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특공대 길드 나의친구 쿠폰 정보, 달콤계절 사탕이벤트 공략법
새벽 1시, 탕탕특공대를 즐기며 하루를 마무리 짓는다. 한때 접속에 소홀하기도 했지만 스테이지 수↑, 만렙↑ 등의 이슈로 다시금 최선을 다하게 됐다. 현재 레벨 104, 만렙이 105임을 감안하면 고지가 코앞이다. 그러던 10월 23일, 탕탕특공대 달콤계절 사탕이벤트가 오픈하기에 이르렀다.
역시나 전에 선보인 바 있는 콘텐츠. 차이점이라면 전에는 사탕이 아니었다는 점이다. 예전에도 그랬고 지금도 고전할 가능성이 크게 보인다. 왜냐면 부지런 할수록 유리하기 때문이다. 진행을 함에 있어서 중요한 건 탕탕특공대 나의친구 활용이다. 오늘은 이 외에 길드와 당일 나온 뜨끈한 쿠폰 정보까지 다뤄보려 한다.
티키타가 요할 탕탕특공대 달콤계절 사탕이벤트
드디어 돌아왔다. 탕탕특공대 달콤계절이. 금강산도 식후경. 룰부터 살펴보도록 하겠다. ① 미션을 클리어 하고 랜덤의 사탕을 획득. ② 맵은 가로 세로 16종. ③ 같은 줄(4개)을 모두 맞출 시 그 라인의 박스를 열 수 있음. ④ 16개를 모으면 '합성함'에 있는 상자 하나씩 열 수 있게 됨. ⑤ 전부 열면 맵이 초기화, 단 특정 종류 사탕 2개를 보유했다면 1개만 차감되고 나머지는 남게 됨.
하나 추가하자면 '사탕 선물'을 통해 친구와 티키타카, 즉 주고 받기가 가능하다는 거다. 만일 빨간 별모양이 갖고 싶다면 '사탕 선물'에 들어가 선택 후 '요청 하기'를 누르면 된다. 반대로 내가 친구들에게 선물하기도 가능하다. 참고로 받을 땐 공짜, 줄 땐 내 거 하나를 보내고 랜덤의 하나를 획득하는 식이다.
따라서 자주 주고받을수록 유리하다. 내가 많은 건 던져주고 그 외엔 요청을 통해 공짜로 획득할 수 있기 때문이다. 여기서 팁이라면 시도 때도 없이 요청을 해야 된다는 것. 자주 한다고 해서 재화를 필요로 하는 것도 아니다. 하지만 언제 받을 지는 알 수 없다. 그 때문에 자주 들락날락 하며 살펴야 한다.
줄 때 역시 유의할 점이 존재한다. 만일 딱 2개 있는 데 하나를 주려 하면 안된다. 16개를 전부 모아 합성 시킨 뒤에도 생각을 해야 된다는 말이다. 탕탕특공대 달콤계절 공략법을 정리하면 ▲ 사탕이 3개 이상일 때 보내기 ▲ 막바지엔 2개 이상이라도 보내고 보기 ▲ 친구 간 주고 받기를 열심히 하기 ▲ 미션을 빠르게, 그리고 많이 깰 것.
탕탕특공대 친구와 길드 고르는 방법
그렇다. 탕탕특공대 사탕이벤트에 있어서 중요사항 중 하나가 바로 탕탕특공대 친구다. 최대치인 20명 전부를 추가시켜 놓는 게 유리. 이는 플레이에 필요한 에너지를 주고 받는 데 있어서도 필수사항이다. 먼저 추가하는 방법은 ① '나의 친구' 들어가기 ② 우측 상단의 추가를 눌러 진행하기 등이다.
다음으로는 어떤 유저가 좋은 사람인지를 파악해야 한다. 여기서 좋은 사람이란 자주 접속하는 이를 말한다. 그만큼 원만한 교류를 통해 모든 걸 타먹을 수 있게 된다. 비단 현재의 탕탕특공대 달콤계절 뿐만이 아니다. 앞으로도 이와 관련하여 꾸준히 나올 전망. 이를 감안하면 미리 추가해두시는 게 좋다.
처음엔 구별 할 방법이 없다. 그나마 고렙을 찾는다면 조금은 나을 수 있다. 3-4일 뒤, 탕탕특공대 친구에 '정렬'을 이용하면 최근 접속 순으로 나열 되는 걸 알 수 있다. 2일 까진 괜찮다. 그러나 3일 이후 혹은 그 이상 접속 기록이 없다면 아이디를 누른 뒤 '친구 삭제'를 진행해 주면 된다. 앞선 과정을 반복하면 접속률 높은 이들만 남게 된다.
