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루기아 레이드 스킬 약점 최신버전!
<포켓몬고 루기아> 같은 경우는 전설의 포켓몬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웅장한 이미지를 보유하고 있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래서 이번 시간에 루기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겠습니다. 한 번 육성을 해두시면 추후 pvp 혹은 레이드까지 모든 부분에 있어 장점인 부분들이 많다고 봅니다.
특히나 에스퍼 타입 포켓몬은 많이 없다고 느껴지고 희귀성이 있다고 느껴지거든요. (물론, 제 개인적인 견해이지만)! 이 부분에 있어서 루기아는 에스퍼 및 비행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상당히 유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루기아 같은 경우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진화루트가 따로 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따로 진화를 하지 않는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미지 자체가 하늘을 날 수 없을 것 같아 보이지만, 하늘을 날 수 있는 포켓몬이고 만화에서도 활약하는 걸 보면 상당히 매력적인 포켓몬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루기아 같은 경우는 <잠수포켓몬>으로 가벼운 날개짓만으로 민가를 날려버릴 만한 파괴력을 지니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해저에서 사람들 몰래 살게 됐다고 하는데요! 나름 환경과 주변 이들을 신경쓰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몸무게는 216.0kg 키는 5.2m 타입은 에스퍼와 비행 두 개의 타입을 지니고 있다는 걸 볼 수 있겠습니다.
저 같은 경우도 루기아를 갖고 있지만, 아직 4성이나 이로치를 얻지 못해서 다소 아쉬운 부분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추후 레이드가 등장한다면 꼭 공략하여 여러모로 많은 포켓몬을 얻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포켓몬고 루기아 약점> 같은 경우는, 고스트와 전기 그리고 독, 얼음, 바위가 되겠습니다. 두 가지의 타입을 지닌 포켓몬이다 보니, 여러모로 약점이 있어 보이지만 ,반대로 적을 공략하는 부분에 있어서도 강점을 드러내고 있어 괜찮다는 생각이 듭니다.
강화하는 부분에 있어선 2,500개의 별의 모래와 2개의 루기아 사탕이 요구됩니다. 그래서 이 2가지의 조건을 맞춰야만 강화시킬 수 있는데, 다른 전포에 비해 비용이 조금 저렴한 편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전포다 보니 사탕수급이 쉽지 않은데요. 개인적으로 레이드에서 루기아를 포획할 때 파인사탕을 먹이고 포획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틈틈이 강화를 해주는 게 중요한 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CP 2500 이상 혹은 언저리까지만 키워둬도 어느 컨텐츠든 활용도가 높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래서 저도 틈틈이 키우고 있지만, 사탕 수급이 쉽지 않아 여러모로 고민이 되는 것 같아요.
<포켓몬고 루기아 스킬> 같은 경우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에어로블라스트 를 배워주시면 좋을 것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다면 공격하는 부분에 있어 에스퍼 타입이기 때문에 사이코케네시스 같은 에스퍼 기술을 배우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해방 같은 경우는 10만개의 별의 모래와 100개의 루기아 사탕이 요구된다는 걸 볼 수 있겠습니다.
위에는 포켓몬고 루기아 전투씬인데요! 플레이 하는 부분에 있어서 상당히 유용하다는 걸 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전설의포켓몬이라 엄청 큰 느낌도 받을 수 있어 재미가 있는 것 같아요.
이렇게 루기아 레이드 및 스킬과 약점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전설의 포켓몬이기 때문에 더더욱 희귀성을 띄고 있는 루기아이지만, 아직 없으신 분들도 레이드를 통해 꼭 공략에 성공하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