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이모탈이 2주 만에 2,400만 달러를 버는 것은 좋은 징조이다

디아블로 이모탈(이하 불멸)은 출시 이후 블리자드를 위해 2,400만 달러를 벌었다고 하며, 이것은 커뮤니티의 반응을 고려할 때 좋은 징조일 수 있다.

블리자드는 최신 디아블로 게임인 디아블로 불멸을 출시했으며, 여러 가지 이유로 이번 달 게임에서 가장 많이 이야기되는 주제 중 하나가 되었다 - 대부분은 긍정적이지 않다. 이것은 주로 Diablo Immortal이 PC 사용자를 포함하여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모바일 디아블로 경험으로 구상되었지만, 가차와 같은 인앱 수익 창출 시스템으로 설계되었기 때문이다. 디아블로 불멸의 플레이어가 소유할 수 있는 최고의 엔드게임 아이템인 전설적인 5/5성급 보석에서 제한된 양의 무료 시도만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은 소액 거래를 통해 실제 돈을 지불함으로써 얻는 데 드는 비용에 의해서만 악화된다.

최근에, 인기 있는 디아블로 불멸의 스트리머 퀸69는 하나의 5성급 보석을 얻기 위해 25,000달러 이상의 NZD를 썼다; 그는 게임의 현재 수익 창출 시스템이 얼마나 약탈적일 수 있는지 증명하기 위해 한 일. 커뮤니티가 이러한 문제에 대해 빠르게 배웠기 때문에, 디아블로 불멸은 메타크리틱에서 평균 리뷰 점수가 가장 낮은 게임이 되었다. 디아블로 불멸자가 블리자드를 위해 2주 만에 2,400만 달러를 벌었다는 소식은 그 돈이 어떻게 축적되었는지 고려할 때 나쁜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지역 사회가 관심을 앞두고 이제 수익이 제시간에 떨어질 것이라는 좋은 신호일 수도 있다.

디아블로 불멸의 수익이 생각하는 것만큼 걱정스럽지 않은 이유

2,400만 달러는 디아블로 불멸과 관련될 때 벅차게 들리는 엄청난 양의 돈이지만, 특히 커뮤니티가 모바일 게임의 수익 창출 관행을 싫어하는 것에 대해 얼마나 시끄러웠는지 고려할 때, 상황을 관점에서 볼 가치가 있다. 우선 모바일 게임 시장은 특히 처음 2주 또는 첫 달 동안 매우 기대되는 출시를 위해 훨씬 더 높은 수익률에 사용되며, 헤비 타자는 Honor of Kings, Genshin Impact, PUBG Mobile, Pokemon GO 및 Candy Crush Saga와 같은 게임이다.

이 게임들 중 일부에 비해, 디아블로 이모탈의 2,400만 달러의 수익은 그렇게 인상적이지 않다. 미국 모바일 게임 시장은 2022년 5월에 19억 달러를 창출했다. 게임의 신혼여행 기간이 끝나고 소수의 플레이어만이 PvE 콘텐츠를 위해 캐릭터를 완전히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Diablo Immortal의 숫자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줄어들 것이라는 것은 그럴듯하다. PvP에 관한 한, 높은 지출자들은 전력 수준에서 경쟁할 수 있는 동료 선수들과 일치하지 않으면 흥미를 잃을 가능성이 높다.

전반적으로, 디아블로 불멸은 블리자드를 위해 수백만 달러의 수익을 올리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지만, 경고로 받아들여서는 안 된다 - 오히려, 플레이어가 첫인상을 따라 생각하는 것만큼 이 게임에 많은 돈을 쓸 의향이 없다는 것이 밝혀질 수 있다. 디아블로 불멸은 돈을 쓰는 사람들에게 좋은 하락을 보장하지 않으며, 게임의 불운 보호 시스템은 50번의 시도 후에만 2/5성급 보석을 보장합니다. 따라서, 다음 몇 달은 디아블로 불멸에 대한 블리자드의 수익 창출이 얼마나 성공적인지 결정하는 데 중요할 것이지만, 처음 2주는 게임이 아직 시장에서 가장 크지 않을 것이라는 인상을 확고히 했다.

Diablo Immortal은 모바일과 PC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https://gamerant.com/diablo-immortal-24-million-dollar-microtransaction-revenue-drop-off/

#sony #소니 #ps5 #ps4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게임 #game #콘솔 #모바일게임 #ios #android #아이폰 #안드로이드 #pc #Diablo #Immort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