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ACH’ 가정용 게임 최신작 ‘BLEACH 리버스 오브 소울즈’(한국어판) 발매 결정! (PS5, PS4, XSX STEAM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BLEACH’의 가정용 게임 최신작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STEAM®용 대전 액션 게임 ‘BLEACH 리버스 오브 소울즈’(한국어판)를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BLEACH 리버스 오브 소울즈’ 첫 번째 트레일러 공개
본 작품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게임 내 영상을 일부 소개하는 ‘BLEACH 리버스 오브 소울즈’ (한국어판)의 첫 번째 트레일러가 공개되었다.
본 작품의 사운드 작곡가 Takeharu Ishimoto와 세계적인 아티스트 MIYAVI의 기타 연주 컬래버레이션 곡이 영상을 화려하게 장식한다.
< 'BLEACH 리버스 오브 소울즈' 첫 번째 트레일러 >
■‘BLEACH 리버스 오브 소울즈’는?
소울을 떨리게 하는, 리버스 체험
모든 플레이어블 캐릭터가 각성하고 극한의 상황을 뒤집어 역전시키는 ‘BLEACH’의 “일격필살” 드라마틱 대전 액션을 체험할 수 있다.
▶Battle
·개성 있는 “검극 액션”
‘BLEACH’다운 개성 있는 참백도와 참권주귀로 스타일리쉬한 심리전을 펼친다.
·박진감 넘치는 드라마틱한 “일격필살 액션”
캐릭터의 특징을 살린 심리전을 통해 상대의 혼백(목숨)을 빼앗으면 승패가 결정된다.
·“각성”으로 대폭 파워 업&“역전 체험”
캐릭터가 각성(시해, 만해, 레스렉시온 등)하면 액션이 진화&파워 업한다. 절체절명의 위기를 뒤집는, 마지막 순간까지 긴장을 놓칠 수 없는 역전 액션이 펼쳐진다.
▶Story
한 명의 소년이 “사신”이 되어 많은 사람을 만나면서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Graphics
최신 애니메이션과 같은 박진감 넘치는 그래픽으로 실감 나는 게임 플레이 체험이 가능하다.
▶Sound
수많은 명작 게임의 음악을 담당한 Takeharu Ishimoto의 여러 가창곡을 포함한 새로운 ‘BLEACH’ 게임 사운드가 본 작품의 전투를 장식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bandainamcoent.asia/ko-kr
http://blog.koreamobilegame.com/bnentkorea
죽은자를 다시 살려내는구나...블리치~ 이젠 끝난 줄 알았는데... ( = _=;) 너...너도 예토전생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