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컬러페스티벌, 춤추새 잡다! 뷰티플라이, 독케일, 맘복치, 루브도 까지!
포켓몬고
컬러페스티벌, 춤추새 등장!
안녕하세요. 다양한게임 정보를 알려드리는 꿈의왈츠입니다.
오늘부터 포켓몬고 새로운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바로 컬러 페스티벌이라는 것인데요. 포켓몬고에 춤추새라는 포켓몬이 처음 등장하게 된다고 합니다.
춤추새는 총 4가지 스타일이 있는데요. 이글이글 스타일, 파칙파칙 스타일, 훌라훌라 스타일, 하늘하늘 스타일이 있습니다.
각 지역마다 나오는 스타일이 다른데요.
아시아에서는 춤추새 훌라훌라 스타일과 하늘하늘 스타일이 나온다고 합니다.
제가 직접 플레이해봤는데 하늘하늘 스타일 춤추새는 2번 봤는데 훌라훌라 스타일은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좀 더 플레이를 해봐야 한국에서 출현하는지 확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컬렉션 첼린지가 진행됩니다. 마그마그, 톱치, 슬리프, 모부기, 쏘드라, 테일로, 글라이거, 춤추새를 잡으면 됩니다.
리워드는 20000xp와 3000별의모래, 춤추새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야생에서 더 많이 발견할 수 있는 포켓몬들입니다.
슬리프, 쏘드라, 글라이거, 마그마그, 톱치, 테일로, 모부기, 삐딱구리, 화살꼬빈 그리고 마지막 춤추새가 높은 확률로 등장합니다.
그리고 뷰티플라이, 독케일, 맘복치도 만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제가 약 30분정도 플레이했는데 위 포켓몬들을 모두 잡을 수 있었어요. 비교적 쉽게 수집할 수 있더라고요.
참고로 색이 다른 이로치 포켓몬들도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필드 리서치를 통해 이상해씨, 꼬부기, 파이리, 질퍽이(알로리의 모습), 캐스퐁, 캐스퐁(태양의 모습, 빗방울의 모습, 설운의 모습), 도롱충이(초목도롱, 모래땅도롱, 슈레도롱)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필드에서도 캐스퍼 태양의 모습을 발견했습니다.
또한 춤추새들도 만날 수도 있는데, 플레이어의 위치에 따라서 해당 스타일만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루어모듈 효과가 3시간 지속되고, 고스냅샷을 찍으면 깜짝 놀랄 일이 일어날지 모른다고 하는데요.
저는 루브도가 나오더라고요.
여러분들도 한번 고스냅샷을 찍어보세요.
지금까지 포켓몬고 컬러페스티벌, 춤추새 잡다! 뷰티플라이, 독케일, 맘복치 잡은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