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망나뇽 졸업스킬 약점 최신버전
망나뇽은 1세대 포켓몬으로 확실히 묵직하면서 많은 플레이어들이 선망하는 포켓몬 중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게다가 3성 레이드에서 종종 등장해서 포획할 수 있는 기회도 있어 포켓몬고를 플레이 하면서 발견되면 그것만큼 기분 좋은 일이 없다고 생각되는데요!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탄직이 입니다. 오늘은 <포켓몬고 망나뇽>에 대해 공략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워낙 포켓몬이 유명하면서 그 중에서 알고 있는 포켓몬에 대해 이야기 해보라고 한다면 피카츄, 라이츄, 파이리, 꼬부기, 버터플, 야도란 다음으로 기억나는 포켓몬이 아닐까 싶어요. 저도 그렇게 생각하고 말이죠.
미뇽 > 신뇽 > 망나뇽
진화루트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미뇽에서 신뇽으로 그리고 마지막으로 망나뇽으로 최종진화 한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겠습니다. 마지막 최종진화를 맞이할 때까지 필요한 건 사탕만 준비되면 되는데요! 때문에 야생에서 만나시면 꼭 파인열매를 사용해서 사탕 수급에 힘써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그렇게 포획하고 있거든요.
미뇽입니다. 드래곤 포켓몬으로 탈피를 반복하는 것은 몸속엣 생명 에너지가 점점 부풀어 올라 억제할 수 없게 되기 때문입니다. 몸무게는 3.3kg 키는 1.8m 타입은 드래곤으로 단일 타입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겠습니다.
다음으로는 신뇽입니다. 드래곤 포켓몬으로 큰 에너지를 몸에 모으고 있습니다. 목과 꼬리의 수정에서 에너지를 발산하여 주변 날씨를 바꾼다고 합니다. 몸무게는 16.5kg 키는 4.0m 타입은 드래곤으로 여전히 진화를 해도 하나의 타입만 보유하고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겠습니다.
최종진화라 할 수 있는 망나뇽입니다. 끝까지 드래곤포켓몬이라는 컨셉은 유지되고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16시간 만에 지구를 한 바퀴 돌 수 있다고 합니다. 폭풍으로 난파 직전인 배를 발견하게 될 경우에는 육지까지 유도하는 상냥한 포켓몬이라고 하는데요! 몸무게는 210.0kg 키는 2.2m 타입은 드래곤과 비행으로 마지막에 두 개의 타입을 지닌 포켓몬이 됐다는 사실을 알 수 있겠습니다.
저도 3성 포켓몬을 보유하고있는데요! 지속적으로 성장하면서 CP 3000 이상 유지하게 되면 레이드 및 마스터 리그에서도 보다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평타 자체가 묵직하면서 키우면 키울수록 그 매력이 돋보이는 포켓몬이라 생각되거든요.
XL 사탕을 모으기 위해서는 100개의 미뇽 사탕이 요구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렇게 교환하시는 것보다는 포획 혹은 교환해서 지속적으로 사탕이나 XL사탕을 얻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더 좋은 점은 파트너로 삼아서 꾸준히 육성해주는 거지만요. 인내와 시간의 싸움이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강화하기 위해서는 2,500개의 별의 모래와 4개의 미뇽의 사탕이 요구되지만, 반짝반짝 이었을 때의 기준이고! 3,000개의 별의 모래와 6개의 미뇽의 사탕이 요구된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포켓몬고 망나뇽 약점> 같은 경우는 얼음, 바위가 되겠습니다. 그래서 해당 타입의 포켓몬을 만나게 될 경우는 교체를 해주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얼음이 제일 베스트 일 것 같습니다. (공략하려면)
<포켓몬고 망나뇽 졸업스킬> 같은 경우는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드래곤테일 + 역린이 되겠습니다. 비행 기술 보다는 드래곤 기술이 더 유용하더라고요. 해방을 하기 위해서는 75,000개의 별의 모래와 75개의 미뇽 사탕이 요구된다는 점도 확인할 수 있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라며 더 많은 포켓몬 공략에 힘쓰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