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리자몽 스킬 약점 최신버전!
이번시간에는 리자몽 스킬과 약점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포켓몬고를 비롯한 다른 게임 스타팅 포켓몬이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생각되는데요. 그 과정에서 어떤 식으로 육성을 해야 좋고 나아가 내가 리자몽을 진심으로 키운다고 한다면 어떤 방식으로 키워야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포켓몬고 리자몽 졸업스킬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이리 > 리자드 > 리자몽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파이리를 시작으로 리자드 끝으로 리자몽으로 최종 진화를 하는 방식으로 메가진화까지 가능한 포켓몬입니다. 때문에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느껴지는데요. 레이드를 비롯해 다양한 컨텐츠에서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어 개인적으로 키워두시면 쓸 일이 많다고 생각됩니다.
왼쪽은 일반이지만, 오른쪽은 이로치입니다. 몸무게는 8.5kg 키는 0.6m 입니다. 타입 같은 경우는 불꽃이고 꼬리의 불꽃을 통해 기분을 표현한다고 합니다. 때문에 도롱뇽포켓몬이라는 명칭이 붙은 것 같습니다. 이로치 같은 경우는 일반과 다르게 금빛으로 빛나고 있어 나름 불이 더 빛나보이는데요. 그런 부분에서 이로치 파이리를 갖고 싶은 유저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리자드입니다. 날카로운 발톱으로 봐주지 않고 혼내준다고 하는데요. 몸무게는 19.0kg 키는 1.1m 입니다. 불꽃타입은 개인적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이로치 리자드 같은 경우도 전에 파이리와 동일한 금빛을 띄고 있습니다.
끝으로 최종 진화라 할 수 있는 리자몽입니다. 몸무게는 90.5kg 이고 키는 1.7m 입니다. 다른 점이 있다면 최종 진화를 하게 되면서 불꽃타입만 있는 게 아니라 비행이 붙었는데요! 여기서 이로치 같은 경우는 금빛이 아닌 검정색으로 보고만 있어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로치 리자몽을 보유하고 싶은 유저들이 많은 것 같아요!
저도 현재 리자몽을 열심히 키우고 있는데요! 상당히 매력적인 포켓몬이라 생각되고 제 최애라 할 정도로 정이 많이 들어가는 포켓몬이라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조금의 어려움도 있는데요! 그건 사탕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간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혹시라도 리자몽을 제대로 키울 예정이신 분들은 추후 반짝반짝으로 만드셔서 육성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리자몽의 약점 같은 경우는 바위, 물, 전기가 되겠습니다. 아무래도 불꽃과 비행 타입이다 보니 바위와 물 쪽에 피해를 많이 받을 것 같아요! 그래서 혹시라도 레이드나 상대편에 바위속성 혹은 물 속성이 나왔다면 리자몽 보다는 다른 포켓몬으로 대처하시는 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리자몽 스킬 같은 경우는 드래곤크루, 오버히트 이 둘 중 하나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그 이유는, 육성하는 부분에 있어 드래곤 타입의 카운터는 드래곤입니다. 그래서 리자몽은 드래곤 타입이 아니라 드래곤과의 싸움에서 보다 유리하게 전투를 이끌어갈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인데요!
오버히트 같은 경우는 불꽃 타입의 리자몽의 본격적인 스킬이라 할 만큼, 불꽃에 약한 벌레 타입의 포켓몬들에게 상당히 많은 데미지를 입힐 수 있을 것 같아 추천드리는 점 알아주시면 감사합니다.
제가 이야기 하는 게 모두 정답은 아닙니다. 저의 개인적은 견해라는 점 알아주시고 추후 다른 포켓몬을 업로드 해주면 좋겠다고 생각된다면 댓글 남겨주시면 적극적으로 반영해보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포켓몬고의 여행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