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코(수영복), 페스 모집 개최! '블루 아카이브'

'블루 아카이브'의 수영복 시즌이 절찬 개최 중으로 우이(수영복)와 히나타(수영복)의 특별 픽업이 끝나고 나서 바로 페스 픽업이 시작되었어요. 페스 모집 기간에는 3성 캐릭터 등장 확률이 2배여서 600회 뽑기를 잇달아 하게 되면 어마어마한 이득을 취할 수 있게 된대요. 그 흐름, 저도 타지 않을 수 없겠죠.

..... 타겠냐고요! 600회 뽑기라니, 돈을 얼마나 쓸 셈인데!

이전에 진행된 우이(수영복)와 히나타(수영복)의 픽업은 무료 100회 모집 기간이라 캐릭터를 뽑는 데에 있어 부담이 다소 적은 픽업이었어요. 운이 좋다면 무료 뽑기로 2개의 픽업 캐릭터가 나오는 것도 기대해 볼 수도 있겠죠. 그렇다고는 하지만 저에게 무료 100회 안에 나온 픽업 캐릭터는 하나도 없었고요. 결국 저의 현금으로 둘 다 데려오게 되었어요.

좌측이 우이(수영복), 우측은 히나타(수영복)

데려온 데에 일말의 후회도 없어요. 오히려 황홀할 정도였답니다. 진짜 미쳤단 말이죠. 이번 수영복 픽업은 가히 역대로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한다고요.

우이 씨 볼래요?

형용할 수 없는 이 귀여움을 알겠냐고요! 와아, 색감도 진짜 화사해서 너무 이쁘게 표현된 거 같아요.

아무튼 우이(수영복)와 히나타(수영복)는 무한 과금으로 가져오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직후, 다가오고 말았죠. 하나코(수영복)의 픽업이 말이에요.

하나코(수영복)는 페스 모집으로 진행이 되며 2024년 2월 8일부터 2024년 2월 15일까지 진행이 되는 픽업이에요. 페스 픽업에서 개최되는 캐릭터는 이번 픽업이 지나면 더는 얻을 방법이 없는 한정 캐릭터이기에 기회를 놓치면 영영 볼 수 없게 되고요. 대신 해당 픽업은 3성 캐릭터의 등장 확률도 2배로 확률이 업그레이드가 되기에 캐릭터를 대량으로 얻을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해서 가치는 충분해요.

물론 돈이 많다면 말이에요. 쓴 만큼 기회가 생기는 가챠 시스템. 주륵주륵

와카모도 복각으로 픽업 개최 중이랍니다.

그리고 무한 과금해버렸어요. 어차피 잔뜩 쓴 거 계속 쓰자 마인드가 되어버렸지만 다음엔 진짜 아껴야겠네요. 계획적인 소비소비...

바로 전술 대회에서 사용해 봤는데 장비의 티어가 낮아서 그런지 상대의 딜러를 효과적으로 타격하지 못하는 모습이었어요. 거기다가 공격 범위도 생각보다 좁아서 본인 앞에 있는 라인만 닦는 게 가능했고, 어... 일단 장비의 티어부터 올려봐야겠어요. 그리고 테스트를 해봐야 할 텐데 지금까지로는 승률이 너무 낮았거든요. 그래도 EX의 코스트가 엄청 낮다는 장점이 있어서 극단적으로 코스트를 낮춘 팀 편성으로 조합해 사용을 고려 중이랍니다.

하나코(수영복) 스킬이에요

'핑크빛 여름, 햇살 아래 카르페 디엠'이라는 이벤트를 소개한 적이 있었잖아요? 하루에 한 번씩 출석해서 조각 오픈하는 거 말이에요. 그거 전부 오픈했어요.

예상대로 사진의 주인공은 하나코 씨였답니다~ 뒤에 조그맣게 코하루도 보이네요. 코하루 맞지? 그것보다 역시... 에로 담당답다고 할까요. 스토리에서의 대사도 그렇고 하는 행동이며 공개되는 이미지며, 전부 완벽한 에로에로 컨셉의 캐릭터네요.

그게 중요한 게 아니라, 하나코(수영복)는 새로운 공격 타입의 캐릭터거든요. 무려 진동 타입이에요. 그렇다고 특별할 건 없고요. 제대로 된 상성 관계 역시 있답니다. 어디서 활약할 수 있게 될지 기대가 되는 캐릭터예요. 저는 바로 전술 대회에서 사용 중이긴 하지만요.

그리고 말이죠?

일본 서버는 3주년이 개최되었고 아비도스의 신규 스토리가 업데이트 되었어요. 그리고 중국 서버는 에덴조약의 애니메이션 PV가 공개가 되었는데 엄청 고퀄리티긴 하거든요? 그런데 원본 영상을 못 찾겠어서 영상을 구해오진 못했답니다. 중국어 더빙은 싫고 다른 분들은 일본어 영상을 어디서 구해오는 모양이던데 왜 전 찾을 수가 없을까요. 중국의 비리비리는 사용하기 역겨울 정도로 난잡하고. 유튜브에 어디 원본 없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