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특공대 조합 공략 강력한 스킬은 무엇?
탕탕특공대 조합 나에게 맞는 강력한 스킬은?
일단 탕탕이를 할때 조합을 알아둬야 최종 스킬까지 진화할수 있게 된다. 마구잡이로 올리는 경우에는 내가 사용하는 스킬이 최종단계까지 가기가 어렵다. 게임내 부분에서도 알기 쉽게 스킬을 고를때 표시가 되어 있지만 게임을 하다 보면 그냥 좋을 스킬만 골라 사용하는 경우가 종종있다. 최종 조합까지 완벽하게 사용해야 더욱더 강한 데미지를 줄수 있으며, 추후에는 내가 사용하는 부품에 따라 변경도 되어지니 확인해보도록 하자.
먼저 탕탕특공대 조합
무기 조합들은 겹치는 경우가 있으니 참고를 해야 한다. 보통 가장 많이 사용하는 쿠나이는 경험치와 조합해서 최종단계 까지 진화가능하며, 빛을쫓는자의 검은 방어력을 찍어주면 최종 진화까지 가능하다. 대부분 모든 무기와 스킬들을 먼저 5단계 진화를 시키게 되며, 이후에 부과적인 필수 조합 스킬은 1개만 찍어도 진화가 가능하니, 굳이 초반에 부가적인 스킬은 2개 이상 찍을필요가 없다. 물론 원하는 스킬이 나오지 않는 경우 중복으로 찍어도 된다.
또한 드론 경우에는 모두 5단계를 모두 찍어줘야 마지막 단계까지 진화가 가능하다.
스킬에 핵심 요소인 부품 옵션
탕탕특공대 조합에서 가장 중요하게 볼수 있는 부분은 바로 부품이다. 위와같이 잘 사용하지 않는 스킬도 다시금 사용할수 있는 스킬이 될수있다. 사실 난 드론을 잘 사용하지 않았지만 부품의 부가적인 옵션인 자동제어 기능때문에 드론을 현재 사용하고 있다. 범위내 적을 추적하여 공격하는 장점이 있지만 발사 빈도가 감소하는 단점도 존재한다.
하지만, 꼭 부품이 단점만 있는것은 아니다. 레이저 경우에는 적을 명중하는 순간의 감속 효과가 추가되고, 또한 축구공의 경우에는 피해량이 30% 이상 늘어나 장점만 있는 부품들도 꽤나 많다.
부품 옵션을 이용하려면 최소 단계는 에픽 보라색으로 합성
부품의 파란 레어 경우에는 옵션을 한가지 밖에 이용할수 없다. 에픽 보라색으로 등급이 상승했을시 두번째 옵션이 열려서 두리안의 경우에는 멀리 비행하지 않고 컨트롤이 가능하며, 화염병은 점점 퍼지는 효과, 번개 발사기는 모든 레벨에서 번개 횟수가 +2가 증가되는것을 알수가 있다. 그러므로 상점에 좋은 부품을 파는것을 보게 된다면 당장 사두는것도 나쁘지 않다. 사실 장비보다 이 부품이 더욱 구하기가 어렵기 때문이다. 꾸준히 상점에서 구입하고, 각 종 미션을 진행하면 소량의 부품을 얻을수가 있다. 마지막으로 레전드 빨간등급 경우에는 강력한 옵션이 붙는것을 볼수가 있지만 무 소과금 유저들이 등급을 올리기엔 무리가 있다. (언젠간 되겠지....)
내 부품으로 사용하는 스킬들의 조합은 위와 같다.
먼저 무기의 경우에는 빛을쫓는자를 이용하여 최종 진화 단계인 영원의빛을 이용하고 있으며, 드론 2개를 업그레이드 시켜 최종 단계인 파괴자를 사용하며, 축구공의 옵션 30% 공격력 증가로 양자공까지 진화해서 사용하고 있다.
드론은 추적이 가능하기 때문에 보스 주변에서 빙빙 돈다면, 빠르게 처치할수 있는 특징이있다. 또한 보스에 잘어울리는 스킬은 천둥배터리 + 휘파람 화살 역시 몬스터를 추적하는 공격을 하기 때문에 보스전에서 매우 좋은 스킬이다. 지금까지 탕탕특공대 조합 공략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역시나 가장 중요한 옵션은 부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