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야란/호두게임/복각과 함께 게임매출 순위 1위 등극

◆주간 순위는 모바일 게임 구글 플레이 기준 순위를 통해 1주간 어떤 게임들이 유저들의 주목을 받았는지 살펴보는 코너다.

◆어떤 게임들이 유저들의 선택과 주목할 만한 신작 혹은 업데이트는 무엇이 있는지 살펴보자.

◆호요버스의 '원신'이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 1위를 차지했다. '원신'의 이번 성과는 2월 7일 진행한 '호두게임'과 '야란' 복각 업데이트 효과인 것으로 보인다.

◆'야란'은 '원신' 내 최고의 서포터로 꼽히는 캐릭터이며, '호두게임'은 야란과 시너지가 좋은 캐릭터로 국내는 물론 많은 글로벌 유저가 복각을 기다렸다.

◆'원신'은 이번 업데이트로 국내는 물론 일본 2위, 대만 2위, 미국 7위 등 다양한 지역에서 매출 순위 최상위권에 진입했다.

◆'원신'은 지난 1월 18일 3.4 버전 '선율이 흐르는 밤' 업데이트를 진행, 2종의 신규 캐릭터와 리월항에서 매년 열리는 성대한 축제인 '해등절'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라이트플라이어스튜디오의 '헤븐 번즈 레드'가 2월 10일 국내 정식 출시, 구글플레이 인기 순위 정상을 차지했다.

◆'헤븐 번즈 레드'는 키의 마에다 준이 15년 만에 선보이는 싱글 플레이 기반 RPG로, 위기에 처한 지구를 구하기 위해 마지막 희망이 되는 소녀들의 이야기가 전개되며, 48종 캐릭터가 등장한다.

◆국내 버전은 일본에서 서비스 중인 '헤븐 번즈 레드'에 한국어를 언어 선택으로 추가하는 형태로 출시되었으며, 출시 시점부터 선행 콘텐츠가 모두 제공되는 것은 물론 이후 격차 없이 동시 서비스를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원신

#모바일게임

#야란

#호두게임

#호두

#복각

#호요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