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각청 무기 성유물 조합 최신정보!

<원신 각청>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여러모로 장점이 많은 캐릭이란 생각이 드는데요. 5성 번개 원소 메인 딜러로써 활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우리가 흔히 말하는 치명타 관련 스텟도 문제 없이 쉽게 챙길 수 있어 나름 장점을 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만, 다른 속성 딜러들을 두고 비교를 해보면 딜 고점이 낮아 아쉬운 부분이 있지만, 자체적인 피증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보면 무기 셋팅을 잘 해줘야 하고 무엇보다 파티조합도 상당히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1.6버전 이후로 한 번 씩 사용하는 유저분들이 보이는 것 같은데, 육성에 고민을 두신 분들은 이번에 한 번 살펴보고 결정하면 좋을 것 같네요.

그럼, 원신 각청 무기 성유물 조합에 대해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원신 각청 무기

<원신 각청 무기> 같은 경우는, 안개를 가르는 희광을 추천드립니다. 어떻게 보면 해당 캐릭터의 종결 무기가 아닐까 싶은데요. 기초 공격력도 48인 만큼 상당히 높은 수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각청이 치명타 확률 및 치명타피해가 높다는 건 다들 아실거예요. 이 때문에 어쩔 때는 공격했을 때, 몬스터가 이렇게 약했나? 라는 생각도 들 수 있을텐데 이런 점을 생각해보면 희광이 참 적합한 무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다음으로는 반암결록입니다. 기초 공격력은 5성 무기들 중에선 그렇게 높은 수치도 아니고 제가 판단할 때는 낮은 편에 속한다는 생각도 드는데요. 이런 점에선 매력이 없을 수 있지만, 30% 이상의 공격력을 챙길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체력 비례 공격력 증가라는 능력을 지녔기 때문에 1재련 만으로도 44% 치확을 챙길 수 있거든요.

참봉의 칼날입니다. 부옵이 공격력에 타격시에도 공격력이 증가되는 옵션이 붙어있어서 어떻게 보면 증가치를 최대호 받아볼 수 있겠다 싶지만, 이 부분은 불가능하다는 점! 부옵을 공퍼로 맞춰줘야 되서 셋팅이 어렵지만 고점은 높기 때문에 혹시 가능하다면 착용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5성이 부담된다면 4성으로 추천을 해드리자면, 용의 포효입니다. 어떻게 보면 각청이 PV에서 장비하는 무기인 만큼, 4성으로 마무리 지어주고 싶다면 해당 무기를 착용해주면 끝날 것 같습니다. 평타 외 스킬에 피해량 보너스가 적용되기 때문에 좋거든요.

피리검입니다. 스택을 쌓을 수 있는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나름 괜찮은 편에 속하는 장비가 아닐까 싶습니다. 4성 중에서 기초 공격력 및 공퍼가 괜찮고 캐릭터를 타지 않는 장비다 보니 누구든 착용만 가능하면 소화할 수 있는 장비라 할 수 있겠습니다.

원신 각청 성유물

원신 각청 성유물 같은 경우는, 뇌명을 평정한 존자 4세트가 되겠습니다.번개 원소 캐릭터들이 생각보다 많이 착용하는 세트가 아닐까 싶은데요. 단독 딜 성능을 따져보면 4세트 보단 2성끼리 착용할수도 있겠지만, 끝판왕 스펙으로 두고 보면 모든 상황에서 다른 셋팅보다 강력하다고 보기 때문에 착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번개 같은 분노 2세트와, 옛 왕실의 의식 2세트 이렇게 착용해주셔도 괜찮은데요! 원소 폭발만 쓰고 빠지는 서브 딜러들에게 잘 어울리는 성유물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번개 피해 보너스와 폭발 화력 이거 2개는 확실히 잡아줄 수 있는 성유물입니다.

원신 각청 조합

복두를 함께 사용하면 괜찮습니다. 참봉의 칼날을 사용하게 되면 보호막이 필수라 할 수 있는데요. 궁극기 의존도가 높은 복두와 함께 회전을 하면서 지속적으로 딜을 끌어 올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만, 나름의 숙련도가 요구된다는 점.

다음으로는, 모나, 행추, 야란입니다. 번개 원소 반응중 감전 반응을 보조해 줄 수 있기 때문에 자체 딜이 강한 캐릭터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화력 증강을 비롯해 디버프로 피해를 증복시킬 수도 있기 때문에 각청을 앞에 두면 나름 묵직한 데미지를 적들에게 선사해주지 않을까요?

진, 벤티, 카에데하라 카즈하로 원소반응이나 강곡력으로 적이 넉백 되는 부분을 방지할 수 있다는 점도 있지만, 더 많은 적들을 발빠르게 처치할 수 있다는 게 큰 메리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게다가 원소피해 보너스는 두 말 할 필요도 없고 말이죠? 그래서 어떤 조합을 해도 각청의 역량은 충분히 펼칠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