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특공대 종말의 메아리 신규 보스 바다 야수 살펴보기
탕탕특공대 종말의 메아리 신규 보스 바다야수
먼저 종메는 매주 리셋이 되어 지며, 일일 2번 참여로 보스에게 3분간 데미지를 누적 시켜 순위 랭킹이 되는 시스템입니다. 이번 승급전이 이뤄지고 나타난 신규보스는 바다 야수로 게를 닮은 모양입니다. 다른 스테이지에서 우두머리로 몇번 등장한것을 본 기억이 있습니다. 하지만 스킬은 완전히 다르다는 점 알아두시면서 한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 [jd
- [jd
초반
- [jd
초반
초반
초반에는 종메 보스들의 특징인 돌진기를 사용합니다. 굉장히 빠르게 직선 방향으로 달려가는것이 특징 이번 바다야수는 돌진과 더불어 지나간 자리에 독을 남기고 이후에 마지막 지점에서 여러 방향으로 파편을 날립니다. 돌진은 쓰기전에 바로 알수 있기 때문에 피하는데 크게 어려움이 없지만 그 동안 보지 못했던 독구름이 상당히 신경쓰입니다. 많은 데미지는 들어오지 않지만 이동중에 독구름이 있다면 조금씩 체력을 소모하게 됩니다.
또한 처음부터 나오는 쫄들이 생각보다 방어력이 좋은편이기 때문에 보스에게 딜이 주변 몬스터에게 딜로스로 이어짐이 있습니다.
- [jd
- [jd
진화 이후
- [jd
진화 이후
진화 이후
보스는 중간에 진화를 하면서 새로운 스킬을 사용하는데 이번에는 하늘에서 우박? 얼음 구체를 일정 지역에 떨어뜨리는 마법공격을 하는것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피하기는 쉬운편~
- [jd
- [jd
가두기 스킬
- [jd
가두기 스킬
가두기 스킬
또 다른 진화를 거듭하고 나온 스킬은 가두는 스킬입니다. 사실 이 가두는 스킬이 못빠져 나가고 내 대미지를 줘 부셔 나간다면 상당히 골치거리가 될수 있지만 틈사이로 유유히 빠져나갈수 있는것을 알수가 있습니다.
- [jd
- [jd
2분
- [jd
2분
2분
바다야수는 2분을 넘긴뒤에 하늘에서 소환한 우박이 강화되어 범위 공격과 함께 지면에 닿음과 동시에 다시 얼음 으로 변하며 사방으로 공격하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본격적으로 3연속 돌진기를 사용하며, 스킬들을 마구 퍼붓는것을 볼수가 있습니다. 돌진이 거듭될수록 주변에 독이 많아지게 되는데 이동을 해야될 상황에서 독구름은 계속 밟히게 되며, 내 체력이 계속 소모되어 집니다.
- [jd
- [jd
3분 끝
- [jd
3분 끝
3분 끝
총 3분간 전투를 진행하는 종말의 메아리는 이 시간동안 데미지가 누적되어 랭킹 순위로 집계가 되어 집니다. 이번 바다 보스는 상당히 빠른 돌진 이동을 많이 하기에 파괴의 힘 무기로 조준하기가 굉장히 까다로울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방어가 된다면 모든 공격을 무시하고 보스만 공략할수도 있겠습니다. 대부분 무기는 쿠나이 그리고 이번 종메에서는 드론보다 사거리가 더 긴 쿠나이 표창업그레이드가 더 좋으리라 생각됩니다.
지금까지 탕탕특공대 종메 신규보스 바다야수정보였습니다.
탕탕특공대 종메 전투를 영상으로 보실수 있습니다.
- [jd
- [jd
- [jd
- [j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