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유저 컨퍼런스에 특수공격을 받은 샤이태양 정치체제 등장

검은사막 모바일 유저 컨퍼런스에 특수공격을 받은 샤이태양 정치체제 등장

지스타 펄러비스 부스에 등장한 블랙 사막 모바일의 격차가 더해진다.

또 태양의 전장제를 개편하고 대사막과 함께 끊임없이 거론되고 있는 바다와 몸의 정치도 개편할 예정입니다.

펄러비스는 모험가의 마지막 밤 사용자 회의에서 블랙 엘프에게 초대장을 보내 내년에 업데이트할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회의에서 공개된 내용을 요약해 보시죠.

대부분의 정보는 Gistar 인터뷰에서 공개되었으며 관련 정보도 추가되었습니다.

Sun Battlefield와 World BOSS Kutum Ramones Battlefield의 고급 사막 콘텐츠 개편 1. Sun Battlefield는 지난 지스타 인터뷰에서 이것이 발렌시아와 카론의 전투라고 언급했습니다.

조용민 PD는 “지스타에서의 전쟁은 유저가 매번 캠프를 선택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사용자 패밀리는 용병 역할을 수행하여 사용자 단결에 대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또 반복해서 재생할 수 있지만, 자신의 관심사를 다변화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월례회의 내용으로는 '태양의 전쟁터'가 가장 빨리 공개됩니다.

그 후 사막의 세계 보스 쿠툼이 대회에서 데뷔했습니다.

내년 한 달 안에 업데이트가 되고, 대사막 한가운데서 만날 수 있습니다.

사막 자체가 어느 정도 자격을 갖추어야하기 때문에 쿠툼의 진입 조건은 충분히 도전적인 수준에 도달한 것으로 보입니다.

월드보스챌린지 자체가 한정 인원에 적합하지 않아 난이도가 그리 높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내년 상반기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조용민 PD는 지스타에서 길드콘텐트를 만들어 대회 형식으로 진행해 각 콘텐츠에 캐릭터를 하나씩 부여할 수 있는 충분한 크레딧을 줄 계획입니다.

이용자들의 불편을 해소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또 길드맨들의 속도를 높이고 영광을 위해 싸울 수 있는 콘텐츠를 개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동시에 경기장도 개편될 것입니다.

전투력이 일치하는 모험가들이 서로 경쟁하는 순위 시스템이 도입됩니다.

Youser가 만든 시스템 정치 블랙 드라머와 다양한 기능을 갖춘 새로운 직업 샤이가 4 번째로 도입된 새로운 정치 시스템으로 내년 상반기에 출시 될 예정입니다.

사용자가 직접 게임 전략을 결정하는 시스템입니다.

전투의 달인, 삶의 주인, 환상의 패권 길드와 같은 사례를 통해. 이 사람들은 협의회를 구성하기로 결정합니다.

이날 회의는 게임에 설정된 보상의 구조를 어느 정도 할당할 것이며, 자오용민 코치는 사용자에게 게임의 방향을 결정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5. 대사막과 동등한 중요성을 지닌 방대한 내용 공개.

내년 여름에 올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그들은 이미 검은 사막에서 보여 주듯이 육지에서 완전한 항해를할 수 있습니다.

그 순서는 정치 체제를 따를 것입니다

별도의 탐사 시스템과 이동식 섬 관리 기능도 추가 되어 무역 및 불법 복제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