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아카이브 카카오톡 이모티콘샵 굿즈를 구입해 봐요.

텐션이 엄청나게 떨어지는 나날. 기분의 최저치를 달성하고 있어요. 그렇다고는 해도, 굿즈는 참아서는 안 돼요. 무엇보다 그게 블루 아카이브라면 더더욱.

블루 아카이브 카카오톡 이모티콘샵 굿즈가 2023년 11월 14일에 예약 판매를 개시했어요. 그중 블루 아카이브 이모티콘은 구매 즉시 카카오톡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영구 보존에 영구 판매예요.

구입하는 법이야 다들 알겠지만 카카오톡 실행 후에 대화 입력칸 하단에 이모티콘 란을 보면 우측 끝에 상점 모양 아이콘이 있잖아요? 그거 누르면 이모티콘 구입 화면으로 넘어가요.

이렇게 텍스트로 적으니까 감이 안 오네...

여기서 우측 끝에 있는 샵 모양 아이콘이 이모티콘 구입 아이콘이에요

어쨌든 선택하면 이모티콘 샵으로 넘어가거든요? 거기서 스크롤을 살짝 내려보면 바로 보일 거예요.

뭐가 보이냐고요?

바로 블루 아카이브의 신규 이모티콘 론칭 배너가 반겨줘요! '선생님, 신상 이모티콘과 함께 만나보세요.'의 배너를 선택하면 블루 아카이브 이모티콘의 구입 화면으로 이동해요.

혹은 그냥 이거 검색해도 될 거예요. 아마 '블루 아카이브'만 검색해도 나올 거라고 생각되긴 하는데... 안 해봐서 모르겠네.

와, 너무 귀엽다. 가격은 아마... 2500 원이었던가? 엄청 저렴했던 걸로 기억해요. 가격 안 보고 사서 모르겠잖아... 앞에서 말했듯이 카카오톡 블루 아카이브 이모티콘은 판매 기간이 별도로 존재하지 않는 영구 판매이고 영구 소장이에요. 2023년 11월 14일부터 구입이 가능하고 가격도 저렴.

다음은 굿즈예요. '카카오톡 선물하기 X 블루 아카이브 특별 기획전!'이라는 이름의 상품을 예약 판매하고 있어요.

이렇게 '블루아카이브 캔뱃지'와 '블루아카이브 데코스티커 팩'과 '블루아카이브 아크릴키링'과 '블루아카이브 스마트톡'으로 상품을 구성하고 있고 구입 화면으로 넘어가려면, 살짝 찾기 어려웠거든요...

이 화면 알까요? 카카오톡 실행 후에 하단 옵션에서 가장 우측에 있는 옵션을 선택하면 나오는 화면이에요. 여기에서 '선물하기'를 눌러주세요.

그러자 바로 익숙한 캐릭터가 보여요. 시로코의 이미지가 들어간 '팬심저격'을 누르면 돼요.

그리고 마음에 드는 거 구입하면 돼요. 예약 구매로 진행되며 배송은 2023년 12월 18일부터 순차 배송이에요. 예약 판매 기간은 2023년 11월 14일 ~ 2023년 11월 20일까지 진행되므로 시간이 그렇게 길지는 않아요. 고작 6일이니 서둘러야 해요!

저는 관심 있는 게 키링뿐이어서 키링의 두 종류를 구입했어요. '시로코 응'이랑 '토키 피스피스'.

블루아카이브 아크릴키링의 구성품은 위 사진 그대로니까 원하는 걸로 사면 되겠어요. 하나당 8000 원이에요. 은근히 비싸.

그리고,

샬레 스토어에서 굿즈의 판매를 시작했어요.

..... 사실 시작한 지는 꽤 됐어요. 다양한 굿즈를 판매하고 있고 저 역시 몇 가지 상품을 구입했고, 아, 패키지가 두 개가 있었는데 그건 패스했어요.

게임 내의 이벤트도 너무 잘 만든 미니 게임이 있어서 그것도 따로 블로그에 게시하고 싶었지만, 최근의 급격한 기분 저하로 작성하지 못했어요. 샬레 스토어 역시 마찬가지로 급격한 기분 저하로... 게임 플레이는 유튜브에 살짝 올려볼까 계획 중이지만.

치트키 같은 것도 있다고요. 코나미 커맨드라는 것으로(간단히 설명하자면 이번 미니 게임은 아리스와 유즈라는 캐릭터, 둘 중 하나를 선택해 플레이합니다) 유즈를 선택한 후에 '↑ ↑ ↓ ↓ ← → ← →' 방향으로 슬라이드하면 특별한 캐릭터로 플레이가 가능하다든가, 그런 게 있었는데! 역시 급격한 기분의 저하로 블로그에 게시를 못 하게 되어버렸네... 으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