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라이트] 50렙 찍고 작성하는 4성 캐릭 육성법 (+스킬/정보)
이거 안보면 후회함.
디스라이트에 4성 에스퍼
쓸건 쓰고 버릴건 버려야 함!
저번 3성 글에 이어 이번에는 4성 에스퍼들 정리해봤다.
- [jd
- [jd
4성의 경우, 성능과 스킬이 천차만별이기에 잘 보고 써야하는데.
- [jd
4성의 경우, 성능과 스킬이 천차만별이기에 잘 보고 써야하는데.
4성의 경우, 성능과 스킬이 천차만별이기에 잘 보고 써야하는데.
뽑기에 잘 나온 본인의 덱에 맞춰 컨셉을 짜자.
- [jd
- [jd
본인 하고 있는 콘텐츠나 팀 컨셉에 맞춰서 덱을 짜는걸 추천!
- [jd
본인 하고 있는 콘텐츠나 팀 컨셉에 맞춰서 덱을 짜는걸 추천!
본인 하고 있는 콘텐츠나 팀 컨셉에 맞춰서 덱을 짜는걸 추천!
정보를 보고 본인 취향이나 컨셉에 맞는 캐릭터를 찾기를 바라며.
하단에 링크를 참고해서 만들봄
[링크]
파이터
루이
루이(대예) 스킬
리더 스킬 : 리츄얼 미라클, 사운드 미라크, 황폐한 땅,
오버클럭 전선 도전에서 아군 전체의 공격력+30%
- [jd
- [jd
금오의 화살
- [jd
금오의 화살
금오의 화살
적 1명에게 3회 공격한다. 공격할 때마다 자신의 공격력 35%의
피해를 입히고 40% 확률로 2턴간 [낙인]을 부여한다.
- [jd
- [jd
해우(패시브)
- [jd
해우(패시브)
해우(패시브)
공격 시 15%의 확률로 대상의 최대 생명력 10%의 고정 피해를 입히며,
자신의 공격력 100%를 넘지 않고 치명타 시 확률이 30%까지 상승한다.
- [jd
- [jd
해를 쏘는 화살
- [jd
해를 쏘는 화살
해를 쏘는 화살
임의의 적을 9회 공격한다. 공격할 때마다 자신의 공격력 35%의 피해를 입히고
40% 확률로 1턴간 [출혈]을 부여한다.
린
린(하토르) 스킬
리더 스킬 : 리츄얼 미라클, 사운드 미라크, 황폐한 땅,
오버클럭 전선 도전에서 아군 전체의 공격력+30%
- [jd
- [jd
운명의 춤
- [jd
운명의 춤
운명의 춤
적 1명을 2회 공격한다. 공격할 때마다 자신의 공격력 50%의 피해를 입힌다. 치명타 시 자신에게 1턴간 [면역]을 부여한다.
- [jd
- [jd
신의 시선
- [jd
신의 시선
신의 시선
적 1명을 3회 공격해 자신의 공격력 180%의 피해를 입힌다. 공격할 때마다 40% 확률로
대상의 버프 1개를 제거한다. 제거에 성공하면 대상에게 2턴간 [공격력 감소]를 부여한다.
- [jd
- [jd
덴데라 여신
- [jd
덴데라 여신
덴데라 여신
적 1명을 2회 공격한다. 공격할 때마다 자신의 공격력 120%의 피해를 입히고
2턴간 [낙인]을 부여한다. 자신에게 2턴간 최대 생명력 35%의 [실드]를 부여한다.
치명타 시 30%의 추가 피해와 50%의 실드를 추가 부여하고 자신의 AP가 15% 증가한다.
린샤오
린샤오(백호) 스킬
리더 스킬 : 없음
- [jd
- [jd
호형권
- [jd
호형권
호형권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110%의 피해를 입히고 70% 확률로 2턴간 [치료 불가]를 부여한다.
치명타 시 대상의 AP를 30% 감소시킨다.
- [jd
- [jd
폭렬 임팩트
- [jd
폭렬 임팩트
폭렬 임팩트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200%의 피해를 입히고 2턴간 [출혈] 2개를 부여한다.
치명타 시 2턴간 [출혈] 2개를 부여한다.
- [jd
- [jd
호염유광
- [jd
호염유광
호염유광
자신에게 [범의 포효] 3중첩을 부여한다. 적 전체에 자신의 공격력 90%의 피해를 입히고
60% 확률로 2턴간 [감속] 및 [방어력 감소]를 부여한다.
모나
모나(아르테미스) 스킬
리더 스킬 : 아군 전체의 공격력+24%
- [jd
- [jd
달무리
- [jd
달무리
달무리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100%의 피해를 입히고 처치 시 추가 턴을 획득한다.
