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개발사 나이언틱 직원 200명 이상 해고

나이언틱은 현재 게임에 대한 몇 가지 큰 변화와 함께 200명 이상의 직원을 해고할 주요 발표를 했다.

나이언틱은 최근 포켓몬고와 같은 인기 있는 AR 모바일 게임 개발자 내에서 주요 해고를 발표했다. 포켓몬 잡기 앱은 현재 상태와 관련하여 나이언틱에 대한 많은 불만을 받고 있다.

포켓몬고는 최근에 논란의 여지가 있는 상태에 있다. 커뮤니티는 최근 몇 년 동안 게임의 주요 변화 측면에서 침체라고 생각하는 것에 특별히 만족하지 않으며, 포켓몬고가 받은 업데이트는 상당히 논란의 여지가 있다. 플레이어 주변의 포켓몬의 스폰 반경을 두 배로 늘리는 게임의 최신 업데이트는 나이언틱이 즉시 철회를 발표하고 제거할 때까지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제, 나이언틱은 관찰자의 관점에 따라 좋은, 또는 나쁜 개발자의 나쁜 징조가 될 수 있는 또 다른 큰 발표를 했다.

나이언틱의 최근 보도 자료는 모바일 게임 개발 스튜디오 조직의 주요 변화를 보여준다. 샌프란시스코에 기반을 둔 개발 회사는 안타깝게도 200명 이상의 직원을 해고하고 있다. 스튜디오는 최근 타이틀 중 하나인 NBA 올 월드를 일몰하고, 셧다운 발표 전에 베타를 떠나지도 않은 새로운 앱 마블: 월드 오브 히어로의 생산을 중단할 것이다. 그 직책에서 일하고 있던 많은 직원들은 아마도 회사가 일을 강화함에 따라 제거된 사람들 중 일부일 것이다.

나이언틱이 주요 새로운 타이틀 중 두 개를 제거하는 것은 회사가 포켓몬고를 유지하는 데 그 어느 때보다 더 집중할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다. 나이언틱의 CEO인 존 한케는 "가장 중요한 것은 포켓몬고를 건강하게 유지하고 영원한 게임으로 성장하는 것이다. 우리가 포켓몬고 팀을 약간 조정하는 동안, 제품과 팀에 대한 우리의 투자는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라 전했다.

NBA 올 월드와 마블: 월드 오브 히어로즈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특히 큰 손실이 아닐 수도 있다. NBA 올 월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50만 건이 조금 넘는 다운로드와 3.9개의 별을 받았다. 천만 건 이상의 다운로드와 4.2개의 별을 보유한 공식 NBA 2K 모바일 게임과는 달리, 스포츠 게임 게이머들이 더 선호하는 것은 분명하다. 마블: 월드 오브 히어로즈는 전 세계적으로 출시되지도 않았지만, 지역 베타 테스트 중에 게임을 테스트한 사람들은 할 말이 엇갈렸다. 포켓몬고에 대한 좁은 초점이 나이언틱이 현재 소외된 게이머층의 호의를 되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

#sony #소니 #ps5 #ps4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마이크로소프트 #xbox #게임 #game #콘솔 #모바일게임 #ios #android #아이폰 #안드로이드 #pc

소스 : nianticlabs닷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