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삼계 관문 제향 하편

https://www.pixiv.net/artworks/96442973 ---- 이미지 원본 출처입니다.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을 보내셨는지요? 저는 주말에 소전 히든 + 라오 이벤트 마무리+ 원신 이벤트까지 끝냈네요.

여기에 어항 2개를 새로 꾸미다 보니 시간이 빠르게 지나갔습니다. 이번 내용은 삼계 관문 제향 마무리 포스팅입니다.

어둠에 쌓인 연하궁을 구하기 위해선 3개의 탑을 정화 시켜야 합니다. <명이를 통해서 공중 포탈로 가고, 검은 탑으로 이동>

어둠 연하궁에는 많은 보물 상자 및 기믹이 숨겨져 있고, 얻을 수 있는 보상이 상당하네요. 가챠를 위해서 전부 얻어 보세요.

새로운 기사 몬스터는 실드 없이 잡는 걸 추천드리고, 저는 감우와 연비를 이용해 융해로 잡았습니다. - 융해 데미지 최고-

2번째 탑은 일부가 가려져 있지만, 쉽게 퍼즐을 풀 수 있네요. 이제 1개의 탑만 정화하면 츠미의 의뢰가 끝납니다.

야에 미코를 뽑은 분들은 행추 , 모나, 코코미를 이용해 감전 반응을 이용해 보세요. 자동 포탑 재미가 쏠쏠하다고 합니다

https://twitter.com/Genshin_7/status/1495971623341785091 --- 이미지 출처입니다.

3번째 탑으로 가는 길에도 보물 상자 및 퍼즐이 많이 보이네요. 2.5 후반기 가챠는 라이덴 + 코코미라 원석이 많이 필요합니다.

어둠 연하궁에는 검은 안개가 깔려 있고, 침식이 쌓이면 보쿠소 함이 기능을 잃게 됩니다. <반복을 통해 최대 수치 개방 가능>

연하궁 퀘스트 중에 산호나비 8마리 잡기가 있는데... 포획용 그물로는 숫자가 늘지 않네요. 직접 잡아야 수량이 올라갑니다.

빛의 길 인도 기믹은 불화살 1티어(?) 엠버를 이용해 주세요. 다만 몇몇 퍼즐은 복잡한 편인데... 해답을 찾아봐야겠네요.

3번째 탑은 정답이 뒤집어져 있네요. 그림의 역순으로 방향을 맞추면 탑이 개방됩니다. - 야생의 숨결에 비하면 쉬운 퍼즐-

마지막 탑까지 정화 시켰지만, 연하궁을 덮은 안개가 사라지지 않네요. 상담을 위해 츠미를 만나러 가시면 됩니다.

https://www.pixiv.net/artworks/95167458 --- 이미지 출처입니다.

츠미를 만나면 자신도 왜 연하궁의 안개가 사라지지 않는지 모르겠다고 하네요. 그리고 의심 가는 인물을 알려 줍니다.

츠미가 알려준 장소로 가면 2.4 패치에서 만난 불 봉독자가 보이네요. 괴상한 성격을 가졌고, 시간 끌기 싸움을 걸어옵니다.

엔죠는 별로 강하지 않아서 쉽게 처리가 가능하고, 고만 때리라고 하네요. ^^;; 이후 츠미의 정체와 심연교단 입장을 알려줍니다.

자신을 놓아준 답례로 파편을 하나 줍니다. 그리고 다이니치 미코시의 탑을 이용해 어둠을 몰아내도록 조언을 해 줍니다.

3개의 장치를 개방해 빛을 인도 시켜야 하고, 몽롱한 허상의 계단은 보쿠소 함으로 소환이 가능합니다. (반복 시 방향이 바뀜)

이후 3개의 탑에서 강한 빛이 집결되고, 침식된 연하궁의 검은 안개를 몰아냅니다. 이대로 사건이 끝나는 걸까요.

안개를 제거 후 츠미를 찾았지만 보이지 않았고... 다이니치 미코시 중앙에서 내려가는 길이 있네요. (이후 보스전 돌입)

연하궁 지하에는 번개와 얼음을 사용하는 심해 용 도마뱀이 살고 있고, 한쪽만 처리 시 곧 다른 개체를 부활 시킵니다.

심해 용 도마뱀은 합체 필살기도 있고, 얼음과 전기를 이용한 초전도 데미지가 높네요. 양쪽 다 동일하게 체력을 줄인 후에

극딜로 처리하는 게 중요합니다. 도전과제로 울부짖는 빙뢰 극한 난이도를 클리어했습니다. 생각보다 체력들이 높네요.

황당하게도 이 뒤에 내용은 캡처가 되지 않았네요. 가끔 캡처 프로그램이 오동작 나던데... 글로 마무리하겠습니다.

여행자는 츠미에게 2개의 파편을 주었고, 츠미가 가진 파편과 결함해 하나의 메달이 됩니다. <연하궁 평화 상징의 징표>

연하궁을 증오하던 츠미는 마음을 달리 먹었고, 다시 만날지도 모른다고 사라집니다. 이후 코코미에게 보고 하면 완료네요.

이제 남은 건 연하궁 보물 상자 찾기와 기믹 풀기가 남았네요. 이번 연하궁은 기간이 긴 편이니... 천천히 즐겨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