- [jd
- [jd
사냥꾼의 화살
- [jd
사냥꾼의 화살
사냥꾼의 화살
적 전체에 자신의 공격력 70%의 피해를 입히고 이번 피해의 15%만큼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한다. 대상의 AP를 10% 흡수한다.
- [jd
- [jd
루나 헤일
- [jd
루나 헤일
루나 헤일
적 전체를 4회 공격해 자신의 공격력 100%의 피해를 입힌다. 치명타 피해가 30% 상승한다.
쇼운
쇼운(청룡) 스킬
리더 스킬 : 리츄얼 미라클, 사운드 미라크, 황폐한 땅,
오버클럭 전선 도전에서 아군 전체의 공격력+30%
- [jd
- [jd
흩날리는 검영
- [jd
흩날리는 검영
흩날리는 검영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100%의 피해를 입히고 자신에게 2턴간 [가속]을 부여한다.
- [jd
- [jd
용의 숨결
- [jd
용의 숨결
용의 숨결
적 1명을 3회 공격하며, 공격할 때마다 자신의 공격력 60%의 피해를 입히고
대상에게 2턴간 [감속]을 부여한다. 공격 후 자신의 [은닉] 상태를 1턴 연장한다.
자신이 [은닉] 상태일 때 피해가 30% 증가한다. 피해를 입히면 대상의 AP를 10% 흡수한다.
전투 시작시 1턴간 [은닉]을 획득한다.
- [jd
- [jd
만발한 꽃검
- [jd
만발한 꽃검
만발한 꽃검
적 1명을 4회 공격한다. 공격할 때마다 자신의 공격력 50%의 피해를 입히고 50% 확률로
대상의 AP를 20% 감소시킨다. 성공하면 자신이 1턴간 [은닉]을 획득한다.
스튜어트
스튜어트(디오니소스) 스킬
리더 스킬 : 아군 전체의 공격력+24%
- [jd
- [jd
한 잔 더
- [jd
한 잔 더
한 잔 더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110%의 피해를 입히고 30% 확률로 1턴간 [수면]을 부여한다.
- [jd
- [jd
기분 좋은 꿈
- [jd
기분 좋은 꿈
기분 좋은 꿈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150%의 피해를 입힌다. 공격 후 대상의 생명력이
60%보다 낮으면 대상에게 2턴간 [수면]을 부여한다.
- [jd
- [jd
시공의 소용돌이
- [jd
시공의 소용돌이
시공의 소용돌이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330%의 피해를 입힌다. 치명타 시 대상의 최대 생명력 10%만큼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히며, 자신의 공격력 200%를 초과하지 않는다. 자신의 현재 생명력 30%를 소모하며,
대상과 자신에게 1턴간 [수면]을 부여한다. 자신의 [수면]이 중단되면 기분 좋은 꿈을(를) 이용해 공격자에게 반격한다.
아르카나
아르카나(헤르메스) 스킬
리더 스킬 : 포인트 워, 마스터 아레나에서 아군 전체의 공격력+30%
- [jd
- [jd
카두케우스
- [jd
카두케우스
카두케우스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100%의 피해를 입히고 50% 확률로 2턴간 [공격력 감소]를 부여한다.
- [jd
- [jd
절대적인 속박
- [jd
절대적인 속박
절대적인 속박
적 1명을 2회 공격한다. 공격할 때마다 공격력 90%의 피해를 입히고 60%의 확률로 대상에게
1턴간 [기절]을 부여한다. 대상이 [빗나갈 확률 상승] 상태일 때 대상의 모든 디버프 1턴간 연장한다.
해당 스킬은 빗나가지 않는다.
- [jd
- [jd
탐욕의 뱀
- [jd
탐욕의 뱀
탐욕의 뱀
적 전체를 공격한다. 자신의 공격력 90%의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버프 1개를 강탈한다.
50% 확률로 대상에게 2턴간 [빗나갈 확률 상승]을 부여한다. 버프 1개를 강탈할 때마다 자신의 AP가 30% 증가한다.
아우렐리우스
아우렐리우스(울르) 스킬
리더 스킬 : 연합 대항전에서 아군 전체의 치명타 확률+25%
- [jd
- [jd
얼음화살
- [jd
얼음화살
얼음화살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100%의 피해를 입히고 60% 확률로 2턴간 [감속]을 부여한다.
- [jd
- [jd
해빙의 분노
- [jd
해빙의 분노
해빙의 분노
적 1명을 2회 공격하며, 공격할 때마다 자신의 공격력 80%의 피해를 입힌다.
두 번째 공격은 [빙결]이 대상에게 자신의 공격력 30%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방어력을 무시한다.
대상의 [빙결]을 해제한다.
