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게임즈 ‘신의 탑M: 위대한 여정’, 무료 100회 소환 & 6초월 점핑업 이벤트 진행
엔젤게임즈는 인기 모바일 RPG ‘신의 탑M: 위대한 여정(이하:신의 탑M)’에 운명의 소환권 100개 지급 특별 핫타임 및 6초월 점핑업 이벤트와 함께, 신규 레볼루션 로드 시스템, 4번째 관리자의 시련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먼저, ‘운명의 소환권’ 100개를 무료로 지급하는 <여름 특별 핫타임>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7월 25일부터 8월 15일까지 접속만 해도 매일 10개씩, 최대 100개의 ‘운명의 소환권’을 획득하여 전설 캐릭터 & 시동 무기 선택 소환을 진행할 수 있다.
<전설 캐릭터 6초월 점핑 업>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원하는 전설 캐릭터를 선택하면 해당 캐릭터를 즉시 획득하며, 단계별 미션을 통해 최대 6번 추가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점핑업 이벤트에서는 전설 캐릭터 6종이 새롭게 추가되어, 이용자의 캐릭터 선택폭이 더 넓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엔젤게임즈는 이번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맞아 다양한 신규 콘텐츠도 업데이트했다.
먼저, <동료 레볼루션 로드>가 추가된다. 이용자는 항목 내 전설 캐릭터를 선택해 단계별 미션을 진행하면, 선택한 전설 캐릭터와 전용 시동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6초월 전설 캐릭터를 추가 성장할 수 있는 <레볼루션>이 업데이트된다. 6초월이 완료된 전설 캐릭터의 최종 레볼루션 미션 클리어 시, 추가 스탯 증가와 함께 신규 장비 슬롯 ‘신수 형상’ 능력을 개방하여 캐릭터를 강화할 수 있다.
여기에, 4번째 관리자의 시련 <하이브리더>가 추가된다. 하이브리더는 특정 효과를 사용해야 유효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강력한 보스로, 입힌 점수에 따라 신규 장비 ‘신수 형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전설 캐릭터 확정 소환권, 밥솥 경험치 100% 증가 트로피 등을 지급하는 신규 유저 7일 출석 시스템과 ▲비밀 거처 개선 및 여름 테마 스킨 추가 ▲초심자 가이드 미션 개선 ▲소환 상점 개선 ▲밥솥 보스 자동 도전 개선 등 각종 편의성 개선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신의 탑M의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소식 및 각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신의 탑M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엔젤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