말로 현존 최강 장비들이다. 필자의 결사대에서도 파편을 하나씩 먹고 있어 조만간 더 높은 영지 보스들을 공략해서 블로그를 통해서 소개하는 시간을 갖지 않을까 싶다.

영지 보스 장비 파편은 일반~ 영웅, 아퀴룬은 고급~ 전설, 주문석은 일반~ 희귀, 장비 기록은 희귀부터 전설까지 드랍하고 있다. 각 보스별로 주요 보상을 보면 헉 소리 날 정도로 탐나는 아이템이 많아 강력한 결사에 가입해 유저들과 함께 소통하면서 잡는 것이 중요하다. 본인의 결사대만 영지 보스를 트라이 하는게 아니기 대문에 단결력이 부족하면 와서 허탕만 치고 가는 경우가 있으니 가급적 보스 타임 때는 접속할 수 있는 시간적 센스와 결사대만의 다양한 룰들이 있을 텐데 그것만 잘 지켜나간다면 영웅, 전설 그 이상으로 하나씩 아이템을 맞추어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영웅 아이템 드시고 싶은가요!!?

부지런히 영지 보스 참여 가즈아~

무과금도 충분해! 천천히 즐기자~~

현재, 필자가 몸 담고 있는 서버의 평균 레벨은 48~49레벨 정도이다. 랭킹을 살펴보면 55~50까지 상위 랭킹을 차지하고 있지만 필자처럼 라이트 하게 즐겨도 희귀 아이템 돌돌 말고 플레이하는 데에는 아무런 지장이 없다. 별도의 유료 다이아 충전 없이 필자는 어시스트 모드를 통해서 얻게 되는 다양한 파편을 제작해 "거래소"에 판매해 하루 300~500다이아 정도는 꾸준히 벌고 있는 것 같다. 프라시아 전기 기억 회복에 등록돼 있는 아이템을 미리 확인하고 적절하게 사냥터를 물색해 부지런 좀 떤다면 다이아 부족한 일은 거의 없다고 할 수 있겠다.

다이아 수급은 역시

흰템, 녹템 파는 것이지!!

또한, 운이 좋으면 하루 한 개 무기, 방어구 희귀 파편을 얻게 되고 필요한 건 제작해서 고 강화를 노리고 있다. +9 이상이 되어야 명중도 많이 높일 수 있고 상위 사냥터에서 높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필자도 부지런히 강화 작업 중이다. 얼마 전에는 렙제 45무기를 +10 강화를 만들어 두었기 때문에 방어구들 위주로 작업중이고 거래소를 보니 영웅 아이템도 하나씩 풀리는 걸 보니 영지보스 참여에 더욱 불을 지피는것 같다.

올 영웅 아이템으로

빠르게 만들어 보고 싶다!!

프라시아 제전을 적극 이용하자!!

프라시아 제전 같은 경우는 목표 달성 이벤트라고 할 수 있는데 본인의 얼마만큼 게임에 대한 애정도를 확인할 수 있는 지표라고도 할 수 있다. 그만큼 100% 완료하게 되면 보상도 상당해 무과금 유저들도 충분히 영웅 탈것, 영웅 형상을 손에 쥘 수 있어 프라시아 제전에서 무엇들을 하고 있는지 늘 확인하고 계획해서 모든 보상을 받는 것이 좋을 것 같다. 개인적으로 5월 10일까지 진행하고 있는 특별한 출석과 축제를 통해서 고급 형상, 탈것 소환들을 통해서도 많은 영웅들이 나오고 있으니 새롭게 시작하고 싶은 유저가 있다면 지금이 제격이다.

출석만으로도

영웅 형상, 탈것 얻을 수 있다!

이분은 현자의 권위를 드셨네!!

마지막으로, 5월 9일(화) 오후 11시 59분까지 프라시아 전기를 플레이하며, 결사원들과의 플레이 장면을 스크린샷으로 저장 [공식 홈페이지 – 커뮤니티 – 이미지 게시판]에서 제목 양식에 맞춰, 스크린샷과 함께 스크린샷 속 결사원들과의 추억이 담긴 사연을 작성하여 게시글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강화 주문서 선택 상자 10개, 1,000루비를 받을 수 있으니 멋진 모습 담아서 꼭 도전해 보도록 하자.

제일 멋진 건 영지보스

도전하는 결사대원들의 모습들이 아닐까 싶다!

공식홈페이지

게임큐레이터,박한량

in.koreamobilegame.com

▲▲▲▲▲

게임 소식을 받을 수 있는 웹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