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아카이브 GS25 한정판 굿즈 사러 GS25 더 관악점 방문, 근처 코믹존 대림사까지
블루 아카이브 굿즈 사러 GS25 더 관악점 5월 20일 방문하기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599-3
오늘의 목표 GS25 더관악점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599 - 3
5월 17일은 2차 출시일로 히후미의 빵봉투 카스터드 데니쉬와 나츠의 로망 초코 파운드케익이 나오는 날이...
blog.koreamobilegame.com
▲ 지난 GS25 더관악점 방문
18일 토요일, 대전 GS25 복합터미널 1호점 도착 18일 블루 아카이브 2.5주년 페스티벌을 예매해서 가고자...
blog.koreamobilegame.com
▲ 지난 GS25 대전복합터미널 방문
24년 5월 18일 대전 복합터미널 방문하면서 GS25 블루 아카이브 한정판 굿즈인 아크릴 스탠드, 키링, 캔뱃지를 구매했으면 좋았겠지만 예상보다도 훨씬 더 일찍 더 많은 사람들이 몰려 구매에 실패하였다.
19일은 2.5주년 페스티벌 참석을 하고 20일 월요일 아침 일찍 6시가 되기 전에 도착하였다.
역시 월요일이라 사람이 없을 것이라 생각했음에도 생각보다 많은 20명쯤 되는 사람들이 새벽부터 편의점 앞에 ㄴ자로 줄을 서 있었다.
시간이 지나 사람이 더 많아질 때쯤 저 번호에 맞게 공간을 채웠다. 공간을 채운 후 8시 번호표 배부까지가 시간이 진짜 안 갔다.
좁은 공간에 다닥다닥 뭐 하고 있는 건지... 대체 이게 뭐라고 그 많은 사람들이 먼저 와서 기다리고 있는지 많은 생각이 들었다.
20일 월요일 기준 관악점에는 캔뱃지가 40여 개가 남았었으며
07:30분 기준 55명 정도가 모였었다.
모에 LD 아크릴은 10개도 안 남았었으며 소라는 화요일쯤 품절될 것으로 예상했다.
8시가 되어 번호표를 받고 9시에 다시 오기로 하였다.
9시쯤에는 약 80여 명이 모였다.
눈앞에 모에 LD 아크릴이 보이지만 한참은 더 일찍 왔어야 구매에 가능하였다.
다른 캔뱃지와, SD 아크릴은 구매에 성공하였다.
8시에 펜과 함께 받은 주문서에 구매 희망하는 것을 적어서 제출하면 바구니에 잘 채워서 주신다.
결제 전 아크릴 상태를 확인하는 것을 추천하며 확인을 했으면 번호표 순서대로 결제를 하면 된다.
그렇게 모에 LD 아크릴 스탠드 구매에 실패하고 10시쯤 블루 아카이브 2.5주년 미니 페스티벌 예매에 성공하였다.
코믹존 방문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로 300 웅산빌딩 지하1층
온 김에 근처에 있는 코믹존 대림사도 한번 방문에 보기로 했다.
주소는 서울시 관악구 신림로 300, 지하 1층에 있다.
해물탕 집 옆에 보이는 코믹존 간판을 보고 지하 1층으로 내려가면 된다.
요즘 품절되어서 잘 보이지 않는 니지카와 료 넨도가 보인다.
그리고 국전과 홍대를 돌아다녀도 진짜 안 보이는 16주년 미쿠 넨도도 볼 수 있었다.
굿즈들뿐 아니라 서점이라서 많은 책들과, 게임도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공간도 넓은 편이라 답답하지 않아서 좋다.
경품 피규어와 미쿠를 지나, 수영복 이오리 피규어도 판매 중인 것을 알 수 있다.
주변 다른 곳들보다도 블루 아카이브 굿즈를 쉽게 발견할 수 있었다.
애니플러스샵에서 볼 수 있었던 블루 아카이브 굿즈들과 일본에서 판매했었던 아비도스 아크릴 스탠드 등을 찾아볼 수 있다.
아크릴 키홀더뿐만 아니라 웨하스도 있어서 금손이라면 원하는 것을 한 번에 뽑아 갈 수도 있을 것 같다.
오른쪽에 남아 있는 페로로가 눈에 띈다.
블루 아카이브뿐만 아니라 원신 등 다양한 아크릴 스탠드도 있었지만 요즘 관심 대상이 아니기에 빠르게 넘어갔다.
진짜 안 보이던 타마모 크로스도 있어서 반가웠다.
일레이나, 무직전생등 다른 다양한 상품들에도 눈이 간다.
카운터 쪽에는 다양한 이치방쿠지들이 있었으며
만화와 라이트노벨 신간도서 공간도 따로 있어 다양한 도서를 볼 수 있었다.
시선을 사로잡는 먼작귀를 지나 왼쪽 베스트셀러 쪽을 보았다.
바로 눈에 들어오는 마녀의 여행 화집과 그 오른쪽에는 아직 한국에서는 출시 안한 블루 아카이브 아트북 2권 일본어판을 볼 수 있었다.
아트북 2권뿐만이 아니라 주변을 조금만 더 구경해 보면 흥신소 68 업무일지가 순위권에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최애의 아이 주변에는 이번에 나온 흥신소 68 업무일지 2권 한정판 A, B 세트와 나온 지 얼마 안 된 블루 아카이브 코믹 앤솔로지 3권이 있었다.
24년 10월부터 시작하는 리제로 3기가 떠오르는 리제로 아트웍스와 블루 아카이브 아트북 1권 또한 남아 있었다.
자세히 보면 블루 아카이브 아트북 1권 일반판 뿐만이 아니라 한정판 또한 남아 있어 블루 아카이브 굿즈가 많이 남아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계산을 끝낸 상품들을 테이블 위에서 정리하며 끝
만약 블루 아카이브 한정판 굿즈를 구매하러 GS25 더관악점에 오거나, 신림 쪽에 온다면 코믹존에도 와보는 것을 추천할 것 같다.
다양한 굿즈들과 서적들이 좁은 공간에 붙어있는 곳이 아닌 넓은 곳에 있어서 정말 괜찮은 것 같다.
다른 오프라인 매장들을 돌아다니다 가격을 다시 보니 진짜 괜찮은 곳인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