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과 소비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여름맞이 ‘아틀란티스 테마’ 선보여
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11일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새로운 지역과 탈것을 비롯한 ‘아틀란티스 테마 모드’를 선보였다. (이미지=크래프톤)
[뉴스메카] 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11일 업데이트를 하고 여름맞이 ‘아틀란티스 테마 모드’를 새롭게 선보였다.
아틀란티스 테마 모드는 에란겔, 리빅, 사녹 맵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 모드에서는 시원한 바닷 속 수중 도시를 테마로 하는 지역, 탈 것, 아이템 등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테마 모드 맵 곳곳에는 ‘포세이돈 신전’과 ‘고대 유적 마을’이 등장한다.
먼저 포세이돈 신전에서는 사망 후 1회 부활이 가능하며, 주변 수중 지역에 보급품을 획득할 수 있는 보물 상자가 숨겨져 있다. 또 특정 깊이까지 잠수하면 바닷물이 사라지며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아틀란티스 성이 나타하는데, 이곳에서는 특별 무기인 ‘삼지창’을 손에 넣을 수 있다.
고대 유적 마을에서는 암호를 풀어 수막을 해제하고 숨겨진 통로로 입장하는 짜릿함을 맛볼 수 있다. 통로 끝에 자리한 바다 신전은 주변의 기둥을 모두 밝히면 들어갈 수 있다. 또 내부 보물 창고에는 풍성한 보상이 자리하고 있다.
이와 함께 탈 것으로 안전 구역까지 이동할 수 있는 ‘고래 탈출기’와 수영과 비행이 가능한 ‘가오리’ 등이, 아이템으로는 물풍선으로 빠른 이동이 가능한 ‘물풍선 발사기’와 적의 이동 속도를 늦출 수 있는 ‘물풍선 수류탄’ 등이 각각 추가됐다.
저작권자 © 뉴스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