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이 계졀, 원신 여름축제 참여하고 날려버리자! 핸드폰게임추천 바로 여기서!!

이웃님들은 평소 어떤 계절을 가장 좋아하시나요? 전 더위가 한풀 꺾인 가을을 가장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여름이 오면 진이 빠지고 기력이 딸리는 느낌이 들어 힘들더라고요. 저와 마찬가지로 여름이라는 계절을 보내기 힘들어하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핸드폰게임추천 작품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시원한 여름 축제 소식을 전해 드려보겠습니다.

수집형 모바일게임 좀 해봤다! 하는 분들이라면 모를 수 없는 원신! 바로 그 원신에서 준비한 여름 축제가 2022년 7월 세빛섬에서 펼쳐집니다. 원신 여름축제라고 하니 기대하고 계신 분들이 정말 많을 텐데 7월 28일부터 8월 3일까지 진행되는 해당 축제는 몬드의 윈드블룸 축제, 리월의 해등절, 이나즈마의 이로도리 축제에 이어 펼쳐지는 네 번째 행사이기에 그 동안 한 번도 참여하지 못했던 분들이라면 꼭 기회를 잡아보시는 게 좋겠더라고요. 세빛섬에 가는 길은 위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세빛섬에 방문하시면 즐길 거리가 가득할 예정인데요. 상시적으로 운영 되는 기념품샵, 푸드트럭, 미니 이벤트 들이 준비 되어 있어요. 그리고 유저들이 참여하는 특별한 이벤트가 금, 토, 일 3일간 펼쳐 질 예정인데, 원신을 좋아하는 유저들이 만든 특별한 굿즈와 게임 속 캐릭터가 나온 듯 한 모습의 코스프레 퍼레이드까지 펼쳐 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찾을 것으로 예상상되는 여름축제 기념품 샵에서는 굉장히 다양한 굿즈들을 만날 수 있는데요. 오후 4시~ 10시까지 운영되며 1인당 품목 별 1개만 구매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최대한 많은 분들이 구매할 수 있도록 일일수량이 정해져 있으니 방문하는 분들은 기념품샵부터 가는 것이 눈에 보이는 것 같아요.

출출함을 달래주고 여름축제를 더 재미있게 만들어 줄 푸드트럭도 한번 보도록 할까요? 배고픔을 달래 줄 한 끼 식사부터 시작해서 더위를 날릴 다양한 음료와 빙수까지 다양하게 준비 되어 있습니다. 모두 맛있어 보이는 음식들로 준비 되어 있어서, 원신 여름축제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게 해줄 것 같아요. 스트로우픽과 컵홀더는 재고 소진 시 지급이 종료 될 수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원신을 플레이 하는 유저들에게 엄청난 관심을 받은 유저 2차 창작 부스도 굉장히 기대 되는데요. 공식 카페에서 모집을 시작하고 조기 마감 됐을 정도로 많은 유저들이 관심을 보이고 작품을 만들어 출품하기를 원했죠. 7월 29일~ 7월 31일 딱 3일간만 열리며 오후 4시~ 9시까지 진행 되므로 세빛섬을 방문하는 분들이라면 절대 놓치지 말고 유저들이 직접 만든 소중한 굿즈들을 구경해보세요.

7월 29일~ 7월 31일 한정 된 시간 동안만 펼쳐지는 또 하나의 이벤트가 있으니 바로 코스프레 행사!! 하루에 단 한번 오후 8시 30분에만 예빛섬 광장 앞에서 진행 된답니다. 아마 해당 시간이 되면 예빛섬 광장 앞에는 팬들로 가득 할 것으로 예상되어 길은 쉽게 찾을 수 있겠군요. 과연 어떤 캐릭터들이 유저들을 만나러 나올 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마지막 소식은 포토카드 이벤트에요. 이벤트가 진행 되는 기간인 7월 28일~ 8월 3일 오후 4시~ 오후 9시에 진행 되는데요. 이벤트 팔찌는 기념품샵에서 구매할 수 있고 이벤트 팔찌에 부착 된 쿠폰을 이용해서 미니게임 존에서 미니게임들을 즐길 수 있답니다. 각 부스에서 게임을 즐길 때 마다 해당 게임 존에 있는 캐릭터 포토카드를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여름축제를 기념하는 반짝이는 포토카드를 모두 모을 분들은 빨리빨리 참여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인기 모바일게임 원신의 근황과 새롭게 시작될 축제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서울 근교에 거주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다양한 행사가 펼쳐질 원신 축제에 방문해 보는 건 어떨까요? 입장료 없이 무료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니까요.

서울 세빛섬에서 펼쳐지는 여름 밤의 향연에 참여해보세요!

hoyo.link

This website uses cookies to enhance your browsing experience. Learn more OK

genshin.hoyovers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