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익스플로잇 나이트캡을 쓴 잠만보 훨씬 더 빨리 해금 가능
새로 발견된 포켓몬고 익스플로잇은 모바일 게임에서 나이트캡을 쓴 잠만보를 얻는 데 걸리는 시간을 극적으로 줄일 수 있다.
포켓몬고에서 나이트캡을 쓴 잠만보를 해금하는 것은 플레이어를 한 달 이상 바쁘게 할 수 있는 시간이 많이 걸리는 위업이지만, 새로운 익스플로잇은 그 과정을 극적으로 가속화한다. 여전히 상당한 노력이 있지만, 이 익스플로잇을 사용하는 헌신적인 게이머는 잠재적으로 몇 주가 아닌 며칠 만에 나이트캡을 쓴 잠만보를 해금할 수 있다.
나이트캡을 쓴 잠만보는 포켓몬고 플러스+ 장치와 포켓몬 슬립 기능을 위한 프로모션으로 추가된 포켓몬고에 상당히 새로 추가되었다. 포켓몬고 플러스+ 장치를 소유한 게이머는 이를 사용하여 수면을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깨어나면 앱 내 수면 품질에 대한 기본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게이머는 일반적으로 나이트캡을 쓴 잠만보를 획득하기 위해 이 시스템을 사용하여 35일을 보내야 한다.
이제 포켓몬 유튜버 LiftingandZombies는 시스템이 숙면으로 자격이 있는 것을 활용하는 익스플로잇을 공유했다. 나이트캡을 쓴 잠만보를 일찍 획득하기 위해, 게이머는 이미 그랬던 것처럼 장치로 간단한 숙면을 취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그날 밤의 수면이 등록되면, 게이머는 시스템이 또 다른 하루가 지났다고 믿을 수 있도록 휴대폰의 시계를 앞으로 움직여야 한다. 거기에서 필요한 것은 포켓몬고 플러스+의 수면 모드를 활성화하고 적어도 1시간 반 동안 거기에 머물게 한 다음 장치를 깨우고 그 과정을 반복하는 것이다.
상상할 수 있듯이, 이것은 포켓몬고 게이머가 특별한 잠만보를 해금하기 위해 여전히 35일 분량의 '수면'을 겪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이것은 그 과정을 3,000분 조금 넘는 시간 또는 약 52시간의 "수면"으로 줄인다. 이 과정을 수행하는 것은 조금 지루하지만, 헌신적인 게이머는 자유 시간이 있을 때마다 이 방법을 수행할 수 있으며, 원할 때마다 총에서 하루 이상을 수면할 수 있다. 진정으로 헌신적인 게이머들은 아직 하룻밤의 수면을 기록하지 않았더라도 잠재적으로 일주일 이내에 잠만보를 얻을 수 있다.
이 얍삽이가 패치될지 아닌지는 두고 봐야 한다. 일반적으로 시스템은 하루에 두 번의 수면 세션만 기록하도록 설정되어 있으며, 시계를 앞으로 설정하는 것은 그것을 우회한다. 그러나 앱이 외부 소스가 설정한 시계에 의존하도록 수정되었다면 이 익스플로잇은 더 이상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 나이트캡을 쓴 잠만보를 간절히 원하는 포켓몬고 게이머들은 이것을 시도하기 위해 너무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다.
포켓몬고는 모바일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ony #소니 #ps5 #ps4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마이크로소프트 #xbox #게임 #game #콘솔 #모바일게임 #ios #android #아이폰 #안드로이드 #pc #포켓몬고
소스 : 겜렌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