- [jd
- [jd
얼음의 영광
- [jd
얼음의 영광
얼음의 영광
적 전체를 2회 공격하며, 공격할 때마다 자신의 공격력 40%의 피해를 입힌다.
첫 번째 공격은 대상에게 1턴간 [빙결]을 부여하고, 두 번째는 [빙결]이 있는
대상에게 자신의 공격력 40%의 추가 피해를 입힌다.
이광
이광(주작) 스킬
리더 스킬 : 리츄얼 미라클, 사운드 미라크, 황폐한 땅,
오버클럭 전선 도전에서 아군 전체의 치명타 확률+25%
- [jd
- [jd
플레임
- [jd
플레임
플레임
적 1명을 2회 공격한다. 공격할 때마다 자신의 공격력 50%의 피해를 입히며 자신의 AP가 10% 증가한다.
- [jd
- [jd
불씨
- [jd
불씨
불씨
적 1명을 2회 공격한다. 공격할 때마다 자신의 공격력 75%의 피해를 입힌다. 속도 1마다
공격력 0.16%의 추가 피해를 입힌다. 매번 대상의 버프 1개를 약탈하며 약탈 성공 시
자신의 버프가 1턴 연장된다. 턴마다 1회 발동한다.
- [jd
- [jd
선버스트
- [jd
선버스트
선버스트
아군 전체의 AP가 15% 증가한다. 적 1명을 3회 공격하고 매번 자신의 공격력 45%의 피해를 입힌다.
속도 1마다 공격력 0.33%의 추가 피해를 입힌다.
장만
장만(맹파) 스킬
리더 스킬 : 연합 대항전에서 아군 전체의 공격력+30%
- [jd
- [jd
피안의 인도
- [jd
피안의 인도
피안의 인도
임의의 적 2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55%의 피해를 입히고 [만주사화]를 부여한다.
- [jd
- [jd
삼도천의 꽃(패시브)
- [jd
삼도천의 꽃(패시브)
삼도천의 꽃(패시브)
공격 시 대상에게 [만주사화]가 있으면 2턴간 [중독]을 부여한다.
공격을 받을 때 공격자에게 [만주사화]가 있으면 50% 확률로 반격한다.
- [jd
- [jd
귀혼의 강
- [jd
귀혼의 강
귀혼의 강
적 전체를 3회 공격해 자신의 공격력 90%의 피해를 입히고 [만주사화]를 부여한다.
카라
카라(세르케트) 스킬
리더 스킬 : 리츄얼 미라클, 사운드 미라크, 황폐한 땅,
오버클럭 전선 도전에서 아군 전체의 효과 명중+40%
- [jd
- [jd
스콜피온 스팅어
- [jd
스콜피온 스팅어
스콜피온 스팅어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100%의 피해를 입히고 60% 확률로 2턴간 [치료 불가]를 부여한다.
- [jd
- [jd
치명적 독약(패시브)
- [jd
치명적 독약(패시브)
치명적 독약(패시브)
공격 시 적에게 2턴간 [중독]을 부여한다. [중독] 부여에 성공하면 1턴간 [중독]을 추가 부여한다.
턴마다 각 대상게게 1회만 발동할 수 있다.
- [jd
- [jd
재앙의 도래
- [jd
재앙의 도래
재앙의 도래
적 전체에 자신의 공격력 100%의 피해를 입히고 2턴간 [감속] 및 [중독]을 부여한다.
클로에
클로에(메데이아) 스킬
리더 스킬 : 아군 전체의 효과 명중+30%
- [jd
- [jd
트렌드세터
- [jd
트렌드세터
트렌드세터
적 1명을 2회 공격한다. 공격할 때마다 자신의 공격력 50%의 피해를 입히고
50% 확률로 대상의 버프 1개를 강탈한다.
- [jd
- [jd
환상의 현장
- [jd
환상의 현장
환상의 현장
임의의 적을 4회 공격한다. 공격할 때마다 자신의 공격력 60%의 피해를 입히고
버프가 없는 대상에게 2턴간 [버프 차단]을 부여한다. 자신의 버프를 1턴 연장한다.
- [jd
- [jd
오뜨꾸뛰르
- [jd
오뜨꾸뛰르
오뜨꾸뛰르
임의의 적을 5회 공격한다. 공격할 때마다 자신의 공격력 75%의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버프 2개를 강탈하며, 버프 1개마다 10%의 추가 피해를 입힌다.
타일러
타일러(헤라클레스) 스킬
리더 스킬 : 연합 대항전에서 아군 전체의 생명력+30%
- [jd
- [jd
파워 임팩트
- [jd
파워 임팩트
파워 임팩트
적 1명을 2회 공격하며, 자신의 공격력 100%의 피해를 입힌다. 자신의 최대 생명력이
10% 감소할 때마다 피해가 5% 증가한다. 자신에게 2턴간 이번엔 받은 피해의 50%만큼 [실드]를 부여한다.
