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 1위 다툼 치열 '리니지M vs 로드나인'...'오딘'도 합류할까?
구글 매출 순위 선두 다툼을 치열하게 다투고 있는 리니지M과 로드나인. 매출 순위 6위를 차지하고 있는 카카오게임즈 '오딘'도 편의성 업데이트로 선두 다툼에 뛰어든다.
구글 매출 순위 /appfigures
카카오게임즈는 31일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 편의성 업데이트와 여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각 클래스 별로 지속적으로 조정해오던 스킬 밸런스를 추가적으로 개선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근 추가된 ‘인챈트리스’ 클래스를 포함, 총 8개 클래스의 스킬 밸런스를 조정했다.
이와 함께, 게임 내 일부 콘텐츠를 자동으로 진행할 수 있는 ‘노른의 스케줄’에 신규 기능 2종도 추가했다. 가방이 가득 찼을 때 미리 설정한 분해 조건의 대상을 분해하는 ‘아이템 자동 분해 기능’과 지정한 던전에 입장해 전투를 진행하는 ‘파티 던전 자동 진행 기능’은 기존 보다 원활하고 편리한 게임 플레이를 지원할 예정이다.
'오딘' 편의성 업데이트 및 여름맞이 이벤트 /카카오게임즈
[전체기사보기]
https://www.gamey.kr/news/articleView.html?idxno=3009298
구글 매출 순위 선두 다툼을 치열하게 다투고 있는 리니지M과 로드나인. 매출 순위 6위를 차지하고 있는 카카오게임즈 \'오딘\'도 편의성 업데이트로 선두 다툼에 뛰어든다. 카카오게임즈는 31일 ‘오딘: 발할라 ...
www.game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