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소프트 리니지M 무과금 뇌신 해적섬으로! 몬스터 처치
NC소프트 모바일게임 리니지M이 1월 31일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새로운 시스템도 보이고 뭔가 달라진 게 있는데요. 그런 건 뭐 넘기고 제가 살펴볼 건 해적섬으로! 이벤트 퀘스트입니다.
해적섬으로! 이벤트 퀘스트는 해적섬에 있는 몬스터를 100마리를 처치하면 되는 아주아주 쉬운? 이벤트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보상으로는 해적섬 보급 상자(이벤트)를 준다고 하는데요.
퀘스트를 하기 위해서는 던전에 있는 월드 던전으로 들어가 주셔야 합니다. 입장을 하기 위해선 200,000만 아데나가 필요하며 현재 EVENT라고 나면서 참여를 적극 유도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해적선 던전에 입장을 하면 해적섬마을에 입장을 하게 됩니다. 몬스터가 워낙 강하기 때문에 잡화상점에서 물약을 든든하게 챙겨서 진입을 해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이제 몬스터를 처치를 하기 위해 이동을 해야 할 텐데요. 몬스터를 잡기 위해서는 텔레포트를 이용해야지만 이동이 가능합니다. 마을 선착장 앞에 있는 NPC 중 선택해서 입장을 하시면 되는데 입장을 위해서는 50,000 아데나를 또 지불해야 합니다.
해적섬 전반부에 진입을 하게 되면 와일드 팜이라는 멧돼지들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사냥을 하시면 되는데요. 문제는 무과금 유저들은 자동사냥이 불가능하답니다. 제가 공격력 94에 방어력 177인데도 2마리가 붙으면 위험할 수 있거든요. 과금을 해서 강한 분들이야 어려운 퀘스트가 아니겠지만 무과금 유저라면 너무도 어렵기 때문에 될 수 있으면 설정에서 비에 너로 해서 100마리만 잡고 나오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설정에 들어가 보면 기본에 있는 대상 탐색에서 매너 모드를 Off로 돌려주세요. 그리고 사냥을 하면 강한 분들이 사냥하는 걸 한 대만 때려도 1마리 잡은 걸로 해주기 때문에 약한 분들은 꼭 매너 모드를 Off 하고 퀘스트를 진행해 주세요.
해적섬 몬스터 100마리를 처치하고 퀘스트를 완료하니 해적섬 보급 상자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해적섬 보급 상자에서는 성물 제작 코인 1,000개와 럼주(이벤트)를 주더군요.
제가 획득한 아이템 외에도 해적섬 보급 상자에서는 해적의 무덤 이동 주문서와 해적섬 시간 충전석, 붉은 오크 마법인형 카드, 쿠작의 방망이 성물 카드와 해적 방어구 상자 또는 해적의 팬던트를 확률적으로 준다고 합니다. 여기서 정말 얻어야 하는 건 해적 방어구 상자가 아닐까 싶습니다. 해적의 갑옷과 해적의 모자, 해적의 장갑, 해적의 부츠 등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대박인데 과연.... 이게 나올까 싶긴 하지만 운이 좋다면?? 얻을 수 있겠죠?? 그렇기 때문에 이번 해적섬으로! 이벤트는 꼭 참여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