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 잘 보내셨나요? 저요? 원신키고 멍때렸는데요?

추석 명절 잘 보내셨나요?

블로그의 경우에도 거의 휴식기에 가까울 정도로 포스트가 잘 안올라갔는데, 혹시 아실련지 모르겠지만요. 하하하.. 아무튼, 저는 추석 연휴 동안 일도 하고 게임을 통해 힐링을 하면서 솔직히 블로그보다는 게임 휴식을 잘 즐긴 것 같습니다. 물론 콘솔 게임이나 PC게임 같은 게임도 즐기긴 했지만 대체적으로 원신을 통해 힐링을 많이 느낀 것 같습니다.

이번 폰타인 업데이트를 통해 수중 탐험을 할 수 있으면서부터 힐링 계획이 세워졌는데요. 사실 저는 게임을 하면서 자주 멍때리곤 합니다. 아무런 이유없이 그냥 멍때리는 거 말이지요. 불멍 같은 것과 동일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폰타인의 배경 음악을 듣다보면 자연스럽게 힐링하게 되는데, 이 것은 단순히 전투 게임이 아니라 어드벤처 게임이기 때문에 가능한 결과라고 생각됩니다.

물론 스팀펑크에 가까운 다크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게 만드는 메로피드 요새 같은 지역도 새롭게 추가되었지만, 솔직히 메로피스 요새보단 중앙 실험실 유적에 등장한 신규 물 지역이나 바다속을 해엄치며 휴식을 취하곤 했습니다. 물론 스토리나 외전 이벤트들도 즐겼지만, 대체적으로 힐링에 집중하다보니 멍때리는 빈도가 상당히 컸습니다.

추석 한가위라고 휴식도 챙기면서도 일을 하다보니 게임 힐링에 집중한 느낌이 강했습니다. 덕분에 힐링 게이지가 가득차서 앞으로 일에 몰두할 수 있는 여력도 챙긴 것 같습니다. 물론 블로그를 통해 이야기를 꺼내곤 싶습니다만, 한편으로는 게임 힐링을 통해 잠시 생각에 잠기는 것도 좋을 것 같아서 이번 추석 이야기는 별도로 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아무튼, 여러분들도 이번 추석 명절 잘 보내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이제 저는 본격적으로 포스트를 다시 시작해보려고 하는데, 솔직히 쌓인게 태반이라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하하하.. 아무튼, 다시 시작된 일상 잘 적응하시길 바라며 저는 다시 재가동한 블로그에서 재미있는 포스트를 들고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