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엔씨소프트 게임 출시 지연에 주가 목표 조정리니지W와 리니지2M 매출 치열한 경쟁으로 크게 감소리니지M 성공, 매출 상승 가능성 예상TL 영업이익, 사전 마케팅 활동 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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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출시 지연 및 매출 감소: 리니지W와 리니지2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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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출시 지연 및 매출 감소: 리니지W와 리니지2M
게임 출시 지연 및 매출 감소: 리니지W와 리니지2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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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니지M, 수익 유지하며 경쟁에서 성공 - 매출 상승 가능성 예상
리니지M, 수익 유지하며 경쟁에서 성공 - 매출 상승 가능성 예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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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의 TL 성공 기대감, 국내 유저들의 의견을 고려해 게임 개선 예정
회사의 TL 성공 기대감, 국내 유저들의 의견을 고려해 게임 개선 예정
게임 출시 지연 및 매출 감소: 리니지W와 리니지2M
삼성증권은 엔씨소프트의 게임 출시가 더 지연될 가능성이 높아졌으며, 이로인해 실제로 이익이 성장하기 시작하는 시기는 2025년부터 예상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삼성증권은 이전에 설정한 주가 목표를 47만원에서 37만원으로 조정하였습니다.
엔씨소프트에 대한 매수 의견을 여전히 유지합니다. 2분기 매출 전망은 4545억원으로 예상되며, 전분기 대비 5.1% 감소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리니지W와 리니지2M은 현재 대한민국의 MMORPG 시장에서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 매출이 현저히 감소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리니지W와 리니지2M은 현재 국내 MMORPG 시장에서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 매출이 크게 감소한 상태입니다. 리니지W와 리니지2M은 현재 대한민국의 MMORPG 시장에서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 매출이 현저하게 줄어들었습니다. 리니지W와 리니지2M은 현재 국내 MMORPG 시장에서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매출이 현저하게 감소한 상태입니다.
리니지M, 수익 유지하며 경쟁에서 성공 - 매출 상승 가능성 예상
리니지M은 이전 분기와 비슷한 수익을 유지하고 경쟁에서 성공한 것으로 판단된다. 따라서 매출이 상승할 수 있는 가능성을 예상하고 있다. 이 판단은 리니지M이 6주년을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있다는 사실을 바탕으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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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분기에는 예상보다 366억원이 적게 영업이익을 남겼습니다. 이는 TL의 사전 마케팅 활동이 늘고, 1분기에 발생한 일회성 비용을 제거했기 때문입니다.- 이번 분기에는 전 분기 대비 366억원의 영업이익이 줄어들었습니다. 이로 인해 예상치보다 55% 감소한 결과를 보였습니다. 이러한 감소는 TL의 사전 마케팅 활성화와 1분기에 발생한 일회성 비용의 제거로 인해 발생한 것입니다.- 이번 분기를 마감할 때에는 예상치보다 366억원이 적은 영업이익을 기록했습니다. 이로 인해 전 분기 대비 55%의 감소를 보였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TL의 사전 마케팅 활동이 증가하고, 1분기에 발생한 일회성 비용이 제거되었기 때문입니다.- 이번 분기에는 예상치보다 366억원이 줄어든 영업이익을 기록했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TL의 사전 마케팅 증가와 1분기에 발생한 일회성 비용이 제거되었기 때문입니다. 이로 인해 전 분기 대비 55%의 감소를 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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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분기에는 예상보다 366억원이 적게 영업이익을 남겼습니다. 이는 TL의 사전 마케팅 활동이 늘고, 1분기에 발생한 일회성 비용을 제거했기 때문입니다.- 이번 분기에는 전 분기 대비 366억원의 영업이익이 줄어들었습니다. 이로 인해 예상치보다 55% 감소한 결과를 보였습니다. 이러한 감소는 TL의 사전 마케팅 활성화와 1분기에 발생한 일회성 비용의 제거로 인해 발생한 것입니다.- 이번 분기를 마감할 때에는 예상치보다 366억원이 적은 영업이익을 기록했습니다. 이로 인해 전 분기 대비 55%의 감소를 보였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TL의 사전 마케팅 활동이 증가하고, 1분기에 발생한 일회성 비용이 제거되었기 때문입니다.- 이번 분기에는 예상치보다 366억원이 줄어든 영업이익을 기록했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TL의 사전 마케팅 증가와 1분기에 발생한 일회성 비용이 제거되었기 때문입니다. 이로 인해 전 분기 대비 55%의 감소를 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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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 전망에 따르면, 21을 넘는 것은 거의 없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시장 예측에 따르면, 21보다 크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시장 전문가들은 21을 초과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고 예측하고 있습니다.시장 예상에 따르면, 21을 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회사의 TL 성공 기대감, 국내 유저들의 의견을 고려해 게임 개선 예정
최근 연구 결과에 따르면, 국내 베타 테스트로 인해 TL의 성공 기대감이 줄어들었습니다. 이에 회사는 아마존의 글로벌 테스트를 앞두고 국내 유저들의 의견을 고려하여 게임을 개선할 계획입니다. 회사는 초기 성장 속도를 더 빠르게 하고 전투 스킬을 개선하는 등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할 예정입니다.
게임의 완성도가 향상되고 국제 사용자들이 의견을 제공하는 지 여부에 따라, 또한 TL의 매출 전망과 엔씨소프트의 투자 심리 개선 여부에 따라 결정될 것으로 예상된다.예상에 따르면, 게임의 품질이 향상되고 국제 사용자들이 의견을 제공하면 TL의 매출 전망과 엔씨소프트의 투자 심리가 개선될 것이다.게임의 완성도가 향상되고 국제 사용자들의 의견이 수렴되면 TL의 매출 전망과 엔씨소프트의 투자 심리도 개선될 것으로 예측된다.예상에 따르면, 게임의 완성도가 향상되고 국제 사용자들이 의견을 제공한다면 TL의 매출 전망과 엔씨소프트의 투자 심리 개선 여부가 결정될 것이다.
TL 출시 후에도 여러 신작인 프로젝트G, 아이온2, LLL 등이 출시될 예정이지만, 아이온2는 실질적으로 매출에 큰 기여를 하는 게임으로 알려져 있지만, 2025년까지 지연될 가능성이 높다고 추정되어 합니다. 이에 따라 내년에는 프로젝트G와 블소S라는 모바일 전략 게임과 수집형 게임의 매출만 고려할 것으로 분석되었습니다.
모바일 게임 주식, 발행 이후 매입해야
해당 분야의 실질적인 이익은 본인이 말씀하신대로 2025년 이후 부터 더욱 증가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는 기존의 모바일 게임들이 계속해서 수익을 줄이고 있기 때문에 발생한 현상입니다.
TL 글로벌 테스트가 이전되고 나서 신작의 성공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에, 주식 추가 매입을 고려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이익 전망이 낮아지고 주가가 조정되었으며, 기존 게임의 매출이 감소하였다는 사실을 고려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해당 주식은 주가 조정 이후에 매입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엔씨소프트m\u0026amp;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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