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ARPG 게임인 <디아블로 이모탈>에 오늘(22일)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는 MMOARPG 게임인 <디아블로 이모탈>에 오늘(22일)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가 적용됐다.
이번 업데이트는 이모탈을 지속적으로 즐기는 플레이어들을 위한 주기적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새로운 활동, 플레이어 보상, 기간 한정 이벤트 및 새로운 배틀 패스 시즌 등이 포함된다.
먼저, 성역을 경험하는 색다른 방법으로 신규 여가 활동인 ‘낚시’를 선보인다. 이제 43레벨을 달성한 플레이어들은 썩은습지의 유독한 수렁에 가서 ‘최고의 취미’ 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다.
낚시터는 잿빛고원 묘지, 썩은습지, 얼어붙은 동토 등 총 3곳에 위치하며, 구역 지도에 물고기 아이콘으로 표시된다. 괴물의 공격이 없는 안전 지역에서 일반, 고급, 희귀, 전설, 신화 등 총 다섯 종류의 물고기를 잡아 낚시꾼의 기록 보상을 얻을 수도 있다.
앞서 예고된 활동 일정 관리 도구 및 달력도 추가됐다. 활동 일정 관리 도구는 클랜과 전투부대 회원이 만든 사용자 지정 활동 일정의 목록으로, 활동을 시작할 시간이 되면 함께 등록한 플레이어들과 빠르게 그룹을 만들 수 있도록 버튼이 표시된다. 활동 달력에서는 성역 내 모든 활동 일정의 목록, 시작 시간, 보상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클래스의 구성 옵션을 넓히고자 36종의 신규 전설 아이템이 추가됐으며, 룬 시스템 변경을 통해 전설 보석을 더 쉽게 제작할 수 있도록 했다. 새로운 굶주린 달 기간 한정 이벤트는 3월 2일 시작될 예정이다.
한편, <디아블로 이모탈>은 포켓 게이머 어워즈 2022에서 ‘최고의 모바일 RPG’로 선정된데 이어 구글 플레이, 애플 스토어 어워즈, 더 게임 어워즈, D.I.C.E 어워즈에서 후보로 오른 것을 기념해 플레이어에게 특별 보상 꾸러미를 지급했다. 전설 문장 3종 외에도 무작위 세트 및 전설 아이템, 일반 보석 등이 포함되며, 게임 내 우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40개 단계의 목표와 전설 보석, 문장 등의 보상으로 구성된 ‘시즌 10 배틀 패스: 연금술사의 혼합물’도 지금 게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모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출처:블리자드 엔터테이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