- [jd
- [jd
용맹의 분노(패시브)
- [jd
용맹의 분노(패시브)
용맹의 분노(패시브)
처치 시 추가 턴을 획득하며 자신이 처치한 적은 부활할 수 없다.
- [jd
- [jd
소울 블레스트
- [jd
소울 블레스트
소울 블레스트
자신에게 2턴간 [공격력 상승] 및 [치명타 확률 상승]을 부여한다.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230%의 피해를 입힌다. 자신은 이번 피해의 30%만큼 고정 피해를 받고(사망 불가) 대상의 모든 버프를 제거한다.
처치할 수 없으며 해당 스킬의 쿨타임을 1턴 감소시킨다.
서포터
나염
린(하토르) 스킬
리더 스킬 : 포인트 워, 마스터 아레나에서 아군 전체의 효과 저항+40%
- [jd
- [jd
죽음
- [jd
죽음
죽음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100%의 피해를 입히고 생명력이 가장 낮은 아군을 이번 피해의 30%만큼 치료한다.
- [jd
- [jd
삶
- [jd
삶
삶
아군 1명에게 2턴간 [생사부]를 부여해 현재 생명력을 기록한다. 2턴 후 생명력을 기록한 값까지 회복시킨다.
사망시 최대 생명력 30%까지 즉시 회복한다. 대상에게 2턴간 [회복] 및 [공격력 상승]을 부여한다.
- [jd
- [jd
운명
- [jd
운명
운명
적 전체에 자신의 공격력 100%의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최대 생명력 상한을 30% 감소시킨다.
50% 확률로 2턴간 [치료 불가]를 부여한다.
니콜
니콜(네프티스) 스킬
리더 스킬 : 포인트 워, 마스터 아레나에서 아군 전체의 생명력+30%
- [jd
- [jd
프로펠러
- [jd
프로펠러
프로펠러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30% 및 최대 생명력 3%의 피해를 입히고 50% 확률로 2턴간 [낙인]을 부여한다.
- [jd
- [jd
고인의 보호
- [jd
고인의 보호
고인의 보호
아군 1명에게 3턴간 [영혼 수호]를 부여한다. [영혼 수호]로 부활한 아군에게 1턴간 [대치], 2턴간 [회복]을 부여한다.
- [jd
- [jd
스핀 윈드
- [jd
스핀 윈드
스핀 윈드
적 전체에 자신의 최대 생명력 5%의 피해를 입히고 아군 전체에 2턴간 [방어력 상승], 1턴간 [무적]을 부여한다.
현재 생명력이 가장 낮은 아군에게 2턴간 [영혼 수호]를 부여한다.
달리아
달리아(킬킵소) 스킬
리더 스킬 : 포인트 워, 마스터 아레나에서 아군 전체의 생명력+30%
- [jd
- [jd
습격
- [jd
습격
습격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90%의 피해를 입히고 40% 확률로 1턴간 [기절]을 부여한다.
- [jd
- [jd
그림자 매복
- [jd
그림자 매복
그림자 매복
적 1명을 3회 공격한다. 공격할 때마다 자신의 공격력 35%의 피해를 입히고 50% 혹률로 2턴간 [감속]을 부여한다. 50% 확률로 [감속]이 있는 대상에게 1턴간 [빙결]을 부여한다.
- [jd
- [jd
위장 음파
- [jd
위장 음파
위장 음파
아군 전체의 AP를 15% 증가시키고 2턴간 [치명타 확률 상승] 및 [공격력 상승]을 부여한다.
라우라
라우라(네이트) 스킬
리더 스킬 : 포인트 워, 마스터 아레나에서 아군 전체의 방어력+30%
- [jd
- [jd
방패 공격
- [jd
방패 공격
방패 공격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20% 및 최대 생명력 4%의 피해를 입히고 50% 확률로 1턴간 [침묵]을 부여한다.
- [jd
- [jd
방패 보호막(패시브)
- [jd
방패 보호막(패시브)
방패 보호막(패시브)
아군 행동 후 1턴간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8%만큼 [실드]를 부여한다.
아군의 [실드]가 파괴되거나 제거되면 50% 확률로 공격자에게 반격한다. 턴마다 1회 발동한다.
- [jd
- [jd
철옹성
- [jd
철옹성
철옹성
아군 전체에 2턴간 [치명타 저항] 및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20%만큼 [실드]를 부여한다.
대상에게 [실드]가 있는 경우 실드량이 15% 상승한다.
