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초라기 최신 스킬 및 진화 정보
오늘은 귀여운 아귀 같은 포켓몬 포켓몬고 초라기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계속해서 중부지방에 비가 많이 오다 보니, 물 포켓몬의 출현 빈도가 굉장히 많이 늘었는데요 이때 계속해서 잡아보려고 합니다.
초라기는 CP 값이 그리 높지 않기 때문에 난이도가 쉬운 편인데요 중간에 지느러미를 이용해 몬스터 볼을 쳐내는 동작을 제외하고서는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포켓몬고 초라기 스펙입니다 도감 번호 170번으로 물, 전기 타입 포켓몬이며, 성비는 암컷, 수컷 5:5 비율입니다.
강한 속성 - 물, 불꽃, 비행, 얼음
약한 속성 - 땅, 풀
전기 타입 기술을 사용하는 물 타입? 상당히 희귀한 편입니다 아무래도 극상성의 속성을 동시에 가지고 있기 때문이쥬
스킬은 거품과 물의 파동을 기본 스킬로 가지고 있네요
초라기를 진화하면 랜턴이 되는데요 포켓몬고에서 육성이 쉬워서 체육관 방어용으로 자주 사용되는 샤미드, 갸라도스 등의 물 포켓몬을 쉽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체육관 점령용으로 초반에 키워볼 만하나 종족 CP 값이 높지 않기 때문에 트레이너 레벨이 오를수록 힘은 좀 떨어지는 편입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초라기 개체는 .... 음 1성도 되지 않기 때문에 높은 개체값의 3성이 뜬다면, 한번 키워볼까 합니다.
귀엽게 바다에서 헤엄치는 초라기 포켓몬의 좋은 개체값을 얻으신다면 체육관 점령과 슈퍼리그에서 깡패(?)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초기에 한번 키워보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