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테일즈 환불 쉽게 했다!
얼마전 많은 유저들의 기대감이 있는 모바일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했어요.RPG 장르라 육성 위주로 플레이 할 수 있는 방식이 흥미롭기도 했어요. 또 게임을 하면서 적을 만나게 되면 박진감 까지 더해져 다크 나이트를 했던 기억이 떠올랐어요.재밌게 했던 기억이 많았지만 히어로즈 테일즈 환불까지 오래 걸리지 않았어요.
인터페이스 구조가 간단해야 플레이하면서 편하다고 하는데 저는 조금은 복잡함이 있는 것도 마음에 들었어요. 클래시오브로얄처럼 단순한 상단의 메뉴들이 있었지만 세심한 부분까지 나눠져 있는 것은 기적의 검과 비슷한 느낌이 더해졌어요.
상단에는 현재 캐릭터를 얼마큼 육성시켰는지 확인 가능 했어요. 체력이나 방어력까지 쉽게 확인할 수 있어 전장에 나가기 전에 미리 필요한 포션을 구매할수 있어요. 상점은 인터페이스에서 쉽게 찾을 수 있어 필요한 게 있을 때마다 들어가 살 수 있었어요.
상점에 파는 아이템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게임머니를 모아야 했어요. 기본적인 플레이로 모을 수 있었지만 퀘스트를 깰 때마다 얻는 보상으로 아이템과 머니를 획득할 수 있어요. 난이도마다 얻게 되는 보상들도 전부 달랐어요.
보상 상자를 통해 얻게 되는 아이템은 일반 상점에서 구매하지 못하는 것들도 많았어요. 확률에 따라 다르지만 희귀한 무기를 획득하게 되면 그 기쁨은 말로 표현하지 못했어요. 물론 전투를 통해 좋은 것들을 얻을수 있기도 했지만 한정적이었어요.
무기 종류는 다양했어요. 처음 선택하는 캐릭터에 맞는 것을 장착해야 전투를 시작할 수 있어 나에게 맞는 걸로고를 필요가 있어요. 처음에는 무작정 강해 보이는 무기를 장착했지만 정착 스킬을 쓸 수 없게 되어서 당혹스러웠어요. 하지만 공략을 찾아보니 쉽게 설명이 되어 있어 직업마다 필요한 것들을 찾아서 장착했어요.
스킬은 레벨이 한 단계씩 올라갈 때마다 배우는게 가능했어요. 바로 스킬을 업그레이드 하지 않고 레벨을 많이 올려놓고 한번에 올릴 수 도 있어요. 개인마다 다르지만 조금씩 강하게 캐릭터를 만들 수도 있었고 한번에 바로 강력하게 만들 수도 있어요.
RPG 장르답게 캐릭터의 코스튬들은 다양하고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무궁무진 했어요. 마치 리듬게임 오디션을 했던 것처럼 캐릭터 머리부터 발끝까지 바꾸고 나만의 스타일로 꾸밀 수 있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꾸몄던 것같아요.
다른 유저들과 만날수 있는 게임이다 보니 내가 더 특별해 보이고 싶은 것도 있어요. 레벨을 올려서 강한 모습을 자랑하는 것도 좋았어요. 특히 스킬을 연마해 서적을 공격할 때 나오는 그래픽이나 일러스트가 전부 달라 더 강력하게 키우고 싶었어요.
스킬은 가장 기본적인 것은 세 가지로 나눴어요. 적이 가까이 다가 왔을때 대쉬를 이용해 피하는 것이 있었고 방어력을 업그레이드 시키는 것도 있어요. 또 가장 중요한 역할인 공격력을 잠깐 사이에 강하게 만들 수 있어요. 모든 스킬은 한 번 사용하고 나면 쿨타임이 걸려 일정 시간이 지나고 난 후에 재사용할 수 있어요.
전투를 하기 위해 전장에 입장하게되면 따로 상점에 들어가서 필요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없어 필요한게 있다면 미리 구매를 해놓는 것도 필요했어요. 소지하고 있는 아이템의 개수는 정해져 있어 적절히 분배하는 것도 하나의 공략이었어요.
또 솔로로 싸우는 것도 있었지만 다른 유저와 팀을 맺어 싸우기도 했어요. 직업군이 다양한 팀끼리 구성을 하게되면 승리를 할 수 있는 확률이 더 높아졌어요. 서로의 장점을 더 부각하고 단점을 보완 해주면서 싸울 수 있는 구도로 진행했어요.
조작하는 방법이 간단해 컨트롤을 따로 익힐 필요도 없어요. 단순하게 터치하는 것 한번으로 공격을 할 수 있고 피하거나 이동할수 있었어요. 하지만 플레이하는 도중에는 집중력이 있어야 했어요. 무작정 싸우는 것보다는 어디서 갑자기 다른 적이 나타날지 모르는 긴장감으로 플레이 해야 해요.
갑자기 나온 적에게 타격을 받게 되면 체력이 금방 떨어져 게임이 그대로 끝나게 될 수 있어 늘 조심해야 했어요. 적에게 공격을 받는 찰나에 방어 스킬을 사용하면 아무리 강한 공격이 와도 방어를 할 수 있지만 순식간에 당하게 되면 무용지물이었어요.
코스튬과 전투뿐만 아니라 펫을 키워 육성하는 것도 있어요. 펫은 일정한 레벨에 도달하게 되면 부화를 시켜 평생 함께할 수 있어요. 어떻게 키우느냐에 따라서 능력치나 공격력이 달라지기 때문에 내 캐릭터만 강하게 키우지 않고 부수적인 것들도 함께 올리는게 중요했어요.
그래픽이나 일러스트는 선명한 그림체인 세븐 나이츠가 생각나기도 했어요. 평소 화려한 그래픽을 좋아했기에 집중할 수 있는 요소들이 곳곳에 숨어 있는 게임 중 하나였어요. 또 바람이 불거나 무기를 휘두를 때 나는 음향은 바로 옆에서 들리는 것 같았어요.
플레이하면서 재미도 느꼈지만 무엇보다 퀄리티가 높다는 생각이 들어 오랫동안 할 수 있을것 같았어요. 하지만 워낙 자주 업데이트가 되다 보니 게임 실행 중에도 갑자기 나가지는 일들이 종종 있더라고요. 처음에는 대수롭지 않게 여겼지만 지속된 현상에 불쾌감이 더해졌어요. 그래서 히어로즈 테일즈 환불을 받을 방법을 찾아 봤어요.
인터넷 검색을 통해 알아봤지만 혼자 신청하고 승인까지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이야기들이 많았어요. 또 간혹 승인이 되지 않는 경우도 많이 있어 히어로즈 테일즈 환불을 받을 수 있는 업체를 알아보기로 했어요. 검색해보니 후기들이 많은 곳이 눈에 띄더라고요. 바로 연락을 드리고 현재 상황을 말씀드리니 신청서 양식을 보내주셨어요.
양식을 작성하고 보내드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서 취소까지 처리됐다는 연락이 왔어요. 하루가 지나가기 전에 해결되어서 감사한 것도 있었지만 무엇보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처리해주신 게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또 히어로즈 테일즈 환불을 업체도움받고 하면 쉬운 일이라는 것을 알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