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소울] 신규 정령 타샤 업데이트

수집형 RPG 게임 에버소울이 어제 진행된 업데이트에서 신규 정령을 추가했습니다. 새롭게 업데이트 된 신규 정령은 야수형 타샤로, 구릿빛 피부와 예쁜 얼굴이 매력적인 캐릭터죠. 타샤는 파라오의 장례 의식 도구였던 유물 투탕카멘의 가면에서 탄생한 정령 컨셉인데 그동안 업데이트 된 정령과는 아예 다른 느낌이라 좋았습니다.

에버소울이 은근 일러스트 맛집이라 이번에 공개된 타샤의 일러스트도 굉장히 궁금했는데요. 하얗고 미소녀 느낌이 강한 그동안의 정령들과는 다른 느낌이라 더욱 좋았습니다. 영상에서 보면 또 다른 느낌으로 보여서 저는 마음에 들더군요.

타샤는 암살자 캐릭터인데 사실 저도 아직 타샤를 써보진 않았기 때문에 제 개인적인 평가는 어렵지만 먼저 써본 유저들의 평에 의하면 레이드용 캐릭터라는 말이 대부분이었긴 했습니다. 야수덱을 사용 중인 유저라면 전선에서도 나쁘지 않게 사용하겠지만 레이드에서 훨씬 빛을 발하는 캐릭터라는 거죠. 아직까지는 필수캐라고 할 순 없지만 명함은 따두는 게 좋겠다 싶은 정도입니다.

타샤 픽업 소환은 2월 22일 점검 전까지인데요. 에버소울이 필수캐는 있지만 쓸모없는 정령이 많지 않은 게임이기 때문에 타샤 픽업을 완전히 거르기 힘들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타샤 이후로는 인간형 정령 벨레드가 신캐로 등장한다고 하는데 벨레드는 또 어떤 정령일지 기대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