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MMORPG 나이트 크로우(Night Crows) 최신 소식 정리
모바일 MMORPG 나이트 크로우(Night Crows)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있습니다. 100일이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 반가운 소식들까지 꽤나 쏟아지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할만한 모바일 MMORPG를 찾고 계신 유저분들께 좋은 기회가 다가오지 않았나 생각되는데 오늘 포스팅을 주목해 보시길 바랍니다.
먼저 이번 주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건 바로 월드 던전 칸델리움 대공동의 업데이트 소식이 아닐까 싶어요. 오는 7월 23일 21시부터 첫 시즌이 시작되어 8월 18일 12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총 6개 서버가 4주 간 시즌제로 참여하는 월드 콘텐츠라 생각하면 편할 것 같아요.
지역별로 여러 몬스터들과 대공동의 혈맥 사냥터 제외 전 지역에 랜덤 등장하는 네임드 몬스터 울도르가 존재하며 일요일 22시에는 전율하는 어둠 히샤라트, 고동치는 절망 찬타라트라는 보스 몬스터들까지 등장한다고 하더라고요. 이 월드 던전 칸델리움 대공동은 모바일 MMORPG 나이트 크로우(Night Crows)의 각 서버 150위까지 참여 가능한 엔드 스펙 콘텐츠인 만큼 네임드, 보스 몬스터들의 보상도 정말 어마어마하달까요.
정말 치열한 싸움이 펼쳐질 것 같은데 앞으로의 소식에 귀 기울여 보시길 바랍니다.
몬스터 처치 및 PVP로 용맹 주화를 획득하게 된다고 해요. 이 용맹 주화로는 다양한 보상들을 교환할 수 있는데요. 그 중 주목해야 할 건 바로 신규 아티팩트인 고대의 유물입니다. 칸델리움 대공동에는 순간 이동을 사용할 수 없는 라트라샤의 주시 효과가 적용되는데 고대의 유물 축복 효과로 라트라샤의 주시 효과를 무시할 수 있다고 하거든요. 순간이동을 사용하고 싶다면 먼저 고대의 유물 축복 효과부터 챙겨주는 게 좋겠죠.
이 엔드 스펙 콘텐츠 말고도 새로 혹은 오랜만에 복귀하려는 유저분들께도 반가울 만한 소식이 또 잔뜩 있습니다. 바로 100일을 앞두고 진행되는 이벤트. 명중 2 옵션을 제공하는 컬렉션 아이템인 100일의 기다림 증표를 시작으로 시간 충전 장치-번영의 땅, 고대 파피루스, 시간 충전 장치-수련의 숲, 모리온 그리고 이번 업데이트로 새로 추가된 밤까마귀 부리 서클릿 상자와 날개깃 주얼 상자가 7일 출석 보상으로 제공 중인데요.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현재 일반 던전 번영의 땅에 사금 주머니, 모리온이 추가 드롭되는 혜택이 제공되고 있으며 오는 8월 3일부터 8월 17일까지는 산코나 유적 몬스터 처치 시 경험치와 무기 숙련도가 기존 대비 2배 상향 혜택이, 이후 8월 17일부터 8월 31일까지는 수련의 숲 내 일일 퀘스트 보상인 등급별 상자의 2배 지급 혜택이 찾아올 예정. 열심히 번영의 땅에서 혜택을 챙기며 앞으로를 기대해 보시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8월 3일부터 진행 예정인 출석 보상들도 어마어마합니다. 1일차부터 100일 기념 풍선이라는 희귀 등급 글라이더를 그리고 아이템들과 함께 7일 차에 클레멘스의 쿠폰 탈것, 14일 차에는 클레멘스의 쿠폰 무기 외형이 지급되는데요. 이 클레멘스의 쿠폰은 8월 3일 이전 합성에 실패한 이력이 있을 경우 합성의 기회를 더 제공받을 수 있는 쿠폰으로 이력이 없을 경우 일반 제작에서 희귀 소환을 확정 획득 가능하니 꼭 챙겨주자고요.
이와 함께 Citius 레벨업 14일 출석 이벤트, Citius 제작 지령 이벤트, 더 높은 정상을 위해 이벤트 등이 예고돼 있어 오는 8월 3일 업데이트 이후 신규, 복귀 유저분들도 분명 풍성하게 플레이를 즐기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되는데요. 이번 기회에 할만한 모바일 MMORPG를 찾고 계셨다면 꾸준하게 사랑받는 나이트 크로우(Night Crows)에 합류해 조만간 다가올 풍성한 100일 이벤트 소식을 기대해 보시길 바랍니다.
나이트 크로우(Night Crows)
공식 홈페이지
소개를 대가로 해당 게임사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제공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