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레볼루션 백화마근 세인 등장, 업데이트 총정리!

예로부터 도끼를 사용하는 여캐는, 얀데레 같은 느낌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곤 했다. 세나에서 손꼽히는 인기를 가진 세인이 드디어 최근 업데이트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합류를 마쳤다. 백화마검이라는 본래 원작에서 호칭이 아닌, '백화마근'이라는 이름으로 도끼를 들고 말이다. 오늘 포스팅을 통해 이를 제대로 한번 파헤쳐 보려 한다.

태오에 이어 벌써 두 번째 신규 영웅이 합류를 마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매달 하나씩은 신규 영웅을 선보이겠다는 약속을 지키고 있어서 더욱 반갑게 느껴지는 게 아닐까 생각된다. 참고로 백화마근 세인은 물 속성을 가진 영웅으로 PV 영상에서부터 도끼를 휘둘러 시원시원한 물보라를 일으키며 적들을 처치해 내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물의 악마가 깃든 도끼를 사용하여 스킬 사용 시, 영상에서처럼 물보라가 일어나 적을 시원하게 쓸어 담을 수 있다. 물살 가르기, 밀려드는 파도, 용오름이라는 스킬이 있으며 특히 패시브 스킬 '사냥 시작'을 주목해 보자.

사냥 시작은 원거리 피해를 입었을 경우 30% 확률로 10초간 멸시I (각성 시 멸시 II)의 효과가 부여되는 패시브이다. 멸시I은 물 속성 대미지와 이동 속도를 무려 30%나 증가시키며 원거리 피해 50% 감소, 액션이상 면역 효과까지 있어 나오자마자 PVP에서도 원거리를 상대로 백화마근 세인이 엄청난 카운터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신규 영웅이 등장했으니 또 스페셜 인연과 보스 소식도 빼놓을 수 없을 것 같다. 물의 악마가 깃든 도끼인 크로셀이 어떻게 세인의 손에 들어가게 되었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으니 빨리 스페셜 인연부터 밀어주도록 하자. 스토리에서 매력을 뿜어내는 세인의 모습을 보면 바로 획득에 도전하고 싶은 마음이 생길 테니 말이다.

스토리를 다 밀고 나면 이제 스페셜 보스 세인 처치에 참여할 수 있게 된다. 난이도는 이전의 태오보다 높지 않지만 스페셜 상점 내 보상 가격이 올랐다고 하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4성 백화마근 세인과 크로셀을 각각 15,000개의 주화로 구매할 수 있으니 열심히 스페셜 보스를 처치하며 주화로 이 두 보상들부터 챙겨 주길 추천한다.

스페셜 보스로 100% 확률로 획득이 가능함은 물론, 스페셜 소환도 진행되는 중이다. 오는 10월 11일 23시 59분까지 스페셜 소환으로 백화마근 세인 획득에 도전할 수 있으니 루비를 열심히 모아 픽업에 도전해 보도록 하자.

스페셜 보스 처치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으니 참여해 보는 게 좋을 것 같다. 9월 25일 일요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간단하게 난이도에 상관없이 싱글 모드를 클리어 한 화면을 인증하면 되는 간단한 방식. 유저의 누적 참여도에 따라 1단계부터 4단계까지 그랑시드, 달빛의 섬, 창천도, 디트리아 무기 조각 25개가 지급된다고 하니 말이다.

얼마 전 룬보스 콘텐츠 Beta 서비스가 시작되었다는 사실은 이미 다들 잘 알고 있을 듯하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룬 보스인 도올 공략에 도전해 볼 수 있게 되었다. 최고급 의상 교환권 조각 상자부터, 3~4성 장신구 상자 등의 보상을 챙길 수 있으니 열심히 도전해 보길 바란다. 참고로 룬보스는 최대 50인까지 참여가 가능한 보스 레이드지만 Beta 버전에선 20인만 참여가 가능하다고 하니 미리 열심히 연습하며 정식 버전을 기대해 보는 건 어떨까.

9월 17일, 날짜만 봐도 알겠지만 오늘은 7이 들어가는 세븐데이 777의 혜택이 제공되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날. 내일 18시 59분까지 접속만 해도 루비 700개가 지급되니 꼭 참여해 보상을 챙겨 주도록 하자. 성능은 물론 외모까지 상당한 매력을 뿜어내고 있는 백화마근 세인 획득에 직접 도전해 보길 바라며 이만 마무리하겠다. 하단 링크를 통해 보다 자세한 이야기를 꼭 확인하고 스페셜 인연, 보스를 즐겨 신규 영웅 획득까지 열심히 달려보길 바란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공식 포럼

게임 소개를 대가로 넷마블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제공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