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게임 미니게임천국 휴대폰게임추천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릿드입니다. 오늘은 추억의게임 미니게임천국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피처폰 시절 컴투스에서 출시한 미니게임천국은 시리즈로 출시하면서 큰 인기를 얻었었던 모바일게임입니다. 휴대폰게임추천으로 당시 영웅서기, 슈퍼액션히어로와 함께

3대장으로 불렸었던 모바일게임으로 친구들 폴더폰에 하나씩 저장되어 있었던 모습이 기억에 남습니다.

추억의게임 미니게임천국

휴대폰게임추천

미니게임천국에 등장하는 수많은 캐릭터 중 한 개를 선택해서 다양한 종류의 미니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터치 버튼 하나로 단순하게 조작하는 방식의 게임이기 때문에 진입 장벽은 쉬운 편이나 등장하는 장애물의 패턴 등 어려운 요소로 시간이 지날수록 유저들이 고득점을 노리기 힘들도록 난이도를 조절하였습니다. 예전 시리즈에서는 공략 패턴만 알고 있으면 쉽게 고득점이 가능했었습니다.

뚫어뚫어는 캐릭터가 다리를 걸어가면서 화면을 한번 터치하게 되면 바닥이 뚫리면서 다음 층으로 내려가는 미니게임입니다. 맵을 좌, 우로 돌아다니는 장애물 캐릭터와 부딪히게 되면 게임오버되지만 내려갈 때 발밑에 장애물 캐릭터가 있다며 점수를 얻고 반대 방향으로 캐릭터가 전환됩니다. 첫 번째로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으로 어렵지 않아 쉽게 플레이할 수 있었습니다.

넘어넘어 모드에서는 캐릭터가 점프하여 장애물을 넘고 별 점수를 획득하는 방식입니다. 터치를 두 번 누르게 되면 이단으로 더 높이 올라가기 때문에 엇박자에 등장하는 장애물 캐릭터를 피할 수 있었습니다. 역동적이지 않고 게임이 단순하지만 난이도는 뚫어뚫어 보다 높은 편이었습니다. 첫 번째 모드인 뚫어뚫어가 조금 더 취향에 맞았습니다.

올라올라 모드는 난이도가 어려운 편이지만 버튼 조작은 단순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캐릭터가 자동으로 점프하게 되는데 화면을 터치하게 되면 방향을 바꾸어 더 높은 곳으로 도달하는 방식입니다. 무지개 구름을 밟으면 더 높이 뛰게 되어 이것을 활용해서 더 높이 올라갈 수 있습니다.

예전처럼 쉽게 즐길 수 있는 미니게임 방식으로 짧은 플레이 타임을 지니고 있어 직장인, 학생분들에게 잘 맞는 모바일게임인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추억의게임 미니게임천국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