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차가 움직이는 상황에서 산책향로 사용 불가 / 완벽개체 브케인 & 완벽개체 질퍽이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다시 글을 개제합니다.

다들 추석은 잘 보내셨는지요?

이제 나이가 들어서인지, 긴 연휴에 오히려 게임을 즐길 시간이 많이 없어졌습니다.

게임보다 일상이 더 중요하니 다들 게임과 일상 모두 잡으시길 바랍니다~

오늘 내용은 차가 움직이는 상황에서 산책향로 사용 불가 입니다.

제가 이전 글에서, 차가 움직일 때 조수석에 앉은 사람은 산책향로 사용이 가능하다 라고 소개해드린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추석 연휴 때 본가에 가는 길에서 제가 산책향로를 사용해보았습니다.

먼저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9월 9일 산책향로 결과

음.. 분명 산책향로를 사용하였음에도 2마리 밖에 잡지 못했습니다.

저 중 포곰곰은 산책향로 사용하자마자 처음 출현한 포켓몬이었고 네이티는 중간에 정체구간에서 출현한 포켓몬이었습니다.

그렇습니다, 현재 차가 움직이는 상황에서는 산책향로가 무의미해졌습니다.

제가 패치노트에 해당 내용을 확인한 적은 없지만 아마 나이언틱이 안전상의 이유로 잠수함 패치를 진행하지 않았을까 생각해봅니다.

평소와 마찬가지로 포켓몬은 출현하지만 포획에 실패하고 바로 도망가버립니다.

안타깝게도 이번에 또다시 가라르 썬더가 출현하였지만 도망가버리는 안타까운 사태도 발생하였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정정하겠습니다.

야생에서 포켓몬이 출현하지 않는 일정 속도 이상일 때 산책향로 또한 무의미해집니다.

다들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시고 게임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최근 와이프의 포켓몬 운이 기세를 탔습니다.

완벽개체의 포켓몬을 2마리나 잡았습니다.

바로 브케인과 질퍽이 입니다.

완벽개체 브케인 / 완벽개체 질퍽이

제가 좋아하는 1세대 포켓몬의 질퍽이와 2세대의 스타팅 포켓몬 브케인 입니다.

아쉽게도 질퍽이는 키우기가 애매한 포켓몬이어서 관상용으로 남겨두어야합니다.

하지만 브케인의 경우 이렇다할 레이드용 불포켓몬이 없다면 애정으로도 키울 수 있는 포켓몬입니다.

완벽개체를 포켓몬고 내에서는 4성이라고 표현한다는 것을 최근에 알았습니다..

4성과 관련한 내용이 하나 더 준비되어 있어 다음 글로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