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밸런스 패치 정리 [브롤스타즈]

3월 25일 드디어 벨런스 패치가 인 게임에

적용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균형을 잘 맞춰준 패치 같네요

1.샘 (버프)

샘의 궁극기 피해량이 만렙기준

2400->2800으로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또한 이제부터는 샘의 궁극기를 3명에게 맞추면

바로 궁극기가 다시 채워지게 됩니다

이제 다시 샘을 쓸 일이 생길 것 같네요

2.비 (버프)

비가 예전에 2단 너프를 받고 메타에서 사라졌는데

만렙기준 200만큼 체력을 늘려준다고 합니다.

사실 그렇게 의미있을 것 같지는 않은데

그래도 이제 체력이 5000이 넘어가니 좀 더

튼튼한 느낌이 들긴 하네요

3.맥스 (버프)

맥스의 HP가 만렙기준 600이 증가합니다

옛날에 제가 처음 맥스를 뽑자마자 너프를 당했는데

이제 다시 영광의 자리를 찾기를 기대하겠습니다

4.칼 (버프)

칼의 공격력이 만렙기준 160이 증가하였는데,

적어보이지만 칼의 일반공격은 적에게 2대를

맞추기 때문에 사실상 320 증가라고 볼 수 있습니다

5.포코 (버프)

포코는 특별하게 가젯이 둘 다 버프되었는데

소리굽쇠 가젯의 초당 치유량이

최대체력의 8%에서 최대체력의 10%로

버프되었습니다.

또한 보호의 선율 가젯은 지속시간이 2초에서 4초로

2배나 버프됐네요

6.보니 (버프)

보니는 요새 너무 성능이 떨어져서 잘 안보였는데

이번 버프는 좀 의미있지 않을까 합니다

일반공격 피해량이 240 증가하고

궁게이지 충전량도 조금 증가합니다

궁게이지 충전량이 증가하긴 했지만 여전히

4방을 맞춰야 왼전히 충전됩니다.

그러나 특수공격 충전량 증가 영웅 기어를 장착하면

3방만 맞춰도 특수공격이 충전됩니다.

7.래리&로리 (너프)

래리로리는 출시 후부터 계속 좋은 성능을

보여줬습니다. 개발자도 이걸 의식했는지

지금까지 무려 7단너프를 때려버리는데...

사실 그래도 발리의 상위호환이기에 그렇게까지

하위티어로 내려가지는 않을 듯 합니다

공격속도가 150ms에서 300ms까지 내려갔고

<후퇴명령>가젯의 치유량이 감소했으며

로리의 공격력과 특수공격 충전량이 감소합니다.

8.펄 (너프)

펄은 바로 지난 벨런스 패치에서

체력너프를 받았지만 아직도 성능이 좋습니다.

따라서 펄의 첫번째 가젯의 피해량이

일반공격의 33%에서 25%로 감소합니다

원래 처음 출시 때 70%였는데 ;;

어디까지 너프되는지를 모르겠군요

9.콜레트 (너프)

콜레트의 하이퍼차지가 너프를 받아도

아직도 좋았는지 충전량을 40% -> 30%로

너프했습니다.

10.파이퍼 (너프)

비가 체력이 늘어난게

파이퍼한테서 훔쳐온 것 같습니다.

파이퍼의 체력이 200 감소하였는데

사실 파이퍼가 지난 벨런스패치에서 너프먹지 않아서

걱정하고 있었는데 다행히네요!

11.래온 (너프)

레온이 요새 성능이 너무 좋았던 탓인지

최대사거리 공격력이 최대공격력의 40%에서

30%로 너프되었습니다.

이번 벨런스패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난 벨런스패치 소식

3월 업데이트의 벨런스패치 내용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하이퍼차지의 전체적인 성능을 줄여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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