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게임 콘서트 스페셜 트랙 '레디 포 러브' 뮤비 공개
그룹 '블랙핑크'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게임 콘서트 스페셜 트랙 '레디 포 러브(Ready For Love)' 뮤직비디오가 29일 오후 1시 공개됐다.
서정적인 피아노 연주의 정적인 흐름을 깨고 전개되는 후렴구 시원한 낙차가 매력적인 곡. 최근 진행된 블랙핑크의 인게임 콘서트 '더 버추얼(THE VIRTUAL)'에서 1절 음원과 퍼포먼스 일부가 처음 소개됐다.
이날 완곡과 함께 베일을 벗은 '레디 포 러브' 뮤직비디오는 기승전결이 뚜렷한 서사와 판타지적 미장센을 추구했다. YG는 "입체적 사운드와 가상 세계 시공간이 감각적으로 펼쳐진 가운데 블랙핑크의 3D 아바타가 웅장하고 화려한 영상미에 녹아들어 보는 재미를 더했다"고 소개했다.
블랙핑크의 기존 히트곡 뮤직비디오를 오마주한 그래픽과 더불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협업 에셋을 발견하는 것 역시 또 다른 관전 포인트다.
게임 유저들이 상공에서 낙하하는 모션을 떠올리게 하는 오프닝을 비롯해 헬멧, 보급 상자, 에너지 드링크 등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이스터 에그도 곳곳에 등장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측은 "역경을 딛고 희망을 노래하는 블랙핑크의 모습을 담아냈다. 지수(겨울-비켄디), 제니(바다-에란겔), 로제(우림-사녹), 리사(사막-미라마) 네 멤버가 각각 상징하는 꽃이 중요한 역할을 하니 이를 눈여겨봐 달라"라고 전했다.
블랙핑크는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의 뜻깊은 협업이 기쁘다"며 "재미있게 작업한 만큼, 특별한 이 경험을 우리 팬분들도 함께 느껴주셨으면 한다"고 바랐다.
한편 블랙핑크의 인게임 콘서트 '더 버추얼'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오는 30일부터 31일까지 48시간 동안 다시 한번 관람할 수 있다. 블랙핑크는 1년10개월 만인 내달 월 완전체로 컴백한다.
출처 : 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