보니
보니(에리스) 스킬
리더 스킬 : 포인트 워, 마스터 아레나에서 아군 전체의 공격력+30%
- [jd
- [jd
사신의 키스
- [jd
사신의 키스
사신의 키스
적 1명을 2회 공격한다. 공격할 때마다 자신의 공격력 50%의 피해를 입히고
30% 확률로 대상의 AP를 15% 흡수한다.
- [jd
- [jd
불운의 올무
- [jd
불운의 올무
불운의 올무
적 1명을 4회 공격한다. 공격할 때마다 자신의 공격력 45%의 피해를 입히고 30% 확률로 1턴간 [기절]을 부여한다.
- [jd
- [jd
분쟁의 희열
- [jd
분쟁의 희열
분쟁의 희열
적 전체에 자신의 공격력 85%의 피해를 입힌다. 75% 확률로 대상의 버프 1개를 제거하고
50% 확률로 버프 1개를 추가 제거한다. 버프를 제거할 때마다 아군 전체의 AP가 5% 상승한다.
대상의 모든 스킬 쿨타임을 1턴 연장한다.
아네스트라
아네스트라(판도라) 스킬
리더 스킬 : 포인트 워, 마스터 아레나에서 아군 전체의 효과 명중+40%
- [jd
- [jd
타고난 자질
- [jd
타고난 자질
타고난 자질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30% 및 최대 생명력 7%의 피해를 입히고 30% 확률로 2턴간 [공격력 감소]를 부여한다.
- [jd
- [jd
마법상자
- [jd
마법상자
마법상자
적 1명을 2회 공격한다. 공격할 때마다 자신의 공격력 20% 및 최대 생명력 5%의 피해를 입히고
50%의 확률로 대상의 버프 1개를 제거한다. 대상의 [판도라의 상자] 효과를 즉시 발동한다.
대상에게 1턴간 [기절]을 부여한다.
- [jd
- [jd
신들의 선물
- [jd
신들의 선물
신들의 선물
아군 전체에 2턴간 [가속]을 부여하고, 적 전체에 2턴간 [판도라의 상자]를 부여한다.
적군은 행동할 때마다 20%의 현재 생명력을 잃고 2턴간 [감속] 상태를 얻는다(보스에게는 무효).
자신은 추가 턴을 획득한다.
아스낫
아스낫(네페르템) 스킬
리더 스킬 : 리츄얼 미라클, 사운드 미라크, 황폐한 땅,
오버클럭 전선 도전에서 아군 전체의 방어력+30%
- [jd
- [jd
원한의 꽃
- [jd
원한의 꽃
원한의 꽃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100%의 피해를 입히고 60% 확률로 대상의 버프 1개를 제거한다.
- [jd
- [jd
꽃의 춤
- [jd
꽃의 춤
꽃의 춤
대상의 최대 생명력 10% 및 자신의 공격력 50%만큼 아군 전체를 치료하고 1턴간 [회복]을 부여한다.
- [jd
- [jd
로터스 스텝
- [jd
로터스 스텝
로터스 스텝
아군 전체의 AP를 10% 증가시키고 [로터스 인장]을 부여한다. [로터스 인장]이 발동되면 자신의 AP가 20% 증가한다.
앨리스
앨리스(굴베이그) 스킬
리더 스킬 : 연합 대항전에서 아군 전체의 생명력+30%
- [jd
- [jd
성단의 모임
- [jd
성단의 모임
성단의 모임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100%의 피해를 입히고 10% 확률로 아군 1명에게 협공을 요청한다.
- [jd
- [jd
무녀의 축복(패시브)
- [jd
무녀의 축복(패시브)
무녀의 축복(패시브)
턴이 시작될 때 자신이 행동 가능하면 버프가 있는 아군에게 1턴간 [공격력 상승]을 부여한다.
- [jd
- [jd
별의 잔해
- [jd
별의 잔해
별의 잔해
아군 전체의 버프를 1턴 연장하고 2턴간 [치명타 확률 상승] 및 [가속]을 부여한다.
에이라
에이라(프레이야) 스킬
리더 스킬 : 아군 전체의 공격력+24%
- [jd
- [jd
헤론의 화음
- [jd
헤론의 화음
헤론의 화음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100%의 피해를 입히고 15% 확률로 추가 턴을 획득한다.
- [jd
- [jd
여신의 보살핌
- [jd
여신의 보살핌
여신의 보살핌
아군 1명의 모든 디버프를 정화한다. 대상의 모든 스킬 쿨탕미을 1턴 감소시키고
2턴간 [브리싱가멘의 수호]를 부여한다.
