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레지드래고 엘리트 레읻 발표

포켓몬고는 시즌 10에 도입된 새로운 콘텐츠의 일부로 도착하는 전설적인 타이탄 중 하나인 레지드래고를 특징으로 하는 엘리트 레이드를 발표했다.

나이언틱은 전설적인 포켓몬 레지드래고를 특징으로 하는 포켓몬고의 새로운 엘리트 레이드를 발표했다. 포켓몬고에 새로운 생물이 자주 추가된다. 이 게임은 아직 모든 포켓몬을 사용할 수 없지만, 플레이어가 잡을 수 있는 다양한 포켓몬이 있다.

최근 포켓몬고에서 데뷔한 포켓몬 중 하나는 작고 친근한 유령형 모으령이다. 포켓몬고에 모으령의 도착은 2023년 포켓몬의 날을 기념하는 포켓몬 선물 기간 동안 발표된 여러 발표 중 하나였다. 플레이어는 성자폼에서 모으령을 찾아 강철/고스트형 타부자고로 진화시킬 수 있다. 이제 포켓몬고는 또 다른 포켓몬을 게임에 데려오고 있다.

나이언틱은 레지드래고가 현지 시간으로 3월 11일 오전 11시, 오후 2시, 오후 5시에 습격에 등장하는 포켓몬고에서 데뷔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레지드래고는 포켓몬고 시즌 10의 일환으로 3월에 게임으로 돌아오는 레이드 배틀의 더 도전적인 변형인 엘리트 레이드에서 사용할 수 있다. 엘리트 레이드를 완료한 플레이어는 한 번만 받을 수 있는 독점적인 타임 리서치에 접근할 수 있다. 관련 리서치 작업을 완료하면 플레이어는 레지락 사탕, 레지아이스 사탕 및 레지스틸 사탕을 보상으로 받게 된다.

“It’s Regidrago! Time to call on your fellow Trainers—Regidrago will appear in Elite Raids on March 11, 2023, at 11 a.m., 2 p.m., and 5 p.m. local time! #RisingHeroes”

twitter.com

• 3월 11일 토요일 오전 11시

• 3월 11일 토요일 오후 2시

• 3월 11일 토요일 오후 5시

포켓몬고에 드래곤 타입 레지드래고를 도입하는 것 외에도, 시즌 10 발표는 전설적인 타이탄의 또 다른 멤버인 일렉트릭 타입 레지에레키가 엘리트 레이드를 통해 게임에 추가될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레지드래고 엘리트 레이드의 경우, 마이언틱은 두 가지 중요한 점을 강조한다: 레이드는 직접만 가능하며, 원격 레이드 패스를 사용하여 원격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다. 포켓몬고는 코로아 감염병 동안 사회적 거리두기를 장려하고 플레이어의 안전을 증진하기 위해 2020년에 원격 레이드 패스를 도입했다.

레지드래고와 레지에레키는 8세대에 소개되었으며 레지락, 레지아이스 및 레지스틸과 함께 포켓몬의 강력한 전설적인 타이탄의 일부이다. 레지드래고 엘리트 레이드의 소식은 이미 포켓몬을 잡기 위한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을 논의하고 있는 플레이어들에 의해 긍정적으로 만났다. 그러나 다른 플레이어들은 원격 레이드 패스를 사용할 수 없다는 것에 만족하지 않는다.

포켓몬고는 안드로이드와 iOS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ony #소니 #ps5 #ps4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마이크로소프트 #xbox #게임 #game #콘솔 #모바일게임 #ios #android #아이폰 #안드로이드 #pc #포켓몬고

소스 : 겜렌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