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 '붕괴: 스타레일' 내달 부산서 글로벌 투어 개최

호요버스는 9월 1일 멀티플랫폼 게임 '붕괴: 스타레일'의 '은하열차 글로벌 투어'를 부산광역시에 위치한 더베이에서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오프라인 행사는 유저들은 물론 방문객 누구나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내달 5일까지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서핑 에어 바운스 체험을 진행하며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미니 이벤트가 마련된다. 서핑보드 위에서 중심을 잡는 미니 이벤트에서 도전에 성공할 시, 일별 100명 한정으로 특별 제작 머리띠를 증정한다.

행사 기간인 내달 2일부터 3일까지 전문 코스플레이어들이 1.3버전 업데이트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캐릭터 ‘단항음월’과 ‘부현’, ‘연경’ 등으로 변신해 포토타임을 갖는다. 또한 2일 오후 7시에는 유저들이 직접 참여하는 ‘단항음월’ 및 ‘백로’의 대규모 코스프레를 관람할 수 있다.

이 밖에도 2일과 3일 이틀간 오후 6시 30분부터 ‘단항음월’ 밴드 공연이 시작되며, 단항의 목소리를 담당한 김혜성 성우가 보컬로 참여한다. 선주 나부 및 붕괴: 스타레일의 BGM 등을 감상할 수 있다.

호요버스st 원신, 붕괴 등 일러스트 그려서 취업하는 방법 문의해보기

출처: http://www.gamejob.co.kr/Community/news/detail?Comm_Stat=11&Sub_Comm_Stat=0&idx=99222&mode=V&NowPage=3&SearchName=0&SearchString=[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email protected]]