- [jd
- [jd
오션브리즈 소나타
- [jd
오션브리즈 소나타
오션브리즈 소나타
적 전체에 자신의 공격력 90%의 피해를 입히고 2턴간 [감속]을 부여하며 AP를 30% 감소시킨다.
여신의 보살핌 쿨타임이 초기화된다.
캐서린
캐서린(헬라) 스킬
리더 스킬 : 없음
- [jd
- [jd
깊은 밤의 비참
- [jd
깊은 밤의 비참
깊은 밤의 비참
적 1명을 2회 공격한다. 공격할 때마다 자신의 공격력 50%의 피해를 입히고
40% 확률로 2턴간 [빗나갈 확률 상승]을 부여한다.
- [jd
- [jd
스켈레톤 패스(패시브)
- [jd
스켈레톤 패스(패시브)
스켈레톤 패스(패시브)
턴 시작 시 아군 전체의 디버프를 1개씩 정화하며, 디버프마다 아군 전체의 AP를 5% 증가시킨다.
- [jd
- [jd
죽음의 영역
- [jd
죽음의 영역
죽음의 영역
적 전체에 자신의 공격력 90%의 피해를 입히고 아군 전체에 1턴간 [대치]를 부여한다.
군 사망 시 해당 스킬의 쿨타임은 초기화된다.
향월
향월(항아) 스킬
리더 스킬 : 아군 전체의 생명력+24%
- [jd
- [jd
달빛의 입맞춤
- [jd
달빛의 입맞춤
달빛의 입맞춤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100%의 피해를 입히고 75% 확률로 대상의 버프 1개를 제거한다.
- [jd
- [jd
불사비약(패시브)
- [jd
불사비약(패시브)
불사비약(패시브)
턴 종료 시 생명력이 가장 낮은 아군을 대상의 최대 생명력 6%만큼 치료하고 디버프 1개를 정화한다.
대상의 생명력이 50% 미만인 경우 2턴간 [회복]을 부여한다.
- [jd
- [jd
휘영청 밝은 달
- [jd
휘영청 밝은 달
휘영청 밝은 달
대상의 최대 생명력 20%만큼 아군 전체를 치료한다. 대상의 모든 디버프를 정화하고
디버프마다 대상의 최대 생명력 3%만큼 치료한다.
컨트롤러
닉
닉(마그니) 스킬
리더 스킬 : 아군 전체의 방어력+24%
- [jd
- [jd
바위 주먹
- [jd
바위 주먹
바위 주먹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100%의 피해를 입히고 50% 확률로 2턴간 [공격력 감소]를 부여한다.
- [jd
- [jd
엄청난 변화
- [jd
엄청난 변화
엄청난 변화
적 1명을 2회 공격한다. 공격할 때마다 자신의 공격력 100%의 피해를 입히고 50% 확률로 대상 전체의
스킬 쿨타임을 1턴 연장한다. 대상의 스킬 쿨타임을 연장하면 자신의 모든 스킬 쿨타임을 1턴 감소시킨다.
- [jd
- [jd
솟아오른 암석
- [jd
솟아오른 암석
솟아오른 암석
적 전체에 자신의 공격력 90%의 피해를 입힌다. 대상의 [실드]를 제거하고 대상에게 2턴간 [침묵]을 부여한다.
침묵이 성공할 때마다 자신의 AP가 10% 증가한다.
샌더
샌더(세트) 스킬
리더 스킬 : 리츄얼 미라클, 사운드 미라크, 황폐한 땅,
오버클럭 전선 도전에서 아군 전체의 속도+25%
- [jd
- [jd
잔모래
- [jd
잔모래
잔모래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50%의 피해를 입히고 50% 확률로 적의 AP를 30% 감소시킨다.
속도 1마다 공격력 0.33%의 추가 피해를 입힌다.
- [jd
- [jd
모래 침식
- [jd
모래 침식
모래 침식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150%의 피해를 입히고 80% 확률로 적에게 2턴간 [감속]을 부여한다.
치명타 시 자신에게 2턴간 [가속]을 부여한다. 속도 1마다 공격력 0.33%의 추가 피해를 입힌다.
- [jd
- [jd
갈증의 사막
- [jd
갈증의 사막
갈증의 사막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150%의 피해를 입히고 80% 확률로 적의 AP를 60% 감소시킨다.
대상에게 1턴간 [기절]을 부여한다. 속도 1마다 공격력 1%의 추가 피해를 입힌다.
셀린
셀린(세이렌) 스킬
리더 스킬 : 아군 전체의 효과 명중+30%
- [jd
- [jd
레퀴엠
- [jd
레퀴엠
레퀴엠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90%의 피해를 입히고 50% 확률로 1턴간 [수면]을 부여한다.
