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5월 16일 디스라이트
리츄얼을 그래도 좀 돈 편이라 장비는 대부분 맞췄는데 모든 컨텐츠에서 바로 스왑도 안 하고 낄 정도는 절대 아니라서 아직 장비 파밍은 더 하는 게 맞다. 그래도 점점 스펙이 좋아지고 있다.
리오라 속도 신발 안 끼고 속도를 170대로 맞추는 것 같던데 나도 화염속신을 끼지는 않았지만 속도가 좀 부족한 편이긴 하다. 하지만 160으로도 불편함은 못 느꼈다. 치피 옷으로 스왑하면 치피 15% 추가 되는데 쫄작 할 때 100% 원콤일지는 모르겠다. 1공명만 해도 쫄작은 리오라 하나로 올원콤 날듯 한데 그래도 내 클럽원이자 친구분 중에 5공명 하신 분 있는데 그분보다 노공명인 내가 더 딜이 잘 나온다. 천둥 치피반지는 꼭 킵해야된다. 그래서 조각 모이는 족족 천둥반지 합성하고 있는데 아직까지는 조각으로는 천둥치피반지를 한 번도 얻은 적은 없다.
+150으로 속도 모든 부위에서 +12씩 챙겨줬다. 파프닐은 계속 돌아야 하는 것 같다. 천둥치피반지는 대안이 없다. 일단 황땅에서 클라라 속도를 더 높혀주고 싶어서 이번주는 리츄얼 포인트로 골드만 얻고 황땅할듯 하다. 속도 강화재료 얻어서 클라라 속도 장비 부위당 4~5씩 올려주고 싶다.
샐리는 그냥 든든한 국밥 같다.
에이라는 6성은 도저히 못 올려주겠다. 5성으로 충분하다.
쇼운. 치확이 5% 초과되긴 하는데 나름 잘 맞췄다.
진짜 장비파밍 하는 재미가 너무 쏠쏠하다.
크로노스는 클라라, 리오라랑 쇼운 속도를 더 챙겨주면서 거의 정복했다.
크로노스는 저항을 조금 챙겨주는 게 은근히 중요한 것 같다.
내 세팅에서 올려줄 게 있다면 저항인 것 같다.
아펩이 은근히 난이도가 낮은데 금옥요 받으면 더 낮아질듯 하고 현재 리츄얼 던전 중에선 아펩이 난이도 최하다.
파프닐은 다시 생명력 보너스로 도배하니까 잘 돌아가고 아펩, 파프닐 둘 다 세팅 보완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