그 외에 탕탕특공대 길드 역시 비슷한 이치다. 못해도 4-5번은 새로고침을 통해 인원수가 많은 곳을 찾아내야 한다. 그 다음으론 세부적 내용을 살펴봐야 하는데, 눌렀을 때 나오는 길드원들의 접속기록을 확인하시면 된다. 만일 장기간 미접속자가 많다면 거르시는 게 좋을 테고. 혹여나 탕탕특공대 길드 탈퇴를 원하시는 분이라면 '길드' 건물에 들어가 자신의 계정을 눌러 '탈퇴'를 누르면 된다.
관건 될 미션, 3가지만 집중적으로
탕탕특공대 달콤계절을 함에 있어 결국 중요한 건 미션이다. 얼마나 많이 달성하냐에 따라 많이 얻게 될 테니깐. 아무리 해도 안 나오는 건 '요청'을 적절히 활용해 주면 된다. 꾸준히 접속하시는 분들이라면 '출석체크, 일일도전상자, 빠른순찰' 등은 빠짐없이 하실 것. 결국 관건은 그 외의 3가지라 할 수 있다.
첫 번째는 메인미션이다. 당연지사 들어갔다 나가기를 반복함으로 횟수를 늘려주시면 된다. '클리어'란 글자가 붙지 않았기에 이런 반복 작업만으로도 카운팅을 늘릴 수 있다. 중요한 건 에너지가 될 것. 일단 친구에게 받을 수 있는 10개는 위의 방법을 활용해 받으시면 된다. 그 외에 '영상 시청'을 통해 3번을 꼭 받아주셔야 한다.
여기선 보석을 써주시는 것도 방법이다. 보통 '100'을 써서 15개를 받는 건 좋은 수다.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추가 '200'을 쓰셔도 무방하다. 하지만 '300'은 비추다. 또한 20분에 하나씩, 1시간에 총 3개가 생성됨을 기억하자. 총 30개가 모이는 덴 10시간이 걸린다. 자고 일어나서 전부 써준 뒤 모으면 새벽 1시엔 다시금 30개가 모이게 됨을 기억하시길.
몬스터 처치는 '메인도전'의 챕터 1 '야생거리'를 이용하시면 된다. 대충 해도 4-5만은 거뜬하다. 팁이라면 화염병과 드릴샷 위주로 가시라는 거다. 초반엔 '방어막'을 써주시는 게 좋고. 정리하면 △ 1-2분 구간에 방어막 비롯 필요한 거 채집 △ 5분 대에 보스 직후 나오는 자석으로 필요한 거 올리기 △ 10분에 반복 등을 거치시면 된다. 세 번 정도만 봐주시고 남은 시간은 다른 일을 보시면 된다.
가뭄에 단비 돼 줄 탕탕특공대 쿠폰
진행을 거듭할 수록 뭔가 부족하단 걸 느끼게 된다. 보석 100만 혹은 에너지 조금만 더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절로 난다. 그 마음을 알아챈 건지 10월 24일 당일 탕탕특공대 쿠폰 frostfall이 나오게 됐다. 역시나 큰 수량은 아니었지만 메인미션을 진행해야 하는 지금 에너지 20은 꽤나 큰 힘이 된다.
받을 때 역시 팁이 있다. 현재 내 상태를 먼저 확인해야 한다. 당장 써야겠다 싶으면 '획득'을 눌러 바로 수령하면 된다. 하지만 이른 오전부터 받으려 할 필요는 없다는 것. 20분마다 1개씩 참을 기억해야 한다. 새벽 2-3시, '빠른순찰'로 부족함을 느낄 수 있겠다만 시간이 지나면 찬다는 걸 인지하시길.
그 밖에도 리셋 되는 새벽 1시 직전에 눌러 받아주시는 게 이상적이다. 현재와 같이 탕탕특공대 사탕이벤트 등이 없고 쓸 일이 없다 하시면 아무 때나 눌러주셔도 될 테고. 혹여나 친구추가와 길드는 미리 해두시는 게 좋다. 앞으로도 이와 연계 된 진행거리가 늘어날 전망이니깐. 추가로 몇 가지 과학기술부품의 업데이트가 진행 될 예정이라 전해지니 기대하셔도 좋을 듯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