- [jd
- [jd
자연의 인도
- [jd
자연의 인도
자연의 인도
아군 전체의 디버프를 1개씩 정화하며 2턴간 [가속], 1턴간 [방어력 상승]을 부여한다.
- [jd
- [jd
한밤의 타락
- [jd
한밤의 타락
한밤의 타락
적 전체에 자신의 공격력 80%의 피해를 입히고 대사으이 AP를 20% 감소시킨다.
80% 확률로 대상에게 1턴간 [수면]을 부여한다.
용아
용아(오병) 스킬
리더 스킬 : 아군 전체의 속도+20%
- [jd
- [jd
극한의 창날
- [jd
극한의 창날
극한의 창날
적 1명을 2회 공격한다. 공격할 때마다 자신의 공격력 50%의 피해를 입히고
60% 확률로 2턴간 [감속]을 부여한다.
- [jd
- [jd
서리의 봉인
- [jd
서리의 봉인
서리의 봉인
적 전체에 자신의 공격력 70%의 피해를 입히고 70% 확률로 대상의 AP를 30% 감소시킨다.
대상에게 [감속]이 있는 경우 AP는 2배로 감소한다
- [jd
- [jd
혹한의 가시
- [jd
혹한의 가시
혹한의 가시
적 전체에 자신의 공격력 100%의 피해를 입히고 80% 확률로 2턴간 [감속], 1턴간 [빙결]을 부여한다.
제이콥
제이콥(요르문간드) 스킬
리더 스킬 : 리츄얼 미라클, 사운드 미라크, 황폐한 땅,
오버클럭 전선 도전에서 아군 전체의 생명력+30%
- [jd
- [jd
사망의 독
- [jd
사망의 독
사망의 독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100%의 피해를 입히고 60% 확률로 2턴간 [중독]을 부여한다.
- [jd
- [jd
뱀의 가호
- [jd
뱀의 가호
뱀의 가호
아군 전체에 2턴간 [독니]를 부여한다.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공격을 받으면
50% 확률로 공격자에게 1턴간 [중독]을 부여한다.
- [jd
- [jd
속세의 숨결
- [jd
속세의 숨결
속세의 숨결
적 전체에 자신의 공격력 100%의 피해를 입히고 70% 확률로 2턴간 [중독]을 부여한다.
부여를 성공하거나 대상에게 [중독]이 있으면 1턴간 [석화]를 부여한다. 해당 스킬은 빗나가지 않는다.
종남
종남(종규) 스킬
리더 스킬 : 포인트 워, 마스터 아레나에서 아군 전체의 효과 명중+40%
- [jd
- [jd
소탕
- [jd
소탕
소탕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100%의 피해를 입히고 50% 확률로 1턴간 [침묵]을 부여한다.
- [jd
- [jd
제령
- [jd
제령
제령
적 1명을 2회 공격한다. 공격할 때마다 자신의 공격력 85%의 피해를 입히며 자신의 AP가 20% 증가한다.
첫 번째 공격 때 대상의 모든 버프를 제거한다.
- [jd
- [jd
정의 집행
- [jd
정의 집행
정의 집행
적 전체를 2회 공격한다. 공격할 때마다 자신의 공격력 45%의 피해를 입히고 2턴간 [침묵]을 부여한다.
대상에게 [침묵]이 있는 경우 모든 스킬의 쿨타임을 1턴 연장한다. 해당 스킬의 쿨타임 동안 적이 기본 스킬을
사용할 때 자신의 AP가 10% 증가한다.
케일리
케일리(아누케트) 스킬
리더 스킬 : 아군 전체의 치명타 확률+30%
- [jd
- [jd
새틴 어택
- [jd
새틴 어택
새틴 어택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90%의 피해를 입힌다. 대상이 [빙결] 상태일 때 피해가 50% 증가하고
치명타 시 자신에게 [치명타 확률 상승]을 1턴 연장한다.
- [jd
- [jd
선회 스텝
- [jd
선회 스텝
선회 스텝
적 1명을 3회 공격한다. 공격할 때마다 자신의 공격력 40%의 피해를 입히고 50% 확률로
대상의 AP를 15% 감소시킨다. 치명타 시 50% 확률로 대상의 버프 1개를 제거한다.
30% 확률로 대상에게 1턴간 [빙결]을 부여한다.
- [jd
- [jd
분출의 댄스
- [jd
분출의 댄스
분출의 댄스
자신에게 2턴간 [치명타 확률 상승]을 부여하고 적 전체를 3회 공격한다.
공격할 때마다 자신의 공격력 30%의 피해를 입히고 치명타 시 60% 확률로 1턴간 [빙결]을 부여한다.
