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시아 전기 속박된 파나스 떴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 정리
지속적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프라시아 전기'에 7월 26일 신규 업데이트가 적용되었습니다.
이번에 신규 혼돈 보스로 '속박된 파나스'가 등장하며 새롭게 도전 욕구를 만들어 주고 있는데요.
이 외에도 2차 에테르 방어전, 신규 안전 사냥터 등 함께 들려온 소식들이 많아서, 오늘 차근차근 정리해 드릴까 해요. :)
신규 혼돈 보스
먼저, 신규 혼돈 보스로 추가된 '속박된 파나스'부터 살펴보는 편이 좋겠죠.
그의 다소 혼란스러운 외형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탄생 배경을 알아두면 흥미로운데요.
파나스는 엘프를 위협하는 심연을 막기 위해 몸에 흑원소를 이식하는 실험을 하다가 결국에는 육체와 정신이 잠식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성을 유지하며 소통과 공존을 외치는 절반과 흑원소에 잠식되어 파괴와 살육을 부르짖는 절반이 함께 존재하는 것이죠!
속박된 파나스는 흑원소의 힘을 이용한 여러 공격 스킬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흑원소 스킬에 피격될 경우 '흑원소 침투' 디버프에 걸리는데, 계속 누적될 경우 캐릭터가 행동 불가 상태에 빠지게 되는데요.
이때 함께 생성된 '빛의 장판'을 통해 해당 디버프를 해제할 수 있으니, 이를 유심히 살피며 전투에 임해주시는 것이 좋겠죠. :)
그리고 일정 수준 이하로 체력이 감소될 경우 '빛의 고치'를 만들어 내는데요.
빛의 고치로 스스로의 체력을 회복하고 한층 더 강력해지며, 빛의 장판 개수까지 줄어드니 공략하기에 더 어려워지겠죠.
최대한 빠른 속도로 빛의 고치를 파괴한 후, 일시적으로 약해졌을 때 많은 대미지를 가하는 것이 핵심이겠더라고요!
절반은 흑원소 스킬로 유저들을 공격하고, 또 절반은 빛의 장판을 생성해 도움을 주는 등 컨셉이 굉장히 신선한 혼돈 보스인 것 같아요.
보상도 궁금하실 텐데 Lv.55 전설 장비와 영웅 장비, 전설 아퀴룬, 영웅 아퀴룬 등이 지급되더라고요.
환영검사의 환영쇄도, 향사수의 고속연사, 주문각인사의 눈보라, 집행관의 신성한 강타까지 그간 획득처가 드러나지 않았던 전설 아퀴룬 4종도 획득이 가능하다고 하니 많이들 꾸준히 도전장을 내밀 것 같습니다. :)
이 외에도 참가 보상으로 혼돈의 전리품도 획득할 수 있다고 하고요.
속박된 파나스를 처치하며 획득한 보상으로 등록할 수 있는 신규 기억회복 15종도 함께 추가된 상황이더라고요.
능력치를 보면 저에게 필요했던 공격력, 추가 피해, 치명타 내성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저도 차근차근 시간을 갖고 기억회복 슬롯을 채워나갈 계획입니다.
2차 에테르 방어전
그리고 이번에 함께 업데이트된 내용으로 '2차 에테르 방어전'도 있습니다.
앞으로 매주 수요일과 일요일 오후 10시에 소금 벌판, 어둠노을, 은빛장원, 토룡곡 주둔지에 '불안정한 에테르 전도체'와 체력 감소 속도를 늦춰주는 '에테르 전도체 회복탑'이 같이 등장하는데요.
총 8단계의 웨이브를 진행하며, 보스를 처치하며 영웅 아퀴룬을 획득할 수 있게 되어서 득템에 더욱 욕심내어 볼 수 있게 되었더라고요!
불안정한 에테르 전도체는 등장 후 체력이 서서히 줄어드니, 에테르 전도체 회복탑을 최대한 지켜내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보스가 사망했을 때 마지막에 주시하던 유저에게 '에테르 방어전 오라'를 부여하기도 하는데요.
해당 오라를 부여받은 유저의 주변에 있을 경우 30초 유지되는 버프 효과를 받을 수 있더라고요.
단계에 따라 보스 피해, 일반, 정예 몬스터 명중, HP물약 회복량, 이동속도 등의 효과가 적용되니 웨이브 진행하는 데에 있어 많은 도움이 되겠죠.
뒤틀린 황금항
그리고 신규 사냥터로 유저들끼리 PvP를 할 수 없는 '뒤틀린 황금항'이 추가되었는데요.
41 레벨 이상의 유저라면 각 마을에 배치된 뒤틀린 황금항 전이술사를 통해 입장이 가능하며, 이곳에서는 이전에 은고리 쉼터 때처럼 저주 면역 영약을 사용해야 정상적인 사냥이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신규 탈 것으로 7종이 추가되는 등 자세한 업데이트 내역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좋겠어요.
심연의 굴레
현재 프라시아 전기에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기도 하죠.
8월 2일 04:59까지 심연의 굴레 출석 선물을 수령하며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데요.
일차에 따라 보스 사냥꾼의 영약 II, Lv.4 재앙의 검은칼 등이 지급되니 오늘부터라도 꼭 개근하여 모든 보상을 수령할 수 있으면 좋겠죠.
심연의 대항마
그리고 같은 기간, 심연의 대항마의 다양한 미션을 수령하며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일차에 따라 아이템 공헌, 고급 장비 제작, 봉인전 클리어 등의 미션들로 구성되었고, 루비, 부활의 증표, 얽힘 타래 III 등을 획득할 수 있더라고요.
달성도를 채워 나가며 최대 찬란한 심연잉크, 희귀 심연석 선택 상자 등까지 획득할 수 있으니 관심을 갖고 하나씩 달성해 나가 보시길 바랄게요.
오늘 이렇게 7월 26일 업데이트 내용을 중심으로 프라시아 전기 근황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가장 뜨겁게 관심을 받고 있는 부분은 역시 신규 혼돈 보스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기존 유저들이라면 바로 도전을 해보시고, 신규 & 복귀 유저들이라면 속박된 파나스 처치를 목표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며 캐릭터를 육성하며 즐겨 보시면 될 것 같아요. :)
공식 홈페이지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