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파멸의 기란 감옥으로 이제는 너도 나도 달리는 사냥터 스팟
파멸의 기란 감옥
매주 크고 작은 업데이트를 통해 여러 다양한 콘텐츠들을 추가하고 있는 리니지M!! 정기점검과 함께 진행된 신규 업데이트에서 현재 가장 핫 한 소식은 바로 언제나 한가롭고, 유저들에게는 그다지 높은 인기를 얻지 못했던 기란 마을의 그저 가까운 사냥터가 현재 핫 스팟으로 변하고 있다는 소식을 지금부터 확인해 보길 바란다.
그저 기란 마을에 가까웠던
일반 사냥터였던가...
출처 BJ 무티
보다 빠르게 그 정보와 내용들을 확인하기 위해 가끔 궁금하면 찾아보게 되는 BJ 영상에서 파멸의 기란 감옥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 일단 수련 던전을 통해 컬렉션을 등록해 추가 옵션을 노릴 수 있었던 화염 던전, 이계의 균열의 증표를 이제는 파멸의 증표 신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게 되어 일단 유저들의 유입이 현재는 무척이나 많이 늘어난 편이다.
출처 BJ 무티
BJ 무티의 영상을 보면서 파멸 1층에서 약 30분 사냥 후 파멸의 증표 7개를 획득하였다는 내용을 보게 되었는데, 일단 이 증표의 경우 단일 컬렉션 및 조합 컬렉션의 완성을 통해 추가 효과를 받을 수 있다. 단일의 경우 Max HP +50, 경험치 획득량 증가 +1% 근거리 / 원거리 / 마법 대미지 +1 그리고 물리 방어력 AC -1을 올려주는 4개의 컬렉션이 추가되었다.
1~4층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 파멸의 기란 감옥은 전층 랜덤 드랍이지만 플레이만 꾸준하게 진행한다면 몹들의 리젠 속도도 빠르기에 사냥 팁이라고 한다면 높은 층을 오르기보다는 1층에 자리를 잡고 증표를 꾸준하게 모으는 게 좋으니 참고
파멸의 증표 5,000개를 등록해 컬렉션 효과를 볼 수 있는 4개의 신규 컬렉션 및 다른 희귀 아이템 조합으로 완료하게 되는 4개의 컬렉션까지 총 8개를 완성할 수 있고 역시나 효과도 무척이나 좋은 편이라 꾸준하게 플레이를 하며 필요한 요소부터 컬렉션을 완성하면 되겠다.
여기에 위에서도 언급했던 화염 던전, 이계의 균열, 어둠의 수련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는 증표와 파편을 통해 아이템을 등록으로 신규 컬렉션 8종이 추가로 기존 증표 컬렉션을 완성하고 남아 있는 증표를 통해 신규 컬렉션으로 도전하면 되겠고 일반 던전 일부 층 내 증표 드랍률 상승하여 보다 수월한 증표를 모을 수 있게 되었다.
신규 아이템 및 컬렉션 리스트
현재 리니지M은 기르타스 유일 변신 획득을 기념하여 기란 마을, 오만과 신념의 탑 입구, 에스카로스, 잊혀진 섬, 라스타바드, 악몽의 섬, 해적섬, 지배의 탑 입구, 마족들의 땅, 에오딘 성채에 기르타스의 위엄 버프 동상이 등장하였으며, 이를 통해 3시간 동안 경험치 획득량 증가+3% 근거리/원거리/마법 대미지 감소 + 3%의 버프를 지원하고 있으니 잊지 말고 일단은 버프를 받고 사냥을 시작하면 되겠다.
시련 던전의 경우 기르타스의 분신 처치가 2월 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레벨 제한 60 입장, 인원 제한 1명으로 아인하사드의 축복 20개로 입장이 가능하다. 클리어를 통해 경험치와 기르타스의 명예 코인 상자, 변신 제작 코인을 얻을 수 있는데 클리어 시간이 그리 길지 않기에 적극적으로 활용하길 바란다.
또한 던전의 수호자 이벤트를 통해 2월 1일부터 2월 8일까지 일일 이벤트 퀘스트로 아무 몬스터 100마리 처치 시 일반 던전 충전석을 획득할 수 있고 더 많은 사냥을 통해서 증표를 모아 이벤트 제작에도 활용이 가능하니 새로운 업데이트 요소들을 직접 플레이를 통해 리니지M을 확인해 보길 바란다.
다운로드 /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