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특공대 핑크빛 파티 공략 & 파괴의 힘 레전드 가즈아!
탕탕특공대 역사상 최고의 혜자 이벤트로 손꼽혔던 발렌타인 데이 축제. 유저들의 강력한 염원으로 인해서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와 흡사한 핑크빛 파티 이벤트가 오늘(20일)부터 5월 26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방식은 예전과 동일하기 때문에 고인물 유저라면 하루만에 파괴의 힘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래도 이제 막 게임을 시작하는 초보 유저들이 있을 것 같아서 간단하게 이벤트 공략을 해보도록 하겠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5월 26일까지는 매일 탕탕특공대에 접속해서 출석체크 보상을 받도록 하자. 그리고 가장 먼저 몬스터 처치 미션에 주목을 해야하는데, 에너지를 소비하지 않고 빠르게 클리어하는 곳은 도전모드 4-3에서 노가다를 하는 것이다.
이때 무기는 쿠나이를 사용하고, 빛나는 장갑을 사용하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물론 도전모드의 경우 에너지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계속해서 도전하면 언젠가는 몬스터 처치 미션을 완료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요즘 전기세가 오른다고 난리라서 최대한 빠르게 끝내서 엄마의 등짝 스파이크를 피하도록 하자.
그리고 일일 도전 상자 열기 미션이 있다. 매일 체감 난이도가 달라질 수 있으므로, 지금까지 열심히 모아두었던 부활 아이템은 여기서 모두 사용하도록 하자. 하루에 최대로 받을 수 있는 일일 도전 상자는 3개인데, 나중에 개수가 모잘라서 완료하지 못하는 경우가 생기기도 한다. 그러니 반드시 매일 3개를 꼭 챙기도록 하자.
핑크빛 파티 이벤트는 아주 간단하다. 주어진 미션을 완료하면서 하트와 마음 쿠폰을 모으아서 빙고판을 완성하면 된다. 각 라인마다 받을 수 있는 보상이 있는데 아쉽게도 랜덤이므로, 너무 큰 기대를 하지 말도록 하자. 그렇다고 항상 골드가 나오는건 아니고, 보석 정도는 잘 나오는 것 같다.
빙고판을 100번 뒤집으면 S급 엘리트 장비를 한개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그러니 이벤트 기간동안 100회는 뒤집는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플레이하자. 개인적인 추천으로는 여기서 빛을 쫓는 자를 수령하고, 하트 교환으로 파괴자의 힘을 얻도록 하자.
하트를 열심히 모으면 무기 또는 장비를 교환할 수 있는데, 최우선 순위는 파괴의 힘이라고 생각된다. 파괴의 힘은 사용해보면 알겠지만 모든 적을 빨아드리는 탕탕특공대 역사상 최고의 사기성 무기다. 솔직히 스펙이 좀 부족해도 파괴의 힘으로 몹들을 빨아드린 후 드론으로 공격하면 어지간해서는 다 깰 수 있다. 물론 보스전에서는 약간 취약한 모습을 보이지만 대보스전 스킬(상어부리포 같은 것들)을 어느정도 챙겨주면 어지간해서는 클리어가 된다.
그렇다고 파괴의 힘 하나 얻은 후 이벤트를 자체적으로 종료하면 안된다. 파괴자의 신발 역시 굉장히 좋으므로(영원의 부츠 다음으로 좋음) 이번 기회에 반드시 얻도록 하자. 참고해서 즐겜하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