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키우기 첫번째 업데이트 정보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9월 21일 오늘 첫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신규영웅 8종 추가와 코스튬 추가, 및 신규 콘텐츠까지 아래에서 확인해보자!

신규 영웅 추가

레전드

원거리형

카구라

유니크

근거리형

유니크

기능형

데이지

유니크

기능형

리나

에픽

기능형

캐티

엑스트라

기능형

검객 푸키

엑스트라

원거리형

닌자 코코

엑스트라

근거리형

와키의 망령

이번 업데이트에서 추가된 신규 영웅은 총 8가지로 레전드 1종, 유니크 3종, 에픽1종, 엑스트라3종이 추가되었다.

카구라

카구라는 원거리형 딜러로 공격 성공 시 속박(이동 불가) 디버프, 넉백을 시킨다.

또한 근거리형 공격 시 스킬 최종 피해량이 50% 증가한다.

디버프와 스킬 딜량이 높기 때문에 원거리 덱이라면 딜러 포지션으로 필수로 채용해야 될 것 같다.

진은 원거리형을 공격 시 최종 피해량이 20% 증가하며, 광역기와 공격 성공시, 10초간 치명타확률 16% 증가 버프가 있다.

유니크등급에서 근접 광역 딜러로써 좋은 영웅이라 근거리덱이라면 채용을 고려해보자!

데이지

데이지는 공격 성공 시 1초간 치명타 확률 16% 감소 디버프를 부여하며 근거리형 아군에게 최종 방어력 20%증가 버프를 부여한다.

데이지는 1초라 아쉽긴 하지만 치확 감소 디버프를 통해 상대의 딜을 감소시켜주며, 근거리형 아군의 방어력을 모두 증가시켜 주기 때문에 근거리덱이라면 아군이 빨리 죽는다 싶은 콘텐츠가 있다면 버퍼로써 채용을 추천한다.

리나

리나는 공격 성공 시 근거리형 아군에게 2초동안 최종 공격력 20% 증가 버프를 부여한다.

추가로 근거리형 아군에게 5초동안 이동속도 16% 증가 버프도 부여한다.

리나는 밍밍의 상위 호환으로 근거리덱에서 공격력을 증가시켜주는 필수 버퍼로 자리잡을 것 같다.

또한 이동속도 증가 버프 또한 보유하고 있어서 시간안에 다수의 적을 잡아야하는 골드던전과 토벌의뢰 컨텐츠에서 유용하게 사용 가능하다.

캐피

캐피는 에픽 등급이며, 세라의 하위 호환으로 방어형 아군에게 치명타 확률 12% 증가 버프를 부여한다.

그리고 공격 성공 시 2초간 출혈 디버프를 가지고 있다.

유니크 등급의 세라보다 하위호환 버퍼로써 세라를 얻지 못했다면 초반에 키울만한 캐릭터다.

신규 코스튬

▲ 레전드 카구라 무녀 스킨

▲ 좌: 데이지 차이나 드레스 스킨 / 우: 리나 어우동 스킨

▲ 좌: 캐티 고양이의 화신 스킨 / 우: 진 의리의 진 스킨

이벤트

아직 추석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가방에서 송편 아이템이 보여서 언급해보자면

10분간 공격력, 공격속도, 치명타확률, 치명타데미지 의 버프효과로 알리스테이크+탄산수 2개를 합친 성능의 버프아이템으로 보여진다.

어떻게 얻는지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얻게 된다면 모험을 밀때 많은 도움이 되기때문에 추가 소식을 기다려보자!

추가 콘텐츠

1.신규 영지 / 스테이지 추가

-신규 영지 달빛의 섬이 추가되며, 신규 스테이지 2,401 ~ 3,600이 추가되었다.

2. 행운 돌림판 추가

-스테이지 1000 이상 돌파 시 행운 돌림판 콘텐츠가 오픈된다.

네잎 클로버를 사용하여 돌릴 수 있으며, 네잎 클로버는 혼돈의 유적 콘텐츠에서 보상으로 획득 가능하다.

-일반 돌림판 이용 시 확률에 따라 황금 돌림판이 나타나며, 업그레이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3. 이번 뽑기 픽업 캐릭터

-이번 소환 뽑기 픽업 캐릭터는 카구라, 레이첼, 루크레치아 이렇게 3종이다.

그 밖에 콘텐츠 개선 및 변경사항, 추가 패키지, 버그 수정 등은 세븐나이츠키우기 공식 포럼을 참고하기 바란다.

https://forum.netmarble.com/SevenKnightsidle/view/63/10684

*본 포스팅은 주관적인 생각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