프리츠커
린(하토르) 스킬
리더 스킬 : 연합 대항전에서 아군 전체의 속도+25%
- [jd
- [jd
에다의 비술
- [jd
에다의 비술
에다의 비술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90%의 피해를 입히고 60% 확률로 대상의 AP를 30% 흡수한다.
디버프가 있는 대상에게 1턴간 [기절]을 부여한다.
- [jd
- [jd
걀라르호른(패시브)
- [jd
걀라르호른(패시브)
걀라르호른(패시브)
디버프 부여 시 대상이 행동 불가 상태면 대상의 모든 스킬의 쿨타임이 1턴 연장된다.
- [jd
- [jd
지혜의 언어
- [jd
지혜의 언어
지혜의 언어
적 전체를 3회 공격한다. 총 자신의 공격력 100%의 피해를 입히고 50% 확률로 1턴간 [기절]을 부여한다.
탱커
임사
린(하토르) 스킬
리더 스킬 : 아군 전체의 방어력+24%
- [jd
- [jd
귀사순격
- [jd
귀사순격
귀사순격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30%, 방어력 50%의 피해를 입힌다. 50% 확률로 2턴간 [방어력 감소]를 부여한다.
- [jd
- [jd
태음보생(패시브)
- [jd
태음보생(패시브)
태음보생(패시브)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입으면 1턴간 [대치]를 부여하고 사명진무 쿨타임을 초기화한다.
[대치] 기간에 공격을 받으면 50% 확률로 반격한다. [대치]가 종료되면 자신의
최대 생명력 30%만큼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한다.
대상의 방어력이 자신보다 낮으면 자신의 피해가 증가한다.
차이 1%마다 1%의 피해를 추가하며, 40%를 초과하지 않는다.
- [jd
- [jd
사명진무
- [jd
사명진무
사명진무
적 전체에 자신의 방어력 80%의 피해를 입히고 30% 확률로 1턴간 [도발]을 부여한다.
대상의 방어력이 자신보다 낮으면 확률이 2배가 된다.
조세르
조세르(아툼) 스킬
리더 스킬 : 아군 전체의 효과 정항+30%
- [jd
- [jd
괴력의 도끼
- [jd
괴력의 도끼
괴력의 도끼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30% 및 방어력 40%의 피해를 입히고 자신의 디버프 1개를 정화한다.
- [jd
- [jd
만발의 준비(패시브)
- [jd
만발의 준비(패시브)
만발의 준비(패시브)
자신이 [황소의 분노]를 보유하고 있으며 공격 시 대상에게 2턴간 [치료 불가]를 부여한다.
적은 저항할 수 없다. 공격할 때마다 [화소의 분노] 1중첩을 획득한다.
- [jd
- [jd
작열의 태양
- [jd
작열의 태양
작열의 태양
자신에게 [황소의 분노] 5중첩을 부여한다.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30%,
방어력 150%의 피해를 입히고 2턴간 [방어력 감소]를 부여한다.
팰컨
팰컨(호루스) 스킬
리더 스킬 : 아군 전체의 속도+20%
- [jd
- [jd
심판
- [jd
심판
심판
적 1명에게 자신의 공격력 30% 및 최대 생명력 4.5%의 피해를 입힌다.
30% 확률로 1턴간 [도발]을 부여한다.
- [jd
- [jd
복수의 눈(패시브)
- [jd
복수의 눈(패시브)
복수의 눈(패시브)
공격 시 대상에게 1턴간 [호루스의 눈]을 부여한다. 공격을 받을 때
공격자에게 [호루스의 눈]이 있으면 15% 확률로 송골매의 주인을(를) 사용해 반격한다.
다른 아군이 공격을 받을 때 공격자에게 [호루스의 눈]이 있으면 60% 확률로 반격한다.
반격 시 자신의 최대 생명력 10%만큼 생명력을 회복한다.
- [jd
- [jd
송골매의 주인
- [jd
송골매의 주인
송골매의 주인
적 전체에 자신의 공격력 90% 및 손실 생명력 15%의 피해를 입힌다.
70% 확률로 2턴간 [공격력 감소]를 부여한다.
정리 완료.
글 쓰느라 죽는 줄 알았다.
재미있게 플레이하는 게임인만큼 많은 유저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한다.
추가로 4성은 정말 어떤 캐릭터를 쓰느냐에 갈리기때문에 잘 보고 써야하는데 (에스퍼 랭킹 참조)
본인의 덱에 맞지 않다면 3성 풀각으로 쓰는게 더 나을 수도 있다.
> 디스라이트 3성 에스퍼 정보 및 스킬 바로가기
디스라이트에 3성 에스퍼 최근 재미있게 즐기고 있는 디스라이트. 이 게임의 경우, 매력 포인트 중 하나가 ...
blog.koreamobilegame.com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