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레볼루션 태오 여름축제 이벤트까지!
안녕하세요. 쏭이입니다.
게임을 하시는 유저분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아마도 세븐나이츠레볼루션의 유저분들이 많이 기다렸을 만한 소식이 아닐까 생각을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 준비한 소식은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던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태오 신규 업데이트 소식입니다.
세븐나이츠레볼루션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모두가 태오에 대한 캐릭터를 알고 계실겁니다.
단악한 구도자 태오가 그동안 언제쯤 출시가 되는지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셨을 것입니다. 세븐나이츠레볼루션의 그간 나왔던 인기 영웅들의 경우는 바로 사황의 태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초기에 나온 태오의 경우는 바람의 속성을 가진 부채 태오였고 암속성의 활태오라고 할 수 있지만 대표 영웅의 자리로서의 태오로는 조금 아쉬운 감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본격적인 세븐나이츠레볼루션의 업데이트를 통해서 단악의 구도자인 태오가 출시가 되었습니다.
단악의 구도자 태오의 특징을 살펴보면
암흑 속성으로 근거리 딜러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인게임으로도 미리 보았지만 정말 화려하면서도 시원한 느낌의 태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새로운 영웅인 단악의 구도자 태오가 출시가 됨으로 인해서 스페셜 보스의 이벤트와 스페셜 상점 그리고 소환등의 새로운 영웅과 더불어서 보다 쉬운 획득을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스페셜 보스는 (검)태오로 암속성으로 8월 17일부터 9월 13일까지 스페셜 보스로 시즌 1이 오픈이 됩니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태오의 스페셜 상점으로 태오의 전용 무기와 함께 4성 단악의 구도자 태오 소환카드뿐만 아니라 승급카드와 의상 교환권 등의 다양한 아이템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가장 큰 목적은 바로 태오 무기와 4성태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전투력이 33000으로 아주 낮은 편에 속하기 때문에 포인트의 수습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레볼루션의 신규 영웅이 출시가 되면서 달빛의 섬에서 나온 태오의 스토리도 풀렸다고 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에 대한 보상으로 스페셜 보스의 입장권과 각종 아이템을 통해서 재화를 주기도 합니다. 단악의 구도자 태오의 스킬을 말씀드리자면 광역의 스킬들과 함께 시원한 액션을 보여주면서 무엇보다도 빠르고 날렵한 공격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장 큰 장점으로는 시원한 근거리에 딜러진이 포진이 되었다고 할 수 있지만
반대로 단점으로는 딜적으로 약한 부분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근거리의 딜러가 없거나 보유한 영웅중에서 암속성의 효율을 높이기 위해서도 쓰인다고 할 수 있습니다.
세븐나이츠의 레볼루션의 소환기간은 8월 18일을 기준으로 26일 정도가 남아있는데 무과금으로 게임을 진행을 하고 있지만 한 달에 천장을 3번 정도를 보는 것 같습니다.
세븐 나이츠의 레볼루션의 단악의 구도자 태오까지 포함이 된 암속성 등급의 티어로 오스카와 셰인은 인정을 하겠지만 신규 캐릭터 태오가 카구라 보다 아래에 있다고는 하지만 파티에서 정도는 쓸만한 영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세븐나이츠레볼루션의 신규 영웅인
단악의 구도자 태오에 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이번 시리즈의 영웅인 태오가 나와 주니 아주 반가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여기에 해리가 주관을 하는 여름 축제의 이벤트도 잊지말고 진행을 하시기를 바랍니다.
스페셜 이벤트와 함께 여름 축제의 이벤트를 동시에 참여를 하게 되면 4성 신규 영웅인 태오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이 훨씬 쉬워진다는 점을 기억하시기를 바랍니다. 이상으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태오 관련 소식 알려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