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레볼루션 봄맞이 벚꽃축제 이벤트 세나 레볼 복귀각!

PC, 모바일 플랫폼을 가리지 않는 크로스 플랫폼, 완성도 높은 그래픽 품질 및 시나리오 등 재미요소가 다양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출시 당시 좋은 평가를 받으며 인기 작품 반열에 올라가는데 성공한 게임입니다. 22년 7월 출시 이후 꾸준히 유저들이 많이 즐기고 있고 이대로 시간이 흐른다면 1주년을 맞이하게 될 텐데 과연 어떤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을지 관심이 생기네요.

그전에 먼저 4월에 진행되는 벚꽃축제 이벤트를 통해 77개의 소환권을 유저들에게 제공합니다. 신규, 복귀 유저분들께서는 세나 레볼에 접속하게 되는 이유가 될 수 있다고 보입니다. 4월 19일까지 진행되며, 매일 낮 12시에 푸시 알림으로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우편함에는 3일 동안 보관되고, 만약 만료된다면 수령이 불가하니 서둘러주시기 바랍니다.

그렇다면 획득한 소환 아이템은 어디서 쓸 수 있을까요? 소환 탭에서 이용할 수 있고 확정 획득을 원하는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100회 뽑기 진행시 확정으로 얻을 수 있고 목록은 게헨나, 악마의 화신 세인, 나람, 이랑, 손오공, 수리검 에이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소환 확률도 꽤 괜찮은 편이고 10회 진행 시 3성 영웅 1종은 확정이었습니다. 70회 뽑아보았는데 4성 2종을 얻는데 성공해 나름 만족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푸쉬 보상으로 받는 추가 소환권으로 100회를 채우면 선택해둔 월광 수리검 에이스를 얻을 수 있으니 복귀 유저 중 한 명으로써 파티 구성이 쉬워진 것을 체감할 수 있었습니다.

소환 탭에서는 4월 12일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신규 영웅 콜트 스페셜 소환이 진행 중입니다. 200회 뽑기 진행 시 확정적으로 콜트를 얻을 수 있고 100회 돌파 시 4성 영웅 1종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신규 영웅의 등장으로 인연 퀘스트가 업데이트되었고 땅속성 원거리 딜러로 대미지 증가, 바람 속성 피해 감소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방랑의 그림자 콜트는 MMORPG 유저들이 선호하는 총기를 사용하는 콘셉트로 등장했습니다. 권총, 기관단총을 쓸 수 있고 난사하며 이동하는 기술, 공격력 증가 버프, 레이저 공격 등 화려함과 타격감이 더해진 전투가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기민한 움직임과 총을 쏘는 전투 메커니즘은 시원시원함과 공격 속도에서 오는 쾌감이 꽤나 짜릿한 것 같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수집 이후 육성 이후 플레이를 경험해 보시는 것이 어떨까 싶네요. 이 외에도 기존 캐릭터들의 리메이크와 밸런스가 지속적으로 패치 되고 있는데 이번에는 4성 고대 수호룡 세르비누스가 리메이크 되었습니다. 기본 공격, 액티브 스킬 개선이 이루어졌는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에서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신규 / 복귀 유저라면 카니발 참여 가능

다시금 세나 레볼을 찾은 복귀 플레이어, 새 출발을 하는 신규 플레이어는 카니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필자의 계정은 복귀 계승자 유형으로 참여할 수 있었고 일자별 미션을 수행하여 4성 영웅 선택권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한두 개 주는 것이 아닌 무려 28장을 받을 수 있어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복귀각이라는 말이 절로 떠오릅니다.

일정은 총 28일의 여정을 밟게 되며 복귀 유저들의 보상 퀄리티가 가장 좋은 것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영웅 외에도 장신구 소환권 및 장비 아이템 선택도 가능하며 인게임 내 데일리 미션 화면에서 시작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중간중간 루비를 받을 수 있는데 신캐 저격에 사용해 보신다면 좋을 것 같네요.

여기서 끝이 아닌 복귀 계승자 출석 보상이 있습니다. 6성 무기, 방어구 선택 상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게임을 열심히 즐기기만 한다면 모두 받을 수 있으니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봄맞이 벚꽃축제와 카니발과 함께 세나 레볼을 제대로 즐겨보심이 어떨까 싶네요!

소개 드린 이벤트 및 콘텐츠 외에도 공식 포럼 & 인게임 내에서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가 많고 지속적으로 밸런스 조정 및 패치를 적용하고 있는 만큼 할만한 게임을 찾고 있다면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접속해 보시기 바랍니다. 크로스 플랫폼으로 PC / Mobile 가리지 않는 육성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뉴비들의 어려움 중 하나인 장비 및 덱 구성 고민이 카니발과 벚꽃축제로 해소되었으니 말입니다. 보다 디테일한 내용은 백문이 불여일견, 직접인 게임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무한 영웅 변신 RPG

forum.netmarble.com

본 포스팅은 넷마블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