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키우기(세나키우기) 항우, 초선 등장 100일 쿠폰

안녕하세요 맨독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것은 세븐나이츠 키우기, 세나키우기 업데이트가 진행됐다는 소식입니다.

다소 늦은감이 있지만 100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인데 함께 한번 자세히 알아보도록하죠.

레전드급 항우는 무소속으로 근거리형으로 등장했습니다.

일반 공격시 225% 피해를 가하며 치명타 공격 시 250% 피해와 회피 감소 레벨5 디버프를 부여합니다. 패시브 스킬로 약점 공격 확률 레벨5 버프를 부여합니다.

회피 50% 감소가 붙어 있는 만큼 소이 대신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근거리 형이라 더욱 효울이 좋을 것 같은데 소이를 못뽑으신 분들은 항우를 노려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레전드급 초선은 삼국호걸 소속으로 기능형 영웅으로 등장했습니다.

일반 공격시 225% 피해를 가하며 치명타 공격시 대상에게 공격력의 225% 피해와 모든 아군의 생명력을 3.1% 회복시킵니다. 액티브 스킬로 모든 아군에게 10초동안 정신 집중 레벨5 버프를 부여해 스파이크 대체용으로 사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엑스트라영웅 보안관 코코가 등장했으니 참고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크리스의 스킬이 조정됐습니다. 이제 10회 걸쳐 300% 피해와 대상 최대체력 4% 피해를 그리고 전투 불능시 5초 불사를 얻게됩니다.

드디어 사용되지 않았던 크리스가 사랑받게될 것 같네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영징 붉은 협곡이 추가됐으며 영형략 최대 단계 증가, 전체 스테이지 난이도 조정 및 기능형 타입 영웅의 밸런스 조정이 진행됐습니다.

100일 이벤트를 기념하여 7일간 세븐나이츠 영웅들을 받을 수 있으며 매일 매일 출서부 보상이 일부 개선됐습니다.

100일 기념 감사 쿠폰도 공개됐는데요. 무료 루비 2만개, 영웅 소환권 500개, 펫 소환권 500개, 레전드 영웅 소환권 1개, 100일 기념 케이크까지 보상이 푸짐하니 참고해두시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