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이 온다, 자부심의 제2세계 던전타워 공개

김택진 엔씨소프트 대표(이하 NCN)는 모바일 MMORPG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 파라아이수 2M 크로니클스 III 성시원 챕터 8일 업데이트했습니다.

NCN은 이번 업데이트로 신세계 던전 '아만타'를 선보입니다.

오만의 탑은 베오라의 유적을 이은 파라입니다. 이세 2M의 두 번째 월드 던전입니다.

월드 던전은 같은 이름의 서버 플레이어 10명이 한 전장에서 경쟁하는 콘텐츠로, 레벨 60 이상의 캐릭터만 아만타에 입장해 일주일에 7시간 던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선 오만 타워의 1층, 2층, 3층이 먼저 공개되었습니다.

분노한 1층 람다는 이달 15일과 22일 각각 보스몬스터, 2층 보스몬스터 불멸의 구세주 말디르, 3층 보스몬스터가 악마 케논에게 배신당한 모습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NCNC는 콘텐츠 업데이트에 이어 이달 22일까지 지하감옥을 통한 보상과 일반 야생사냥에 참여해 오만의 혈석 파편과 오만의 영혼석 파편을 수거할 예정입니다.

오만의 혈석 조각을 재료로 사용하여 빛나는 생명 돌 상자, 고급 연습실 선택 상자 등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오만 소울 스톤 파편은 11번째 어드밴스드 소울 스톤 퓨어 필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

이밖에 상속인의 도약, 아인 하사드의 은총, 상속인의 성수 등 캐릭터의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들이 7월 15일까지 매일 오후 12시에 증정됩니다.

동시에 NCNC는 Chronicle III Shengshiyuan에 대한 주요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달 24일 공개된 첫 회는 아덴의 새로운 영역과 새로운 취업 창구, 바이움의 새로운 서비스를 업데이트했습니다.

8월에는 에피소드 3 업데이트와 함께 대규모 배틀그라운드 시지즈를 선보일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