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2 71번째 이야기 5.3업데이트
게임을 분석하는 별을캐라입니다.
오늘은 5월3일 업데이트에 대해 짧게 요약해보겠습니다.
우선 각 직업마다 광역스킬이 추가되었습니다. 여기서 눈여겨봐야 할것은 쌍검의 재사용대기시간입니다.
전부 재사용대기시간은 24초이지만, 쌍검만은 28초로 눈에 뛰는데요. 아마 쌍검은 다른 직업보다 치명타가 높아 쌍검만 쿨타임을 길게 적용한 거같은데, 과연 쌍검직업을 가진 용사들은 어떻게 생각할까 궁금해지네요.
그다음은 신규스킬북 획득처입니다. 중소과금이 사냥하는 구간에 골고루 분산되어 있어 특별히 어느 지역이 좋다라고 말하기 애매할 정도입니다. 던전에 좀 더 이용하라는 운영진의 의도가 보여지며, 특히
안겔로스 1층과 2층에 좀 더 메리트가 갖게되었습니다. 던전을 잘 안가시는 분이더라도 스킬북을 얻기위해 이번주만이라도 다시 안겔로스던전을 찾아보시는건 어떠실까요?
그 다음 내용으로 탐험수첩이 상향되었습니다.
테라가드지역은 hp가 2배가 되었으며 트리아지역은 4배
안게로스 이상지역부터는 hp가 6배가 되엇습니다.
그리고 무기공격력이 추가되었습니다.
즉 테라가드는 총 13개지역이 있으며 총 hp가 130이 올랐으며, 트리아지역에서는 520이 늘었습니다.
그리고 안겔로스는 850hp가 늘었습니다. 이 패치는 앞으로의 월드이전과 용병에 대해 밸런스를 조절한다는 느낌을 들었으며, 무소과금의 상향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다음내용으로 상급지령서에 양피지가 추가되었습니다.
하지만 모든지역이 100~200개씩 고정인 상태입니다. 안겔로스보급로보다 높은사냥터의 보상이 좀더 좋아지면 어떨까 생각되어집니다. 또한 이전 영상에서 언급했듯이 일반몹을 잡을때는 주문서와 불꽃은 8개씩 나왔지만 정예몹을 잡는 퀘스트만 주문서와 불꽃은 1개씩 나왔습니다. 드디어 고쳐졌다니 기쁘네요.
이 영상이 히트투를 즐기시는데 작은 도움이나마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